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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토 넓히는 토큰증권 기업…루센트블록, 9호 부동산 상품 완판 2024-05-27 15:57:59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제휴 연계 마케팅 추진 △한국핀테크산업협회 토큰증권협의회 공동 참여 △재무적 투자 등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바이셀스탠다드는 중소상공인에 자금을 지원하는 ‘상생금융 1호’ STO, 선박금융 STO 등 다양한 신규 투자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김주완 기자 kjwan@hankyung.com
서울장수, 해외수출액 누적 600억원 돌파...절반이 일본시장 2024-05-27 14:54:17
판매하고 있다. 2011년 7월에는 일본 유통 전문지 '닛케이 마케팅 저널(日經MJ)'이 서울 막걸리를 '2011년 상반기 히트상품'으로 선정했으며, 2012년 5월에는 일본 프로야구단 지바 롯데마린스 홈구장에서 서울막걸리 350ml 캔이 한국 막걸리 최초로 일본 야구장에서 판매됐다. 서울장수 관계자는 "서울...
CU "강원·제주지역 점포 이용하면 모바일 상품권 증정" 2024-05-27 08:23:26
활성화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CU가 지난해 여름 휴가철을 맞아 펼친 스탬프 투어 이벤트에는 2만명 이상이 참여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의 심재준 상생협력실장은 "현충일이 낀 연휴를 맞아 고객 혜택과 점포 매출을 높이고자 지역 마케팅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롯데레드페스티벌 30일 개막…반값 소고기부터 최저가 수박까지 2024-05-27 06:00:00
유통군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이번 상반기 '롯데레드페스티벌'은 국내 최다 쇼핑 카테고리에서 최대 반값 수준의 할인과 더불어 계열사를 방문할수록 커지는 엘포인트 적립 등 고객이 모든 일상에서 다채로운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이랜드, 농촌진흥청과 농식품산업 상생 협력…가루쌀 치킨 개발 2024-05-26 11:37:34
이랜드, 농촌진흥청과 농식품산업 상생 협력…가루쌀 치킨 개발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이랜드그룹 유통 부문은 지난 24일 농촌진흥청과 농산물 수급 안정과 소비자 안전 먹거리 제공을 위해 '농식품 산업 상생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측은 ▲...
이랜드, 의류제조 '소공인 판로지원'…대기업·소공인 상생협력 2024-05-23 09:47:52
분야 대기업인 이랜드와 손을 잡는 상생협약을 체결하게 됐다. 이번 협약 체결로 의류제조 소공인들은 대기업의 탄탄한 유통망과 마케팅 역량을 활용해 우수한 제품을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대기업은 개성 있고 우수한 소공인의 제품을 자사 인프라를 통해 판매하게 된다. 최운식 이랜드월드 대표는 "패션산업...
"K-푸드 수출 확대"…농식품부, 대기업-중소기업 협업 지원 2024-05-21 16:00:02
구축해 마케팅, 연구개발(R&D), 식품안전 등에 관한 컨설팅을 제공하는 모델을 제시했다. 농식품부는 올해 중소기업 제품과 농산물 가공품 수출이 확대되도록 지원을 강화한다. 판로 개척을 위해 마케팅을 지원하고 온라인 홍보를 추진하는 한편 연말 K-푸드 플러스 수출탑 시상식에서 '상생·협업상'을 신설하기로...
롯데홈쇼핑, 소상공인 지원하는 '상생 방송' 강화한다 2024-05-21 08:46:24
중소기업 25개사를 대상으로 유통업계 최초로 상생 방송 입점을 위한 파트너사 품질관리 교육도 진행했다. 롯데홈쇼핑은 입점 시 필요한 서류부터 법률, 안전 지침 등을 안내하는 이 교육을 연 2회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단순 판매 채널의 역할을 넘어 마케팅, 역량 교육, 판로 확대 등...
재능 기부…미래 인재 육성…ESG 경영 전파…사회적 약자 돕고 고통 분담, 더 밝고 따뜻한 사회 만든다 2024-05-20 16:15:34
3000억원 가량을 투입하는 상생경영에도 나섰다. 입점업체와 함께 상품기획, 연구개발(R&D), 영업·마케팅 등 브랜드 발굴부터 해외 진출까지 브랜드 육성의 전 과정을 지원할 방침이다. IBK기업은행은 ‘사회적 책임 강화를 통한 지속가능한 상생’을 목표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2006년 중소기업...
CJ올리브영, 입점브랜드 '100억 클럽' 30% ↑…신생·중소 K뷰티 '인큐베이터' 2024-05-20 16:11:50
위해 3년간 3000억원 가량을 투입하는 상생경영안을 시행한다고 발표했다. 입점업체와 함께 상품기획, 연구개발(R&D), 영업·마케팅 등 브랜드 발굴부터 해외 진출까지 브랜드 육성의 전 과정을 지원할 방침이다. 올리브영은 뷰티 트렌드를 이끌고 K뷰티 산업을 한층 더 확장하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