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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드의 럭셔리 소형SUV..."블루오션 잡겠다" 2013-01-15 12:02:04
로 전형적인 럭셔리 차량의 기준을 넘어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13 북미 모터쇼는 미국 디트로이트 코보(Cobo) 전시센터에서 매년 1월 에 열리는 국제 모터쇼로 세계 5대 모터쇼로 손꼽힌다. 한 해의 자동차 트렌드를 볼 수 있는 이 전시회는 올 해 글로벌 브랜드 30여개 업체가 참가해 신차 50여종을 공개했다.
캐딜락 ATS, '북미 올해의 차' 받았다 2013-01-14 22:24:14
ats(사진)가 '북미 올해의 차'에 선정됐다. 캐딜락 브랜드가 이 상을 받은 것은 처음이다. 14일 미국 자동차 전문지 오토모티브뉴스에 따르면 이날 개막한 북미국제오토쇼(naisa·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캐딜락 ats는 포드 퓨전, 혼다 어코드 등과 최종 후보에 올라 올해의 차로 뽑혔다. 이로써...
"현대차 디자인 혁신 꿈꾼다" … '슈라이어·채프먼' 누구 손에? 2013-01-14 11:31:03
4명이 현대·기아차 디자인 혁신을 주도하게 된다. 슈라이어 사장이 현대차 디자인을 총괄하면서 나머지 3명의 역할 분담이 어떤 식으로 이뤄질지 관심을 모은다. 현대차그룹은 각사 디자인 부문간 조율을 통한 시너지를 극대화해 브랜드 가치를 강화할 방침이다.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의 브랜드 컬러를 더욱 분명히...
[2013 신년기획] '제조업 공동화'의 악몽…소니·샤프, 엔고에 '日 엑소더스' 2013-01-13 17:26:48
샤프라는 브랜드로 세계를 제패한 뒤 20년 넘게 세계 1위 자리를 지켰다. 하지만 엔고 악재 속 내수 시장에 안주하면서 몰락의 길을 걸었다. ‘일자리 창출의 대명사’인 전자산업의 쇠퇴는 실업자를 늘려 경제에 타격을 줬다. 일본이 ‘잃어버린 20년’에서 헤어나오지 못한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하다. 한국의 전자산업을...
피터 슈라이어 기아차 사장, 현대차도 디자인 한다 2013-01-13 16:52:31
이르는 현대·기아차의 질적 성장을 위해서는 브랜드 컬러를 분명히 정립해야 할 때”라고 말했다. 현대·기아자동차의 디자인 경쟁력은 지난해 712만대 실적을 올리며 글로벌 5위를 굳히는 데 결정적 역할을 했다. 기아차는 2006년 슈라이어 영입 이후 6년 동안 환골탈태하며 ‘만년 적자 회사’에서 글로벌 자동차 업체...
현대기아차, 디자인 총괄 사장에 슈라이어 선임 2013-01-13 10:03:06
현대·기아차 디자인 총괄 사장에 선임됐습니다. 현대자동차그룹은 각사 디자인 부문간 조율을 통한 브랜드 혁신 강화를 위해 디자인 총괄 담당직을 신설하고 슈라이어 사장을 총괄 사장으로 임명한다고 밝혔습니다. `유럽 3대 자동차 디자이너`로 꼽히는 슈라이어 사장은 지난해 말 정기 임원 인사에서 그룹 본사 기준 첫...
[인력양성, 中企가 달린다] 위기 딛고 아웃도어 의류 1000만弗 수출탑 2013-01-13 09:56:29
2010년 ‘nsr’이라는 자전거의류 전문브랜드를 시장에 새롭게 선보이며 또 다른 도약에 나섰다. 레저문화와 스포츠 마니아층의 확산으로 인해 nsr은 브랜드 론칭 2년 만에 전국적인 판매망을 통해 인지도를 확장해가고 있다. 신티에스는 2011년 중소기업청에서 ‘경영혁신 중소기업(main-biz)’으로 선정됐고, 2012년에는...
현대기아차 디자인 총괄 사장에 슈라이어 선임 2013-01-13 09:37:00
통한 브랜드 혁신'을 위한 핵심 역량으로 디자인 부문을 강화하는 한편, 제품 디자인의 차별화를 통한 브랜드 포지셔닝을 확립해 질적 성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그룹 관계자는 "현대·기아차의 글로벌 생산판매가 741만대 체제로 구축된 상황에서 질적인 성장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양사의 고유...
기아차, 지점장 결의대회..내수 32% 목표 2013-01-11 14:18:16
만들자”고 당부했습니다. 기아차는 올해 K·R시리즈와 경차 모닝, 레이 등 인기차종의 판매 강화는 물론, 출시 예정인 카렌스 후속, 쏘울 후속 등을 앞세워 내수 점유율 32%를 달성한다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이를 위해 차별화 마케팅 강화로 명품브랜드를 육성하고 고객서비스 혁신을 통해 기업이미지를 높이기로...
기아차, 내수 점유율 32% 달성목표…'카렌스·쏘울 후속' 부탁해! 2013-01-11 11:28:05
달성 방안으로 △차별화 마케팅 강화로 명품브랜드 육성 △고객서비스 혁신을 통한 기업이미지 제고 △영업 현장 자신감 고취 및 경쟁력 강화 등을 중점 추진키로 했다.이삼웅 기아차 사장은 "기아차는 지난해 어려운 시장환경 속에서 판매 확대에 최선을 다했다"고 격려하고 "올해는 소통과 공감, 자신감과 열정으로 다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