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0만명이 선택’ 남성 언더웨어 크레이지 본 X 80만 여행 인플루언서 토랭이 완벽 소화 2021-09-30 20:19:49
등 댓글을 달았다. 2006년부터 꾸준한 구매율을 이루고 있는 남성 언더웨어 크레이지 본은 신축성도 좋고 세탁해도 줄거나 늘어나지 않아 재구매율 96%를 달성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있다. 특히 이번에 토랭이 착용한 언더웨어 ‘박서 브리프’는 크레이지본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제작되어 신체...
"인터넷 최저가보다 무조건 싸"…입소문에 추석 매출 4배 '쑥' 2021-09-21 15:07:51
받은 고객의 구매율이 높다"며 "티딜 구매 이력은 다시 빅데이터에 추가되니 AI 커머스 성능이 계속 향상된다"고 말했다. 판매 업체 입장에선 사전에 대량 판매를 어느 정도 담보 받을 수 있고 마케팅 비용이 들지 않아 물건을 싸게 공급할 수 있다. 일종의 '공동구매' 효과다.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파는...
현대캐피탈 "할부원금 80%까지 유예"…'MZ세대' 모시기 총력 2021-09-06 11:07:58
이상씩 신차 구매율이 늘었다. 업계에선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자동차 금융시장 경쟁이 치열해질 것으로 보고 있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MZ세대는 취향과 개성을 중시하고 직접 세차를 하는 비율이 높을 만큼 자동차에 대한 애착이 강하다”며 “40~50대에 비해 경제력은 부족할 수 있지만 만족감을 위해 차량 구입하는...
현대차 아이오닉5, 최고 인기 옵션은 'V2L' 2021-08-01 09:51:27
6월까지 출고된 5,700대의 아이오닉 5의 구매 고객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40~50대의 구매율이 높고 편의품목 중에서는 v2l 채택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1일 현대차에 따르면 아이오닉 5를 선택한 소비자는 50대(31.1%), 40대(27.6%), 60대 이상(20.6%), 30대(16.8%), 20대(3.8%) 순으로 많았고, 남성...
브랜드엑스 젝시믹스, 장시간 선명한 발색 유지하는 ‘워터타투 립틴트’ 공개 2021-07-07 17:39:26
높은 구매율을 보이고 있다. 일반 세안이나 물로는 쉽게 지워지지 않기 때문에 전용 리무버로 지우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젝시믹스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선착순 3,000명에게 립틴트1개 구매 당 5ml 미니어처 크기의 전용 리무버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이수연 젝시믹스 대표는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상반기 중고차 시장 키워드는 '온라인·시니어·친환경차' 2021-06-30 10:47:27
친환경차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40% 성장했다. 친환경차 구매율은 3.7%로 전년 동기 대비 0.6%P 증가했다. 케이카는 자사 앱에 등록된 친환경차 검색량을 조사한 결과 지난해 하반기 대비 올해 상반기 검색량이 29% 늘었다고 밝혔다. 가장 많이 검색된 하이브리드 모델은 현대차[005380]의 그랜저IG 하이브리드이며, 전...
국회 "2030년까지 국회내 종이사용 없애겠다" 2021-05-30 11:00:14
구매율을 100%로 높인다. 청사 내 모든 공용 차량을 친환경 차량으로 전면 전환하고, 온실가스 배출을 자체 절감할수있는 친환경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친환경적 국회 운영과 친환경 인프라 구축을 완료할 예정이다. 친환경 모빌리티 구축을 위해 국회 경내에 11기의 전기차 충전소도 추가로 설치한다. 이번 추가 설치로...
오는 27일 종근당건강 프리미엄 신제품 ‘락토핏 로얄’ 롯데홈쇼핑에서 런칭 2021-05-25 11:54:50
연구의 결실이다. 국내 유산균 시장 점유율, 섭취율, 구매율 1위 종근당건강 락토핏은 유산균 브랜드 최초 2020년 기준 연 매출 2600억 원을 돌파하며 국내 유산균 시장 리딩 브랜드를 넘어, 국민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메가 브랜드로 한 단계 더 도약했다. 이번 5월에 새로 출시되는 락토핏 로얄은 프롤린...
소자본 창업, 종근당건강 `헬스벨스토리` 주목 2021-05-19 10:00:01
1통씩 팔리는 락토핏을 비롯해 섭취율과 구매율 1위 프로메가, 아이클리어 등의 종근당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시장에서 품질력, 인지도는 물론 가격경쟁력까지 갖춰 보다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해 자영업 위기 속 기회로 주목받고 있다. 본사의 든든한 지원도 강점이다. 헬스벨스토리에는 종근당건강의 지원을...
'티맵셀럽'MZ세대에 인기…최준·싱어게인 톱3 등 목소리 길안내 2021-05-11 09:44:54
재탐색 안내시 "걱정하지 말아요. 내가 다른 길 찾아 줄게. 준이에게로 오는 길" 등의 멘트가 송출된다. 이종갑 티맵라이프 그룹장은 "20~30대 티맵 이용자 비율이 24%인 점을 감안하면 MZ세대의 구매율이 상당히 높은 편"이라며 "앞으로도 단순 길 안내를 넘어 이동하면서도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