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상혁 대학타운형 도시재생뉴딜사업 주민협의체 대표, “2023년까지 300억 투입, 주민 참여와 사람 중심의 도시재생에 주력” 2021-06-28 11:23:59
및 시제품 제작, 마케팅 등에 드는 사업화 자금을 지원한다. 주민제안공모사업은 따로 공모사업이라는 명칭 대신 전문적인 기술기반 기업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리빙랩 프로젝트’와 주민들이 직접 제안하여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아이디어리얼라이즈’ 사업으로 나눠 진행 중이다. 주민협의체에서...
이즈미디어, 신사업 위해 '랜디 저커버그' 기타비상무이사 전환[주목 e공시] 2021-06-24 11:17:09
저커버그는 이즈미디어 기타비상무이사로서 신규 성장동력을 위해 진출한 블록체인 사업을 이끌 계획이다. 현재 대체불가토큰(NFT) 플랫폼을 위한 특수목적법인(SPV)의 최고경영자(CEO)로 재직 중이며 향후 이즈미디어의 해외 마케팅 책임자 및 전략 고문으로서 역할을 강화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국내외 법규 차이로...
[게시판] LG전자, 올레드 TV로 스페인서 디지털아트 전시회 개최 2021-06-23 10:00:05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LG전자는 LG 올레드 에보(OLED evo)를 비롯한 2021년형 LG 올레드 TV로 ESNE 학생들의 디지털아트 작품을 전시했다. LG전자 이베리아법인장 하이메 데 하라이즈는 "예술 분야와 접목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확대해 LG 올레드 TV의 차별화된 화질과 디자인을 알려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연합뉴스)...
'잘 나가는' 하이트진로, 신용도 전망 '긍정적 [마켓인사이트] 2021-06-18 09:17:01
출시한 '진로이즈백'도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했다. 나이스신용평가는 "브랜드력이 높아진 신제품이 기존 제품의 판매 부진을 보완하고 시장 점유율 상승으로 고정비·마케팅 부담이 완화됐다"며 "코로나19 진정세에 따라 주류 수요가 예년 수준을 회복하게 되면 소주·맥주 부문에서 매출과 수익성이 더욱 좋아질...
올해 IPO 최대어 디디추싱, 1분기 흑자 전환 성공[강현우의 중국주식 분석] 2021-06-11 11:54:22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면서 이익을 내지 못한다는 게 약점으로 지적돼 왔다. 하지만 이번 상장심사 신청서를 통해 이 회사는 올 1분기에 매출 421억6300만위안, 순이익 54억8300만을 냈다고 밝혔다. 작년 1분기 매출 204억7200만위안에 비해 두 배 이상 규모가 커졌고, 39억위안 순손실에서 흑자로 돌아섰다. 디디추싱은...
저커버그 누이가 찜한 상장사..."블록체인 도전" [IPO·종목탐방] 2021-06-09 17:56:52
오늘은 카메라모듈 검사장비 기업인 이즈미디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업체는 블록체인으로 사업을 확장하기로 했는데요, 눈에 띄는 점은 페이스북 창립자인 마크 주커버그의 누나이자 페이스북에서 최고마케팅책임자(CMO)를 지낸 `랜디 주커버그`를 사외이사로 영입해 신사업의 물꼬를 트기로 했다는 것입니다. 이민재...
"피하고 숨고 싶었다"…사퇴 심경 밝힌 조만호 무신사 대표 2021-06-04 14:36:04
마케팅 / 물류 / 운영 / PB 사업 / 신규 사업 등 무신사의 거의 모든 부문과 본부에는 이미 많은 경력의 뛰어난 전문가들이 배치되어 좋은 팀워크를 이루고 있습니다. 돌이켜보면 ‘입점 브랜드의 성공을 돕고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자’는 목표만을 생각하며 그 동안 저의 뜻에 따라 좋게 말하면 유연하게, 나쁘게...
[코스닥 기업공시] (26일) 에스씨엠생명과학 등 2021-05-26 23:24:09
치료용 약학적 조성물 관련 특허 취득. ▲멕아이씨에스=주주가치 제고 위해 자기주식 8만 주 취득. ▲위드텍=삼성전자와 111억원 규모 반도체 제조환경 모니터링 장비 공급계약 체결. ▲이즈미디어=135억원 규모 전환사채 발행 결정. ▲에코마케팅=안다르 지분 56.37%를 193억원에 취득.
테라 돌풍에 싹 바꾼 카스, BTS 손잡은 클라우드…여름이 온다 2021-04-16 14:14:25
성수기를 앞두고 맥주업계가 마케팅전에 돌입했다. 올해 한층 뜨거운 ‘카스테라(카스 vs 테라) 대전이 예고된 상황에서 클라우드가 그룹 방탄소년단의 손을 잡고 시장 공략에 나선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회식과 모임 등이 감소하는 위기를 헤쳐나가야 하는 만큼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16일...
무신사, 몸값 2조5000억원…동반성장이 '거대 플랫폼' 만들다 2021-04-14 15:02:57
‘떡잎 브랜드’ 발굴해 자금·마케팅 지원무신사 스토어에는 600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해있다. 플랫폼의 문을 열어놓고 입점을 기다려서만은 달성하기 힘든 규모다. 무신사의 최대 강점 중 하나는 패션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업체를 ‘떡잎’ 단계부터 발굴하는 능력이다. 주 수요층인 10·20대 소비자가 관심을 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