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웨디시 프리미엄의 존재감…볼보, 서비스·제품 만족도 모두 1위 2024-10-29 17:04:32
위해 비용을 최소화했다.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 이용, 기술 전문성과 정확성 강화 등에도 초점을 맞췄다. 볼보는 고객이 오랜 시간 걱정 없이 차량을 소유할 수 있도록 업계 최장 수준인 5년 또는 10만㎞의 무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업계 최초로 도입한 ‘평생 부품 보증 제도’ 등을 통해서도 수리 및 유지 비용을...
KGM, 고객 맞춤 정비 서비스 '홈딜리버리 서비스' 시행 2024-10-29 13:31:47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홈 딜리버리 서비스는 차량 수리를 위해 정비센터를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전담 인원이 직접 찾아가 차량을 가져오는 픽업 서비스와 차량 수리 완료 후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차량을 가져다 주는 딜리버리 서비스로 구성된 고객 맞춤형 정비서비스다. 해당...
KGM "수리할 차량 픽업 후 배달" 2024-10-29 09:55:00
홈 딜리버리 서비스는 차량 정비 센터를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전담 직원이 직접 차량을 가지러 갔다가 수리를 마친 후 다시 원하는 장소에 가져다주는 서비스다. 홈 딜리버리 서비스는 전국 57개 서비스센터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를 통해 견인 및 리콜 수리를 제외한...
KGM, '홈 딜리버리 서비스' 시행…"수리할 차량 픽업 후 배달" 2024-10-29 09:49:48
KGM, '홈 딜리버리 서비스' 시행…"수리할 차량 픽업 후 배달" (서울=연합뉴스) 이승연 기자 = KG모빌리티(KGM)는 고객 맞춤형 정비 서비스 '홈 딜리버리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홈 딜리버리 서비스는 차량 정비 센터를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전담 직원이 직접...
휴대폰 150만원에 샀는데 액정 수리비가 60만원?…'깜짝' 2024-10-28 19:30:02
부품이 없어 수리를 진행하지 않았다. 수리가 가능하다 해도 공식 서비스센터와 가격차도 크게 나지 않았다. 플립과 폴드의 경우 자재를 확보한 사설업체를 찾아보기 힘들었다. 액정 등의 자재를 해외수입으로 들여오는 경우가 많았는데 원가와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아 수리 서비스 모델 목록에서 제외된 경우가 대다수였다....
'2억' 주고 벤츠 전기차 샀는데…"열 받는다" 분노한 이유 2024-10-25 23:45:44
한 달 반을 기다렸다가 센터에서 보증수리를 받고 왔다"고 운을 뗐다. 그는 "보증수리 받으려고 한 달 반을 기다리고 센터에서 7시간이나 기다렸다"며 "분홍색 스펀지 하나 끼워줬다"고 당혹감을 드러냈다. 이어 "열을 받아서 할 말이 없다"며 "중요한 것은 소리가 안 나는 게 아니라 똑같이 들린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수입차가 3000만원대…벌써 작년 판매량 넘었다 '돌풍' 2024-10-24 14:08:08
영역에서 25.5kg·m의 최대 토크를 뿜어낸다. 여기에 8단 자동 변속기가 조합됐다. 공인 연비는 ℓ당 14.1㎞이다. 제타는 5년/15만㎞ 보증 연장이 되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고 차량 보험 수리 시 자기부담금을 총 5회까지 지원하는 '사고 수리 토탈 케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어 유지 보수 비용을 부담을...
첫 단추 잘못 끼운 '외국인력 훈련'…고비용·저효율 늪에 빠지다 2024-10-23 18:31:04
들어갔다. 당시 교육을 맡은 전국고용서비스협회 관계자는 “주변 음식점 가격이 비싼 데다 간식까지 제공하느라 실제 들어간 비용은 더 많다”고 말했다. “입국 전 교육 강화해 비용 줄여야”E-9 특화훈련은 생산성이 떨어진다는 지적이 많은 외국인 근로자의 직무능력과 한국어 실력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업종 특성에...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캄포' 소파 품질 보증 기간 3년으로 확대 2024-10-23 08:47:53
높이고 캄포 시리즈 브랜드화에 앞서 고객 서비스 제도를 강화하려는 취지다. 신세계까사는 제품 하자 유형에 따라 품질 보증 기간을 최대 2년으로 지정해 무상 수리 서비스를 제공해왔으나 앞으로는 제품을 배송받은 날짜로부터 최대 3년까지 무상 수리를 받을 수 있다. 제조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는 3년, 고객이 사용하...
SK시그넷, 사전 고장 예방 가능한 충전기 통합지원 시스템 출시 2024-10-22 09:43:40
서비스(CS) 엔지니어를 파견했다면, CISS는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한 데이터의 종합적 분석으로 사전에 고장 예방이 가능하다. 충전기 이상 감지 시 담당 CS 엔지니어에게 즉시 알림 발송 기능을 추가해 보다 신속한 조치도 가능해졌다. SK시그넷은 기존에는 고장 접수부터 수리까지 최소 4∼8일이 걸렸으나, CISS 기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