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5[스타들의 수다] Miss A 민 “‘형준이와 대준이’ 콜라보~ 하고 싶어요! ① 2014-07-15 07:30:28
뮤직비디오예요. 제 친구가 댄서여서 같이 촬영했어요(웃음) 이미 촬영은 다 끝났는데 아직 공개는 안 됐어요. 비디오를 3개 찍었는데, 하나는 해외 댄서 안무 중 제가 너무 좋아하는 걸 똑같이 카피했어요. 다른 하나는 미쓰에이 수록곡 중에 제가 좋아하는 ‘립스’라는 곡에 안무를 짜서 한강에 가서 찍었죠. 마지막은...
소리바다, 파워캐스팅 제휴로 더콜라보레이션 에이전시 설립 2014-07-14 11:18:02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강력한 마케팅의 수단으로 이용되고 있다. 국내 최대 음원 보유 온라인 음악서비스 기업인 ㈜소리바다(대표 양정환)는 국내 예술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광고모델 에이전시인 ㈜파워캐스팅(대표 심관식)과 손잡고 더콜라보레이션(대표 임보라) 에이전시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더콜라보레이션은 국내...
CJ E&M, 美 비츠뮤직에 KPOP음원 독점 공급! 2014-07-10 12:21:37
비츠뮤직 음원 제공 외에도 프리미엄 헤드폰 비츠바이닥터드레(beats by dr.dre)의 한국 브랜드 마케팅을 담당 중으로, 유려한 디자인을 적극적으로 부각시키는 셀럽(celeb, 유명인) 마케팅 등을 통해 국내 프리미엄 헤드폰 시장의 선두를 지키고 있다. 비츠뮤직의 '큐레이터'는 권위와 실력을 인정 받은 전문가들이...
글로벌 K팝 '1theK', 유튜브 콘텐츠 조회수 10억뷰 2014-07-08 15:11:10
뉴미디어마케팅 김미연팀장은 "'1thek'는 k팝 대표 브랜드로 글로벌 팬들이 만나고 싶어하는 k팝 스타들의 다양한 콘텐츠 제공은 물론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참여와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는 데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글로벌 K-POP 브랜드 '1theK', 유튜브 조회수 10억뷰 달성 2014-07-08 11:57:57
통해 1thek 유튜브 채널아트로 제작, 공개될 예정이다. 로엔 뉴미디어마케팅 김미연팀장은 'Ƈthek'는 k-pop 대표 브랜드로서 글로벌 팬들이 만나고 싶어하는 k-pop 스타들의 다양한 콘텐츠 제공은 물론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참여와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는 데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1th...
서울종합예술학교, 방학맞은 청소년 대상으로 문화예술캠프 진행해. 2014-07-07 10:59:31
패션마케팅&에디터캠프에는 쎄씨 마케팅팀 정은영 팀장이 각각 대표 강사로 참여하여 전공 관련 특강을 펼치며 의상 만들기 체험, 데님 리폼 스타일링, 패션 잡지 만들기 체험 등 실습 프로그램도 같이 진행된다. 패션모델예술학부는 서울패션위크 총연출자 정소미 교수와 도전슈퍼모델코리아3에서 3위로 입상한 톱모델...
[2014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동서식품 '카누', 원두커피 고유의 풍부한 맛 재현 2014-07-03 07:00:44
‘2013 아시아 마케팅 효율성 페스티벌’에서 음료 부문과 베스트 인사이트 부문에서 각각 최고상, 동상을 받기도 했다.올 들어서도 이 같은 마케팅 활동은 이어지고 있다. 카누는 ‘카누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그곳이 작은 카페가 된다’는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힘쓰고...
클라라-효린-오캬-아이유...`춤바람 대결` 승자는? 2014-07-02 11:15:20
마케팅의 후속타로 무덥고 습한 여름 시즌을 겨냥해 꺼내든 카드는 바로 댄스이다. 댄스는 따분하고 반복되는 일상에 활력을 주고, 춤을 추는 사람과 보는 이 모두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요소이다. 소비자들이 출연하는 모델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는 데 재미를 찾기도 하기 때문에 댄스를 이용한 광고는 재미있고...
음악 플랫폼 멜론, 빅데이터로 '진화' 2014-06-24 21:28:24
출퇴근 시간에 많이 들었는지 파악하면 앞으로 노래를 창작하거나 마케팅을 할 때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기획사나 가수들은 인증만 받으면 새로 개설된 ‘파트너센터’에 접속해 손쉽게 빅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다. 로엔은 유망한 잠재 고객을 쉽게 발굴할 수 있도록 ‘팬 소비지수’...
'콘텐츠코리아랩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성공적 마무리 2014-06-24 11:31:15
대만, 말레이시아 등과 콘텐츠 제휴 원트리즈 뮤직 : 신규 매장 2,000개소 추가 확보 / 2014년도 상반기 목표 매출 달성 jjs미디어 : kpop 밴드 '루나플라이' 남미 투어 /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공식 앱 파트너 선정 콘텐츠 퍼스트 : 글로벌 웹툰 통합 플랫폼 구축 / 하바스미디어, cj e&m 등과 뉴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