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슈+] 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족 최고 인기 제품은? 2015-12-01 14:19:14
신상품도 할인했다.뒤이어 다이슨의 무선 청소기(v6 모터헤드 코드리스 스틱 배큐엄), wmf사의 냄비세트(갈라2)가 4, 5위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올해는 전자제품 비중이 늘었다고 몰테일은 전했다. 품목별로 부피가 큰 대형가전보다 소형가전 수요가 많이 늘었다는 분석이다.올해 블랙프라이데이 배송대행 상품군별 비중은...
올해 `블랙프라이데이`직접구매 20% 증가··역대 최대 2015-11-30 12:57:27
대비 20%, 24∼26일에는 30% 증가했다고 밝혔다. 몰테일 관계자는 "폴로는 이월 상품에 할인이 국한됐던 작년과 달리 올해는 푸퍼패딩과 같은 시즌 상품의 할인이 진행됐다"며 " 주방용품과 식기용품, 가전제품 쇼핑몰인 베드배쓰앤비욘드는 다이슨청소기가 면세 범위인 199.99달러에 판매,해외직구족들의 높은 관심을...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K세일데이`, 업체별 할인 혜택은? 2015-11-25 07:24:00
가전 `다이슨`, `헬러`, 구두 `바바라`, `빅토리아`, 영캐주얼 `스타일난다` 등 120개 브랜드가 추가됐다. 백화점 수수료를 받지 않는 `노마진 상품`도 100억원어치 가량 준비했다. 여성패션 남성패션 생활가전 등 모든 상품군에 걸쳐 100여개 브랜드(200여개 품목)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은 잉글레시나의 트릴로지...
미국 '블프' 겨냥한 K세일데이…내 쇼핑카트엔 뭘 담을까 2015-11-25 07:04:39
비해 남성패션 ‘빈폴’, 가전 ‘다이슨’ ‘헬러’, 구두 ‘바바라’ ‘빅토리아’, 영캐주얼 ‘스타일난다’ 등 120개 브랜드가 추가됐다.백화점 수수료를 받지 않는 ‘노마진 상품’도 100억원어치가량 준비했다. 여성패션 남성패션 생활가전 등...
K-세일 데이 개막…美 블랙프라이데이 비교해보니 2015-11-19 17:00:36
‘다이슨’ ‘헬러’, 구두 ‘바바라’ ‘빅토리아’, 영캐주얼 ‘스타일난다’ 등 참여 브랜드가 120개 추가됐다. 백화점 수수료를 받지 않는 ‘노마진 상품’도 100억원어치 물량을 준비했다. 여성패션·남성패션·생활가전 등 전 상품군에 걸쳐 100여개 브랜드(200여개 품목)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은 잉글레시나의...
GS샵, 1인가구 인기상품 할인판매 '95샵' 이벤트 2015-11-17 09:23:16
프로페셔널', '킹스스파 반신욕기', 다이슨 무선진공청소기 등을 9만5000원에 준비했다. 김태경 gs샵 m마케팅팀 팀장은 "4가구 중 1가구가 1인 가구일 정도로 1인 가구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어 해당 소비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덧붙였다.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백화점, 이번엔 최대 80% 'K세일 데이' 2015-11-16 18:31:17
k세일 데이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작년 겨울세일에 비해 남성패션 ‘빈폴’, 가전 ‘다이슨’ ‘헬러’, 구두 ‘바바라’ ‘빅토리아’, 영캐주얼 ‘스타일난다’ 등 참여 브랜드가 120개 추가됐다.백화점 수수료를 받지 않는 ‘노마진 상품’도...
백화점, 20일부터 K-세일데이…'블프' 이어 매출특수 노린다 2015-11-16 10:00:30
참여하는 k-세일데이 행사를 한다.이번 행사는 남성패션 '빈폴', 가전 '다이슨', '헬러', 구두 '바바라', '빅토리아', 영캐주얼 '스타일난다' 등 120여 개 브랜드가 새롭게 참여해 지난 10월의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보다 큰 규모로 열린다.패션·...
롯데百, 20일부터 올해 마지막 세일 `K-Sale Day` 진행 2015-11-16 09:42:41
‘다이슨’ 등 120여개 브랜드가 새롭게 참여해 총 780여 개 브랜드가 세일에 참여합니다. 특히 지난 10월 정부의 주도로 진행된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보다 참여 브랜드가 증가해 역대 최대 규모의 세일이 될 예정입니다. 우선, 여성패션과 남성패션, 생활가전 등 전 상품군에 걸쳐 1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200여...
코스트코 온라인몰 오픈, `점포` 매출 유지 전략이…누굴 `봉`으로 아나? 2015-11-10 18:22:37
‘다이슨 무선 청소기’ ‘그로스필렉스 가든하우스’ 등이 대표 상품으로 올라왔다. 코스트코가 대형마트 선전에 이어 온라인 쇼핑몰까지 장악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코스트코는 현재 국내에서 양평점, 대구점, 대전점, 양재점, 상봉점, 일산점, 부산점, 울산점, 광명점, 천안점, 의정부점, 공세점 등 1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