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 연말 쇼핑철 매출 증가세…코로나19 전 수준 복귀 전망 2024-10-16 11:40:11
업체들도 '가성비'를 내세우며 할인 행사를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올해는 11월 말 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 사이에 기간이 1주일 짧아졌고 허리케인 여파가 있어서 업체들의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대형 유통업체인 월마트는 가격 인하 품목을 작년보다 7천200개 늘렸고 추수감사절 제품 할인 광고...
롯데마트·슈퍼, 자체 브랜드 '요리하다' 대규모 할인 행사 2024-10-16 06:00:11
자체 브랜드 '요리하다' 대규모 할인 행사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가정간편식 자체 브랜드(PB) 요리하다 출시 9주년을 기념해 오는 17∼30일 2주간 '요리하다 브랜드 페스타'를 한다고 16일 밝혔다. 밥과 반찬, 찌개 등 요리하다 주식류 40개 품목을 엄선해 최대 40% 할인...
난리난 위고비, 그 실상은…"아무나 처방해줘요" 2024-10-15 19:28:01
출시된 주사형 비만치료제 '위고비'를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고 광고합니다. [A 병원 의사: 사실은 저체중 직전이시긴 하세요. 위고비는 16%정도의 체중감소 효과 기대하고, 삭센다는 8% 정도. 한번도 사용한 적 없으면 삭센다 먼저 사용하는 걸 추천드리고….] 표준 체중으로 진단받은 환자에게도 인기가...
G마켓, 가구·인테리어 '포커스위크'…최대 72% 할인 2024-10-15 08:55:18
72% 할인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G마켓과 옥션이 가을철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가구·인테리어 포커스위크'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기획전에는 한샘과 지누스, 바운티풀, 리바트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침대·매트리스와 소파, 식탁 등 시즌 인기 품목을...
더콜디스트모먼트, 합정 오베이글 하우스에서 첫 단독 플리마켓 운영 2024-10-14 10:00:15
24winter 신제품의 할인이 동시에 진행되는만큼 많은 고객님들의 방문이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B그레이드로 판매되는 제품들의 가격은 1만원부터 5만원까지 다양하며 티셔츠, 후드, 후드집업, 모자, 바지, 가방, 아우터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됐다. 함께 판매되는 24fall 인기 상품과 24winter 신제품들은 현시점 가장...
"소비 살려라"…e커머스 가을大戰 2024-10-13 17:26:14
위기 돌파에 나선다. 계열사를 총동원해 할인 품목과 할인폭을 늘려 악화일로인 소비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전략이다.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14~23일 ‘롯데온세상 쇼핑 페스타’를 연다고 13일 발표했다. 롯데백화점·마트는 물론 롯데리아, 세븐일레븐, 롯데시네마, 롯데월드 등 계열사들이 참여해...
[이번주뭘살까] 트와이스·헬로키티 팝업…가을 먹거리도 '풍성' 2024-10-12 07:00:06
16일까지 서해안 햇꽃게는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30% 할인하고 국산 생물 고등어와 통영 홍가리비를 특가에 선보인다. ▲ 홈플러스 = 먹거리 행사로 오는 13일까지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호주 청정우 전 품목은 50%, 냉수마찰 기절 꽃게는 30% 각각 할인한다. 제주 밀감(2.5㎏)은 오는 16일까지 5천원 할인해 선보인다....
규동 즐겨 먹었는데…"8000원 내면 두 끼도 가능" 희소식 2024-10-11 11:34:13
등 19개 품목을 인하했다. 코메리에서는 지난 1일부터 세제가 종전보다 100엔 싼 328엔에 팔리고 있다. 코메리의 가격인하 품목은 759개에 달한다. 이토요카도는 지난 7월 1일부터 과자(센베이)를 181엔에서 159엔으로 조정하는 등 100개 품목의 가격을 내렸다. JR동일본의 오프피크 정기권은 지난 1일부터 할인율이 약...
이마트, 데이즈 여성 '더 부드러운 니트' 9천원대에 선봬 2024-10-11 06:00:08
"가을부터 겨울까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입을 수 있는 초저가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계절에 꼭 필요한 상품을 적극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데이즈는 오는 17일까지 가을·겨울 주요 품목을 할인하고, 오는 24일까지 가을·겨울 아동의류를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30% 할인해준다. aeran@yna.co.kr (끝)...
"이제 일본서 디올·셀린느 안 사요"…돌변한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10-10 13:21:19
품목으로 꼽히는 일본 셀린느 매장은 특히 한국인 손님이 많기로 유명했다. 올 상반기까지만 해도 주말 기준 최소 2~3시간씩 줄을 서야 매장 입장이 가능했지만, 이달 들어 한국인 고객이 급감하고 구매 수요도 줄면서 웨이팅이 사라졌다고 했다. 역대급 '슈퍼 엔저' 현상이 진정되고 명품 수요도 꺾이면서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