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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세청 규제완화‥투자 4천억·일자리 5천명 창출 2013-06-13 14:23:05
사업영역 개척을 목적으로 6개의 투자유치 촉진 과제도 추진합니다. 건별로 하던 국외반출신고를 일괄신고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해 국내 자유무역지역에 국제물류센터가 유치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입니다. 최근 외국 전자상거래 기업이 지리적 이점 때문에 국내 자유무역지역을 집배송 거점으로 활용하려는 수요는...
미래형 ‘스마트 하이웨이’ 시연 행사 열려 2013-06-12 23:02:11
국토교통부가 it 기술을 활용한 미래형 고속도로 '스마트 하이웨이' 연구 사업을 추진하고 그 성과를 발표하는 시연행사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戮탭�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지·정체 문제를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는 게 국토부 설명이다. 최근 연구 성과에 대한 기술 시연을 시작했다. 2차 기술시연은...
아키에이지, 7월 3일부터 무료 접속 서비스 선언 2013-06-12 18:04:47
부가 서비스와 함께 7월 중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엑스엘게임즈의 김보성 사업실장은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할 수 있는 서비스 형태를 고민한 결과 이벤트로 시행해온 무료접속 플레이를 프리미엄 정액제 상품과 함께 제도화하기로 결정했다' 면서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의미 있는 시너지 효과가 있을...
전문가 "소음·악취 해결할 수 있다"…주민들 "차라리 청와대에 지어라" 2013-06-12 17:32:54
소송 불사" 박근혜정부의 핵심 공공주택사업인 행복주택이 시작 단계부터 험난한 노정을 예고했다. 국토교통부가 지난달 시범사업지역 발표 이후 시작된 의견수렴과 해당부지 공람과정에서 만만찮은 주민 반발에 부닥치고 있다. 12일 국토부가 경기 안양시 국토연구원에서 준비한 첫 번째 ‘행복주택 공청회’는 현지 주...
쓸 곳 많은데…稅收 올들어 8조 '펑크' 2013-06-12 17:30:12
4월 말까지 연간 목표액의 28.5%를 걷었지만 올해는 26.2%에 그쳤다. 부가세와 상속·증여세의 올해 진도율은 각각 44.8%, 25.6%로 지난해의 48.4%, 30.6%보다 낮았다. 유류세와 주세, 개별소비세 등이 포함된 기타 세목의 경우도 14조3493억원으로 올해 목표액(41조9587억원)의 34.2%에 머물렀다. 지난해 기타 세목의 4월...
<대전엑스포공원에 기초연구원 입주추진 논란 확산> 2013-06-12 16:27:15
부가 기초과학 진흥을 통한 신성장 동력 창출을 위해 2017년까지 추진하는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 거점지구 조성사업의 핵심 시설이다. 새누리당 충청권 국회의원 모임은 12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과학벨트 관련 긴급현안 간담회를 열고 미래부가 대전시에 제안한 안에 대한 찬성 입장을 공식적으로밝혔다. 특히...
[대한민국 관광보고, 경남] 세계 전통의약 '한 자리에'…한의약 한류 일으킨다 2013-06-12 15:30:01
건설사업도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 한방약초체험 테마공원은 80억원을 들여 유리온실과 테마공원으로 조성 중이다. 허준 순례길은 10억원을 들여 조성했는데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동의보감촌 입구에 있는 동의폭포광장은 관람객 오감만족형 광장으로 새롭게 단장된다. 조직위는 숙박시설 부족에 대비해...
"2050년 잠재성장률 1.0%이하…재정여력 확충해야" 2013-06-12 12:00:41
부가가치세율을 5%포인트 높였고, 지금까지도 통일연대세(solidarity tax)를 부과하고 있다. 김 연구위원은 한국전력[015760], 한국토지주택공사 등 공기업을 포함한 준정부부문의 부채 역시 재정위기를 촉발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따라서 공공서비스 요금의 가격결정 체계를 합리화하고, 공공기관 사업의...
'300명 고용' 外投 제조업체 수의계약 허용 2013-06-11 11:00:18
않은 기술을 수반해 '고도기술수반사업'으로지정되거나 부가가치가 높고 다른 사업의 발전을 지원하는 효과가 커 '산업지원서비스업'으로 분류돼도 수의계약이 가능해진다. 국·공유지 수의 계약을 허용하는 외국인 투자기업의 일반 요건은 외국인 투자금액 1억원 이상, 5년간 외국인 투자 비율 30%로...
맛있고 멋있는 식품업계 `축제 바람` 2013-06-10 18:19:30
넓히는 문화적 창구로, 브랜드와 제품의 부가가치를 높이는 마케팅 툴로서도 주목할 만 하다. 축제를 통해 기존 브랜드나 대기업은 보다 창의적이고 유연한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고, 신규 브랜드나 중소기업들은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알리는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 업계 관계자들 사이에서 축제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