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기아차, 협력사 채용박람회 "올해 1만명 고용" 2013-03-14 09:05:20
현대·기아차의 동반성장 정책과 협력사의 경쟁력을 알리는 홍보관, 취업 컨설팅과 이력서 사진 촬영 등을 지원하는 부대행사관 등으로 구성된다. 현대·기아차에 따르면 300여 개 1차 협력사(계열사나 의존도 10% 미만 업체 등은 제외)의 작년 평균 매출액은 2천337억원으로, 2011년보다 10.6% 증가해 현대·기...
현대기아차, 상생협력 ‘박차’ 2013-03-12 16:09:35
운영, 홍보까지 채용박람회의 모든 부문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오는 14일 개최되는 올해 채용박람회에는 기존 부품 협력사 외에 2, 3차 협력사들도 일부 참가해 규모가 더 커질 예정입니다. 전문가들은 현대기아차의 결정을 환영하면서도, 이런 움직임이 단발성에 그치지 않기 위해서는 외국의 경우처럼 협력업체와의...
<"일단 타보세요"…車업계 '비교시승' 마케팅 활발> 2013-03-12 14:59:21
제고' 전략"돈들여 경쟁사 모델 홍보할 수도" 자동차 내수시장에서 수입차의 공세가 갈수록거세지면서 수성에 나선 현대·기아차와 시장점유율 제고에 박차를 가하려는 수입차업체들의 비교 시승 행사가 활발히 전개되고 있다. 자사 모델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이지만 결과적으로 돈을 들여...
넥슨, '프로야구 2K' 2차테스트 콘텐츠 보라 2013-03-12 11:26:21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미국 유명 게임업체 테이크투 인터렉티브 소프트웨어의 자회사 2k 스포츠와 공동 개발 중인 온라인 야구게임 '프로야구2k'의 2차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테스트 주요 콘텐츠를 전격 공개했다. 14~23일 진행될 2차 비공개 시범테스트에는 지난해 11월에 실시한 1차 비공개...
요가열풍 “몸 꼬는 재미에 푹 빠졌어요” 2013-03-11 09:40:04
배운 후 요가의 매력에 새롭게 눈을 뜬 것이다. 홍보전문가 김미리(가명, 36세) 씨도 최근 요가의 매력에 푹 빠진 사람 중 하나다. 지난해 과로로 뇌출혈을 일으켜 수술을 받은 그는 미국에서 요가를 배웠다. “요가를 통해 소박하고 단순한 삶을 받아들이는 여유를 얻게 됐다”는 것이 김 씨가 밝히는 요가의 즐거움이다. ...
대기업 홍보조직은 '변신중' 2013-03-11 06:09:05
등…유통업체 적극적 최근 각계와 소통 강화의 필요성을 절감한 대기업들이 잇따라 홍보조직의 변신을 꾀하고 있다. 잘한 일을 일방적으로 선전하는 개념에서 벗어나 다양한 이해 관계자와 접점을확대하고 공동 이익을 추구하는 등 시대 상황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목적이다. 11일 재계에 따르면...
개그맨 김병만, 광고로 돈 벌어 투자한 곳이… 2013-03-08 10:34:52
인기코너 '달인'을 통해 다양한 업체 모델 활동을 펼쳤지만 직접 사업에 뛰어들어 운영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공동 대표 취임 후 상호가 투마리치킨에서 김병만의 투마리치킨으로 변경됐으며 김병만은 공격적인 홍보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현재까지 약 60여개의 가맹점이 추가로 오픈하여...
유럽 반하게 한 '비데 만드는 여자' 2013-03-07 17:15:48
개설, 제품 홍보와 비데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올리고 있다. 하루 평균 방문객은 1000~1500명. 누적 방문객 수는 40만명을 넘어섰다. 쪽지나 이메일을 통해 고객이 불만사항을 제기하면 즉시 해당 부서에 이를 전달, 개선해 주고 있다. 해외시장도 적극 공략하고 있다. 삼홍테크는 세계 54개국에 진출했다. 전체 수출...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꿀닭, 담당 팀장제 도입…마케팅·홍보도 지원 2013-03-07 15:31:18
홈페이지(www.kkuldak.co.kr)를 통한 홍보가 거의 전부라고 할 수 있다. 가맹점의 입지 선정에서부터 인테리어 공사, 매장 오픈까지의 모습을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보여준다. 이를 보고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지는 창업문의가 많은 편이다. 이 회사는 담당 운영팀장제를 도입, 매달 주기적으로 가맹점을 방문한다....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한솥도시락, 매장운영 지도사…4단계 '맞춤코칭' 2013-03-07 15:31:15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신상품이나 홍보·마케팅 활동에 대한 고객의 반응을 본사 정책에 즉시 반영해 가맹점의 어려움이나 애로사항을 현장에서 직접 파악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다. 연간 1~2회 전 가맹점이 참여하는 캠페인을 진행하며 가맹점이 개별적으로 실시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전략과 홍보물을 본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