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자외선 대처 패션’이 뜬다! 2013-05-31 20:02:02
반팔 혹은 슬리브리스 티셔츠를 가볍게 오픈한 채 아우터처럼 활용 가능해 실용적이다. pat 마케팅실에서는 “매년 자외선의 위험에 관련한 경각심이 증가해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기능성 의류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 예전에는 아웃도어나 골프 의류에서만 찾을 수 있던 기능성 제품이 이젠 캐주얼 브랜드에서도 선보이는...
대한상의, 中企 맞춤형 복지서비스 '알토란' 오픈 2013-05-30 14:00:28
제휴서비스를 제공받고,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에서도 SK 임직원과 같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하나은행에서 주택담보대출, 전세자금대출, 신용대출 신규 이용시 우대서비스를 제공받고, 최대 0.1%의 알토란 복지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급여통장개설, 예·적금, 외화환전 송금거래에서도 다양한...
이랜드 아웃도어 SPA브랜드 `루켄` 출시 2013-05-30 10:54:51
담았습니다. 테크니컬·트레킹·라이프스타일·아웃도어스포츠 등 4개 라인, 자켓·티셔츠·신발 등 10개의 카테고리에서 매 시즌 500여 개의 신상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루켄의 첫 번째 매장은 6월 8일 서울 도봉산에 330㎡ 규모로 선보입니다. 오픈 시간은 등산객 눈높이에 맞춰 새벽 6시에 개점 합니다. 루켄은...
"과장광고도 자유다?" '우주복' 운운한 네파의 빗나간 상술, 공정위로부터 부당광고제재 2013-05-29 16:18:38
도어업계에서 무섭게 치고 오르는 업체다. 네파는 최근 암벽등반 팟캐스트 ‘클라임 투 프리덤’을 오픈하며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클라이머인 손정준 씨가 암벽등반 명소에 오르며 겪는 에피소드와 함께 등반 노하우를 전하는 등 산악전문가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기도 했으나 이번 공정위 결정으로 선의가 퇴색하게 됐다....
퍼즐삼국지, 프리미엄 유저 테스트(P.U.T) 실시 2013-05-27 18:43:49
오픈일 전인 6월 2일까지 어떠한 형태라도 1건의 글을 남기게 되면 정식 오픈시 인게임내 아이템인 수정 50개를 모두에게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퍼즐삼국지는 풀3d로 구현되는 하이브리드 웹게임으로 유저는 대용량 클라이언트의 부담이 없이 바로 게임실행이 가능하디. 그리고 퍼즐삼국지는...
[랭킹쇼, 코리아 넘버원] “아웃도어 1위는 노스페이스, 2위는 K2” 2013-05-27 10:18:37
소비자들의 아웃도어 구매 결정과정을 모바일 리서치 업체 오픈서베이(www.opensurvey.co.kr)와 함께 조사했다. 먼저 아웃도어 선호 브랜드를 확인해 본 결과 26.6%로 노스페이스가 1위를 차지했다. 국내 아웃도어 시장 매출액 순위 2위인 코오롱스포츠를 제치고 K2가 2위(20%), 네파(11%)는 그 뒤를 이었다. 소비자들은...
[위클리트랜드세터] 소비자가 선호하는 '아웃도어 브랜드'는? 2013-05-24 20:14:35
아웃도어 브랜드만 100여개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24일 오후 3시 30분 방송되는 한국경제tv '랭킹쇼, 코리아 넘버원'에서는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의 랭킹을 발표한다. 모바일 리서치 업체인 오픈서베이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오픈랭킹' 코너에서는 소비자의 아웃도어 브랜드...
[랭킹쇼, 코리아 넘버원] “아웃도어 구매는 광고가 좌우” 2013-05-24 14:04:33
아웃도어 브랜드의 등산화를 구매했다가 한달도 안돼 두 번이나 수리를 맡기는 등 많은 불편을 겪었던 소비자의 사례르 살펴보고 보상과 교환과정을 자세히 알아본다. 또한 한국경제TV와 모바일 리서치 업체 오픈서베이(www.opensurvey.co.kr)가 공동으로 진행한 오픈랭킹 코너에서는 설문조사를 통해 아웃도어 브랜드...
도심형 아웃도어 `엠리미티드` 2013-05-23 16:06:13
outdoor)라인과, 일상복으로서 활용도에 무게를 둔 어반 아웃도어(Urban outdoor) 라인으로 구성된 `엠리미티드`를 통해 올해 300억원의 매출을 거둔다는 목표 입니다. 특히 `엠리미티드` 런칭을 계기로 올해 밀레 전체 매출을 30% 이상 증가시킨다는 전략 입니다. <인터뷰: 박용학 마케팅 본부 이사-"올해 밀레는 30%...
메트로 아웃도어 엠리미티드 론칭쇼 “2535세대를 겨냥, 올해 매출 300억원 목표” 2013-05-23 15:38:02
60개, 130개의 숍인숍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며 “현재 아웃도어 시장이 2535세대의 감성과 필요를 충족시키지 못하는 부분을 해소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후 일본 밀레 대표를 역임한바 있는 제너럴 매니저 줄리앙 프로보 라그노가 f/w시즌 제품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는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