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한민국 혁신대상] SK플래닛11번가, 손바닥 안의 커다란 즐거움 2014-06-18 07:00:04
운영, 위조품 보상제, 고객 실수 보상 서비스, 최저가 보상제, 배송지연 보상제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대한민국 서비스혁신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11번가의 전문적인 서비스로는 판매자를 대상으로 365일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판매자 서비스센터’를 꼽을 수 있다. 1년 내내, 하루...
소비자연구원, 상생경영 앞장서는 '파리바게뜨, 한국공항공사, 쿠팡' 인터뷰 진행 2014-06-10 09:45:34
실천하고 있는 핵심가치이다. 365일 고객서비스센터를 연중무휴로 운영하며, 배송과 관련하여 ‘9,800원 무료배송’, ‘배송지연 보상제’, ‘품절지연 보상제’ 등 고객의 편의를 위한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고객이 사용하기 편한 쇼핑 시스템 환경을 만들기 위해 개발팀과 운영팀이...
"공공데이터 잘 활용하면 돈 된다" 2014-05-22 21:09:20
설치하고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배송이 완료되는 순간까지의 이동 경로와 위치를 고객에게 수시로 알려주는 서비스다. 고객들은 택배가 어디까지 왔는지 알아보려고 쇼핑몰에 전화하거나 택배사의 인터넷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불편을 덜었다. 유통사와 택배사도 배달 지연과 사고로 인한 고객들의 불만을 콜센터에 접...
[201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오픈마켓 최고의 신뢰기업' 11번가, 고객중심경영 강화 2014-04-16 18:01:09
110% 최저가 보상제, 고객실수 보상제, 배송지연 보상제)'와 '연중무휴 24시간 콜센터 운영' 등 과거 오픈마켓의 약점으로 지적된 신뢰성을 높일 수 있는 정책을 시행하는 등 11번가를 이용하는 고객의 신뢰를 높이기 위해 노력해왔다. 업계 최초로 판매자 공인인증제도를 도입해 블랙마켓 근절에도 앞장서왔다....
[말많은 쇼핑 '소셜']티몬·쿠팡·위메프 '소셜 삼국지'…"가품 판매 등 부작용 우려도" 2014-04-15 14:24:52
발송이 시작되는 '빠른 배송 서비스'와 약속된 기한 내에 상품이 배송되지 않았을 때에 '쿠팡 캐시'를 지급하는 '배송지연·품절 보상제'를 시행하고 있다.쿠팡은 구입 후 7일 이내 미사용 쿠폰은 전액 환불해주거나 쿠폰 사용 유효기간이 지났을 때는 구입 금액의 70%를 쿠팡 캐시로 환불해주는 시도...
네이버, 라인의 '캐시카우' 게임·광고 급성장…수익 日 편중 벗어나야 2014-04-04 07:01:02
수 있도록 했다. 쌍방향 메시지 전송으로 음식을 배송하고 콜택시를 이용하게 하는 등 보다 광고주의 취향과 요구에 맞는 서비스를 가능토록 했다. 이 같은 서비스를 기반으로 올해 라인의 광고 사업 매출은 전년 대비 140% 이상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신규 사업라인도 기대 게임과 광고 외에 다양한 수익원 확보를...
[생글기자 코너] 자유학기제 이대로 좋은가 등 2014-03-28 19:07:30
집 앞까지 배송해주는 내용을 담고 있다. 드론이란 사람이 타지 않고 무선전파의 유도에 의해 비행하는 비행기나 헬리콥터 모양의 비행체다. 처음에는 공군기나 고사포의 연습사격에 적기 대신 표적 구실로 사용됐으나 현재는 그 사용 가치가 무궁무진하다. 실례로 이미 방송이나 영화 촬영에 쓰이고 있으며 미국의 몇몇...
[201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11번가, 업계 최초 판매자 공인인증제 도입 2014-03-18 07:00:29
보상제, 고객실수 보상제, 배송지연 보상제)’와 ‘연중무휴 24시간 콜센터 운영’ 등 오픈마켓의 약점으로 지적된 신뢰성을 높일 수 있는 정책을 시행해 왔다. 업계 최초로 판매자 공인인증제도를 도입해 블랙마켓 근절에도 앞장섰다. 이 같은 노력으로 업계 최초로 2년 연속 소비자 만족 부분 ‘4관왕’을 달성하는 등...
노현아-유영욱 "'와라편의점'은 현재 매출 피버모드" 2014-03-17 09:20:00
최근 잦은 야근 때문에 구매한 라꾸라꾸 침대가 하루 만에 배송되었다며 행복해하는 그들. 이 두 남녀에게 nhn엔터에서 '제 2의 우파루 마운틴'으로 주목받는 '와라편의점'이 왜 인기가 있을 수밖에 없는지에 대한 이유와 게임 속에서 매출을 올리기 위한 깨알 같은 꿀 팁까지 이야기해보았다. ■ '캐주얼...
해외직구 소비자 불만 급증, 지난해 비해 31.3% 증가 2014-03-06 17:38:21
과도한 배송료 또는 수수료 요구가 29.5%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했다. 그 뒤를 이어 구매취소 및 환급 지연이 26.4%를, 배송 지연 또는 배공 중 분실이 19.0% 등을 차지하고 있었다. 또한 해외 직구 품목 중 가장 많은 해외직구 소비자 불만을 기록한 품목은 의류, 신발, 가방으로서 무려 72.6%를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