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온세텔레콤, 남은 무료통화 리워드 이벤트 진행 2013-04-02 11:27:44
워드앱인 `포인트통통`을 설치가입 하면 고객의 매월 남은 무료통화나 문자를 별도의 신청 없이 `포인트통통` 포인트로 자동적립 해줍니다. `포인트통통`은 온세텔레콤이 출시한 앱 중 하나로, 무료 음성 콘텐츠 및 문자퀴즈를 이용해 적립한 포인트로 편의점 등에서 상품권이나 실물상품 구매가 가능한 리워드 앱입니다....
가상화폐 '비트코인'이 주목받는 이유는?-한국證 2013-03-28 07:45:09
‘워드프레스’가 지불 수단으로 비트코인을 승인하면서 관심은 더욱 커 졌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비트코인을 달러와 같은 화폐로 환전해주는 서비스도 생겨났으며, 기준으로 삼는 환율도 실제 통화처럼 수요와 공급에 따라 움직이고 있다는 것.이 애널리스트는 "비트코인의 부상은 시장에서 안전하다고 생각됐던 은행...
화질에 반하고 속도에 놀라고…"볼수록 물건이네" 2013-03-27 08:23:07
디스플레이의 z360은 55개의 앱을 한 번에 보여준다.간단한 인터넷 혹은 문서 작업을 해보니 z360이 얼마나 볼매(볼수록 매력있다)인지 알 수 있었다. 한 화면에 인터넷과 오피스를 동시에 띄워놓고 쓸 수 있다. 기존 hd 해상도 노트북으로는 두 가지 중 한 작업만 할 수 있어 프로그램 창을 번갈아 이동해야 했다. 풀hd를...
모바일 앱과 웹을 배포하는 새로운 모바일? 애드링크 2013-03-20 10:00:00
리워드 광고로 나눌 수 있다. 배너광고는 앱 위아래에 깔리는 고정형 광고라는 틀을 벗어나 롤링형, 풀 화면형 등 다양한 형태로 진화하고 있지만 이러한 광고는 프리미엄 광고로 분류되어 광고비가 만만치 않다. 리워드 광고의 경우, 유저가 리워드만 받고 앱을 삭제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광고 효율 떨어지고 액티브...
앱디스코, 11개 대학교에서 '무료 식권 이벤트' 2013-03-18 09:28:01
리워드 광고업체인 '앱디스코'가 대학생 맞춤형 프로젝트의 하나로 '무료 식권 이벤트'를 3월까지 실시한다. 모바일 스크린 리워드 애플리케이션(앱)인 라떼스크린을 통해 진행한다. 고려대, 성균관대, 한국외대, 서울대, 이화여대, 홍익대, 연세대, 한양대, 국민대, 동덕여대, 경기대가 이벤트 대상이다. 각...
앱디스코 '폭발 성장' 무섭네…설립 1년여 만에 월 매출 18억 원 2013-03-15 14:42:00
리워드 광고 ‘메디라떼’ 등 신규 출시 앱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매출은 1만% 이상 증가했다. 애드라떼 출시 첫 달 1700만원에서 시작해 현재는 월 18억원 이상을 기록 중이다. 올해에는 연 매출 600억원을 달성한다는 목표다.국내뿐 아니라 일본, 싱가포르 등 해외시장에도 성공적으로...
광고 보고 현금 챙기고, 돈버는 어플 `코인트리` 2013-03-13 10:00:00
워드 어플과는 달리 평상시처럼 스마트폰을 사용하기만 하면 코인적립이 되는 것을 보고 나중에는 필수 앱이 됐을 정도”라며 “광고도 보고 자연스럽게 현금을 보상받을 수 있는 점에서 주변 친구들에게 알려주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코인트리 론칭을 기념하는 추천왕 이벤트는 3월 27일까지 진행하며, 추천한 사람과...
'멀티 디바이스' 업무…MS 오피스 하나면 '끝' 2013-03-06 15:30:46
앱 형태의 오피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아이폰 등에서도 웹을 통해 자유롭게 접속할 수 있다. 여러 기기에 설치해 사용하는 방식도 가능하다. 오피스 프로그램 1개를 구매하면 하나의 계정으로 최대 5개의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다. 워드, 엑셀 등 오피스 패키지에 속하는 각 응용프로그램 내에서는 자동으로 동기화가...
365일 복이 와르르 쏟아진다! 2013-03-04 11:32:47
수 있고 매일 새로운 경품을 제공하는 ‘복코드앱’은 매일 아침 출근길을 기대하게 만드는 새로운 서비스로 직장인들에게 각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이 어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 마켓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ios 버전도 곧 앱스토어에 런칭될 예정이다. 이 앱은 기존 리워드 앱(참고) 의 주 고객층이 10대...
365일 복이 와르르 쏟아진다! 2013-02-27 10:59:50
이 ‘복코드앱’은 기존 리워드 앱(참고) 의 주 고객층이 10대와 20대초에 한정돼 있다는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디자인됐다. 기존 리워드 앱이 경제적 능력이 떨어지는 학생들의 사용성이 높은 것에 비해 직장인들의 참여율은 상대적으로 저조했던 이유가 직장인들을 유혹할 만한 플랫폼과 보상환경이 충분히 마련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