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 벨리곰·신라 향수 강화…엔데믹에 면세업계 고객잡기 총력 2023-02-22 09:03:05
면세점에 니치향수 편집매장 브랜드인 '리퀴드 퍼퓸바'를 새로 선보이는 등 향수 라인업을 강화한다. 리퀴드 퍼퓸바는 패션브랜드 한섬[020000]이 지난해 국내에 들여온 프랑스 향수 편집 매장으로 소량 생산되는 니치향수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어 마니아층이 두텁다. 프랑스 니치향수 편집매장 '조보...
[책꽂이] '젊은 기업가의 탄생' 등 2023-01-27 18:19:27
퍼퓸 유튜브 채널 ‘향수 읽어주는 여자’ 채널을 운영 중인 조향사 오하니가 들려주는 향수의 세계. (오하니 지음, 에디스코, 320쪽, 1만7000원) ●만지고 싶은 기분 뮤지션이자 작가, 제주 동네서점 ‘책방무사’의 주인인 요조가 쓴 삶과 예술에 대한 에세이. (요조 지음, 마음산책, 260쪽, 1만5000원) 아동·청소년...
뷰티컬리, 명품 화장품 성장세…오픈 한 달 만에 매출 3배 ↑ 2023-01-10 11:14:54
퍼퓸 브랜드까지 1천여 개 브랜드들을 대거 입점시켰다. 특히 글로벌 브랜드 본사 또는 브랜드 공식 판매처를 통해 명품 브랜드들을 확보했다. 뷰티컬리 전체 상품 중 본사 또는 공식 판매처 상품 비중은 99.4%에 달한다. 나머지 0.6%는 공식 입점 전 고객 수요 조사 차원에서 병행수입을 택한 것으로, 컬리가 직접 수입...
로키드, 9일 신곡 `인스타를 켜서 니 이름을 쳐봤어` 발매…웰메이드 자작곡 예고 2023-01-09 15:00:07
(퍼퓸)`, `봄이야`, `마라톤`, `고요해` 등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펼치며 리스너들과 활발하게 소통했다.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뮤지션인 만큼 로키드가 `인스타를 켜서 니 이름을 쳐봤어`로 선보일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과 또 다른 매력에 리스너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로키드는 앞으로도 활발한...
JW생활건강, `피톤케어` 알러지 프리 런드리 라인 론칭 2023-01-05 11:20:01
클린 캡슐 세제`와 `소프트 퍼퓸 건조기시트`로 구성했다. 올인원 클린 캡슐 세제는 생활 얼룩 제거에 효과적인 7종 효소에 친환경 EM효소를 더한 고농축 캡슐 세제다. 또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 EWG가 그린 등급으로 지정한 편백나무잎, 감나무잎 등 성분으로 옷 속 냄새 탈취력을 강화했다. 9개입·30개입 2종이며, 캡슐...
더 플라자, 2023년 설맞이 명품 선물세트와 명절 투 고 출시 2023-01-02 10:00:13
퍼퓸 데 브와를 담은 디퓨저&룸앤패브릭스프레이 세트가 새롭게 추가됐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육류 상품은 명품 선물세트 중 약 40%의 판매 비중을 차지하며 그 중 소고기 특화 부위의 매출이 가장 높다”라며 “이러한 고객 선호도에 맞춰 더 플라자 한우구이 세트를 준비했으니 앞으로도 더 플라자 명절 상품에 많은...
몸과 머리가 기억하는 향, 코스메틱 브랜드 ‘렘버’ 2022-12-27 13:57:01
구성은 어떻게 되나요. 퍼퓸(Parfum), 핸드크림, 디퓨저로 구성했고, 내년 초에 룸 스프레이와 퍼퓸 핸드워시를 출시할 예정이에요. 제품구성을 확대해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로 키워나갈 계획입니다. 렘버의 제품 특징은 무엇인가요. 스탠디와 마찬가지로 렘버도 향이 특징입니다. 스탠디는 요가나 필라테스와 같은...
"진짜 '다이아'로 바꿔놨네"…롯데百 호찌민 40대 점장 '일냈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12-20 10:35:55
3대 니치 퍼퓸(최고급 향수) 브랜드들이 한꺼번에 입점했다. 베트남 백화점 업계 최초다. 셀린느, 발렌시아가, 오프화이트 등 40여 개 해외 브랜드로 구성된 편집숍도 들어설 예정이다. 라코스테, 타미힐피거 등 1층에 있던 패션 브랜드는 3층으로 모두 올렸다. 최 점장은 “1층에 있던 걸 위로 올리기 위해 엄청난 설득이...
LF, 니치향수 편집숍 `조보이` 판교에 첫 단독 매장 2022-12-12 11:08:58
브랜드 조보이, 제로보암 등을 포함해 쟈끄파뜨, 퍼퓸 드 엠파이어, 카너 바르셀로나, 윈느 뉘 노마드 등 전 세계에서 엄선한 니치 향수를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의 평균 가격대는 6만원대서부터 40만원대 구성됐다. 조보이는 향후 니치 향수 브랜드의 입점 폭을 넓혀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는 한편, 22일부터는 온라인 사전...
LF,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니치 향수 조보이 첫 단독 매장 2022-12-12 09:26:36
조보이는 조향사 프랑수아 에냉이 2010년 만든 니치 향수 편집매장 브랜드로 LF가 올해 국내에 들여왔다. 현대백화점 매장에서는 국내에 처음 소개되는 '쟈끄파뜨', '퍼퓸 드 엠파이어' 등 다양한 브랜드의 니치 향수를 만날 수 있다. 또 22일부터는 온라인 사전 예약을 통해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