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역발상 통했다...상품 빼고 계산대 줄였더니 매출 20배 '대박' 2024-06-23 14:53:21
팝업스토어 전용으로 내주고(더현대서울),명품 브랜드들 매장 한가운데 팝업 존을 만드는(잠실 애비뉴엘) 식이다. 이런 전략은 매출 증대로 이어졌다. 더현대서울은 지난 한 해 팝업으로만 550억원의 매출을 거뒀다. 올해 들어선 성장세가 더 가파르다. 지난 1~4월 집계된 팝업스토어 매출은 약 200억원이다. 이대로라면...
세븐틴 정한X원우-고디바, 한정판 'THIS MAN 에디션' 출시 2024-06-20 15:11:04
‘THIS MAN’과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가 만나 한정판 ‘THIS MAN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고디바의 ‘THIS MAN 에디션’은 세븐틴 멤버 정한과 원우가 직접 먹어보고 선택한 고디바 초콜릿으로 구성된 ‘THIS MAN 어쏘트먼트’ 3종과 앨범 디자인을 반영한 스페셜패키지의 지큐브 초콜릿 &...
한섬, '파리 패션위크' 12회 연속 참가…"유럽시장 공략 가속" 2024-06-20 11:26:22
= 현대백화점[069960]그룹 패션 계열사 한섬[020000]은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2025년 S/S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해 프레젠테이션한다고 20일 밝혔다. 시스템은 국내 토종 패션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2019년부터 매년 두 차례씩 12회 연속으로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 중이다. 한섬은 이번...
방세환 경기광주 시장, 희망찬 변화 위해 '8가지 성과' 제시 2024-06-19 17:42:33
유치 등으로 ‘시의 위상과 도시 브랜드’를 제고했다고 평가했다. 이어 두 번째로 삶의 질을 높이는 각종 ‘생활SOC 편의시설 확충’으로 광주시 워터파크와 태전국민체육센터, 오포어린이체육시설, 만선 및 광남 행정문화복합시설, 광주시 자연채 푸드팜 센터 준공과 광주종합운동장, 구청사 복합건축물 착공 등 삶의...
'한경 KEDI ETF' 나왔다하면 완판…올해 점유율 1위 2024-06-18 18:24:57
배경이다. 한경은 2022년 자체 지수 브랜드 KEDI를 내놓고 국내 언론사 가운데 유일하게 지수산출기관으로 인정받았다. KEDI 지수를 바탕으로 2년 전 인공지능(AI), 2차전지, 바이오 등 국내 혁신기업에 선별 투자하는 ‘TIGER KEDI혁신기업ESG30’ ETF를 비롯해 기술 기업에 집중 투자하는 ‘SOL KEDI메가테크액티브’ ETF...
'명품 신상' 백화점보단 카톡?…콧대 높던 명품도 줄섰다 2024-06-17 13:07:03
거래액을 끌어올렸다. 카카오는 명품 브랜드뿐 아니라 선물하기를 이용해 선물을 주고받는 관계가 확장되는 흐름에 따라 커머스 부문의 추가적인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정신아 카카오 대표는 지난달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을 통해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는 관계와 맥락을 확장하고 국내 e커머스 플랫폼 중 최초로 입점...
'통화 공포증' 시달리는 직장인들…대책 강구하는 기업 늘어 2024-06-14 23:05:03
한 소프트웨어 업체의 브랜드 및 커뮤니티 담당 부사장으로 일하고 있는 46세의 스티븐 부드로는 일할 때는 물론이고 개인 생활에서도 가급적 통화를 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전화를 걸 때마다 사람들을 귀찮게 하는 건 아닐지 걱정하고, 자신의 휴대전화가 갑자기 울릴 때 식은땀부터 난다고 밝혔다. 심지어 최근 새로운...
[K관광 회복]K-브랜드 러브콜…올영서 팩 사고 백화점서 화장수업 2024-06-13 06:01:03
[K관광 회복]K-브랜드 러브콜…올영서 팩 사고 백화점서 화장수업 올리브영 명동타운 10초 한명꼴 구매…백화점 외국인 매출 50∼230% 신장 4월 면세점 방문 외국인, 80만명 육박…젠틀몬스터·마리떼 등 매출 '두배'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강애란 차민지 기자 = #1. 지난 12일 서울 관광명소인 명동 올리브영...
"히어로 효과 제대로"…러브콜 '쇄도' 2024-06-09 08:15:26
광고 효과를 톡톡히 누리면서 식품업계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제주삼다수는 임영웅을 브랜드 모델로 기용한 뒤 2주간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가정 배송 주문 수가 평소보다 108.5%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제주삼다수는 지난 3월 임영웅을 모델로 발탁하고 영상 광고를 송출했다. 아휴 본편 광고영상을 포함한 관련...
식품업계도 '영웅시대'…임영웅 모델 업체들 효과 '톡톡' 2024-06-09 08:01:00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실제 임영웅을 모델로 한 업체들은 주문 수와 매출 증가 등 광고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제주삼다수는 임영웅을 브랜드 모델로 기용한 뒤 2주간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가정 배송 주문 수가 평소보다 108.5%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제주삼다수는 지난 3월 임영웅을 모델로 발탁하고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