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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광주, `남한산성` 세계문화유산 등재 앞두고 재조명 2014-06-10 17:14:49
광주를 거쳐 여주시(여주역)를 잇는 57.3㎞ 구간으로 총 9개 역이 신설되며 신분당선 판교역, 분당선 이매역과 연결된다. `성남∼여주 복선전철`의 가장 큰 수혜지는 광주역이 생기는 광주시 역동이다. `광주역` 바로 옆에 오는 6월 대림산업이 `e편한세상 광주역`을 분양한다. `광주역`을 이용하게 되면 판교역까지 세...
[유망 분양현장] 대림산업 'e편한세상 광주역', 전철 개통시 판교역까지 10분…2122가구 '원스톱 라이프' 단지 2014-06-10 07:01:19
광주, 이천을 거쳐 여주읍 교리(여주역)를 잇는 57.3㎞ 구간이다. 총 9개역이 신설되며 신분당선 판교역, 분당선 이매역과 연결된다. 2016년에 완공 예정인 성남~장호원 자동차 전용도로도 가깝다. 이 도로가 개통되면 분당까지 20분대, 강남까지 30분대에 닿을 수 있다.복선전철 개통에 맞춰 추진하고 있는 광주역세권...
6월 황금 연휴, 경기도 광주로 떠나볼까? 2014-06-04 10:00:01
광주, 이천을 거쳐 여주읍 교리(여주역)를 잇는 57.3㎞ 구간으로 총 9개역이 신설되며 신분당선 판교역, 분당선 이매역과 연결된다. 광주에는 총 4개의 역이 설치될 예정이다. 광주 내에서도 가장 개발기대감이 큰 역동에 위치한 광주역은 판교까지 3정거장이 걸리고, 신분당선 환승을 통해 4정거장만 가면 서울 강남역...
`성남~여주 복선전철` 최대 수혜지, 경기도 광주 주목 2014-06-02 11:38:28
여주읍 교리(여주역)를 잇는 57.3㎞ 구간으로 2015년 말 개통 예정이다. 성남 판교역, 이매역을 지나 광주를 관통하고 이천, 여주로 연결된다. 내년 6월 시범운행을 시작해 하반기 정상 개통할 계획이다. 신설되는 9개역 가운데 무려 4개 전철역(삼동역~광주역~쌍동역~곤지암역)이 경기도 광주에 들어선다. 이 노선이...
['테샛' 공부합시다] 23회 테샛 평균 성적 176점…고교생 300여명 3급 이상 2014-05-30 18:37:47
평균 60.5점, 시사경제·경영 57.7점, 상황판단(경제추론) 57.3점으로 경제이론은 전체 평균보다 다소 높은 반면 시사경제·경영과 상황판단은 평균을 밑돌았다.○…270점 이상을 맞은 최고 등급인 s급은 93명(고교생 포함)이었다. 240점 이상 269점 이하인 1급은 353명, 2급(210~239점) 496명,...
[대학·취업문 여는 한경 TESAT] 23회 테샛 3급 이상 1448명…평균 176점 2014-05-28 21:26:50
평균 60.5점, 시사경제·경영 57.7점, 상황판단(경제추론) 57.3점으로 경제이론은 전체 평균보다 다소 높은 반면 시사경제·경영과 상황판단은 평균을 밑돌았다.○…270점 이상을 맞은 최고 등급인 s급은 93명(고교생 포함)이었다. 240점 이상 269점 이하인 1급은 353명, 2급(210~239점) 496명,...
우크라이나 대선, 무소속 포로셴코 당선 '확실' … 정국 안정될까 2014-05-26 11:25:00
4개 방송사가 실시한 출구조사에서 각각 55.9%와 57.3%를 득표를 얻어 12%대의 득표에 머문 율리야 티모셴코 전 총리를 크게 앞질렀다.26일 발표 예정인 중앙 선거관리위원회의 공식 개표결과에서도 과반 득표가 유지되면 결선 투표 없이 포로셴코의 대통령 당선이 확정된다.대통령 당선 확정은 지난해 11월부터 이어진 정...
中·日 관광객, `의사소통` 및 `상품구입 강요` 불만 2014-05-07 08:48:48
가장 불편한 사항으로 중국인은 ‘언어소통 불편’(57.3%)을, 일본인은 ‘상품구입 강요’(29.3%)를 가장 많이 꼽았습니다. 중국인은 이어 ‘안내표지판 부족’(34.0%), ‘불편한 교통’(21.3%), ‘비싼 가격’(17.3%)을, 일본인은 ‘언어소통 불편’(22.7%), ‘안내표지판 부족’(21.3%), ‘종업원 불친절’(16.7%) 등의...
"中 관광객 명동 찍고 동대문…큰손 많아" 2014-05-07 06:00:09
불편'(57.3%), 일본인은 '상품구입 강요'(29.3%)를 꼽았다고 7일 밝혔다. 중국인은 이어 '안내표지판 부족'(34.0%), '불편한 교통'(21.3%), '비싼 가격'(17.3%)을, 일본인은 '언어소통 불편'(22.7%), '안내표지판 부족'(21.3%), '종업원불친절'(16.7%) 등을 불만으로...
['제조업 엑소더스' 해법은 없나] "규제·노동 경직성·反기업 정서부터 풀어라" 2014-04-22 21:01:03
최하위권이다. 한국의 1000명당 연간 근로손실 일수는 30.2일로 독일(0.7일) 홍콩(0.1일) 등 주요국보다 훨씬 많다. 반기업 정서도 걸림돌이다. 한·중·일 동북아 3국 간 기업호감도 수준을 비교해보니 대기업에 호감을 가지는 한국 국민의 비율은 57.3%로, 중국 82.6% 및 일본 65.5%보다 크게 낮았다.서욱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