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혼술·홈술 트렌드에 '수입·수제맥주' 방긋 2017-05-15 14:41:58
롯데주류, SPC 등 대형 제조사와 유통사도 양조설비를 갖춘 수제맥주 전문점을 운영합니다. <인터뷰> 정지명 직장인 / 서울 동작구 "평소에도 맥주를 좋아해 수제맥주점을 자주 가는 편인데요. 데블스도어는 직접 만드는 걸 볼 수 있어서 신뢰가 가고, 신선한 맥주를 먹을 수 있어서 자주옵니다" 수제맥주 인기에 2012년...
[PRNewswire] Kavalan, 샌프란시스코 세계 주류 경연대회서 총 220개의 금메달 차지 2017-05-15 09:15:29
증명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Kavalan은 현재 주요 판매확장 프로그램을 추진하는 유통사를 통해 미국 전역에서 더 많이 판매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Kavalan의 샌프란시스코에서 더블 금메달 및 금메달 수상 결과는 아래와 같다. 더블 금메달: Solist Sherry Cask Single Malt Whisky, Single Cask Strength...
삼성, 중국 'QLED 국제포럼' 참가…QLED TV 진영 확대 2017-04-14 11:00:02
퀀텀닷 기술 발전 현황과 전략을 공유했다. 중국 양대 유통사인 궈메이와 쑤닝,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징동닷컴은 QLED 유통 활성화 전략에 대해 발표했다. 다른 유통 채널 역시 QLED 대세화를 위해 협업하기로 하고 이를 알리는 선포식을 했다. 참석자는 하이센스, TCL 등 TV 제조사와 중국 정부기관, 학계, 유통업체...
[PRNewswire] 인컴저팬, 위챗페이와 협력 2017-04-04 09:48:57
세계 최대 POSA 카드 유통사의 일본 자회사이다. 당사는 다수의 POSA 카드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일본 내 약 50,000개의 소매점에 설치하였다. 텐센트(텐센트홀딩) 텐센트는 홍콩증시에 상장된 기업(회사코드: 00700)이며 2016년 시가총액 기준 중국 최대 기업이다(1조6,080억 중국 위안) [1] 일본에서, "POSA"...
[영화로 금맥을 캐는 사람들 ③] '15년 경력' 영화투자 전문가의 사표…"창피했다" 2017-02-10 11:10:36
그리고 평판이 안 좋은 인물과 연관된 콘텐츠인지, 유통사와 관계 여부까지 '보이고 들리는' 모든 사안이 투자 변수로 둔갑한다고 했다. 영화제작의 트리거(방아쇠)인 총괄책임자라고 해도 그들 역시 월급쟁이일 뿐이란 이야기로 들렸다."핵심을 벗어난 변수들과 혼자 씨름하던 중 와디즈 대표를 만났어요. 이...
"밤샘 개발에 돌연사 위험까지"…게임업계 격무 해법은 2017-02-09 08:00:04
설명했다. 그는 "대형 퍼블리셔(게임 유통사)와 중소 개발사와의 격차가 커지면서 개발사가 유사 하청업체가 되는 문제도 심각하다"며 "개발사가 흥행 실패의 책임을 떠안는 구조가 되면서 경쟁이 격화해 장시간 노동의 폭력성이 더 커졌다"고 덧붙였다. 김 연구위원은 이런 문제의 대안으로 간헐적으로 특정 기간에 몰리는...
덴마크 팝스타 크리스토퍼, 정규 3집 '클로저' 발매 2017-01-13 11:16:35
정규 3집 '클로저'(Closer)를 발매한다고 음반유통사 워너뮤직이 13일 밝혔다. 12살 때부터 기타를 들고 작곡을 시작한 크리스토퍼는 2012년 첫 앨범 '컬러스'(Colours)로 데니시 뮤직 어워드 신인상을 받으며 화려하게 데뷔했다. 어쿠스틱 사운드가 주를 이룬 데뷔작에 이어 2014년 정규 2집 '톨드 유...
수제맥주에 꽂힌 큰손들 2016-05-27 17:39:48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오비맥주 롯데주류 신세계 spc 등 대형 제조사와 유통사들이 속속 사업에 뛰어든 가운데 전국적으로 소규모 양조장 70여개가 수제맥주를 생산하고 있다.2014년 기준 국내 맥주시장 규모는 4조3200억여원. 이 가운데 수제맥주 점유율은 1% 정도로 추정됐다. 5년 내 시장점유율이 지금의 열 배까지...
중국 거대 자본이 침투한 한국 게임시장 2015-12-09 17:20:48
게임 마케팅의 주류를 차지하면서, 상대적으로 예산 부족에 시달리는 중소게임사들의 입지는 더욱 축소되고 있습니다. 이런 틈을 타 무섭게 성장한 중국 게임사가 국내 시장에서 빠르게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중국 최대 게임 유통사 텐센트는 넷마블게임즈(25%)와 네시삼십삼분(24%), 파티게임즈 (14%)...
중국 거대 자본이 침투한 한국 게임시장 2015-12-09 16:45:59
게임 마케팅의 주류를 차지하면서, 상대적으로 예산 부족에 시달리는 중소게임사들의 입지는 더욱 축소되고 있습니다. 이런 틈을 타 무섭게 성장한 중국 게임사가 국내 시장에서 빠르게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중국 최대 게임 유통사 텐센트는 넷마블게임즈(25%)와 네시삼십삼분(24%), 파티게임즈 (14%)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