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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T 선점하라"…이통 3사 3색 '광고 대전' 2016-09-07 15:54:06
끄는 장면 등을 담았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브랜드전략팀장은 "앞으로도 우리 주변 평범한 사람들의 일상을 소재로 한 광고로 고객들과 꾸준히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박희진 한경닷컴 기자 hotimpact@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LG 신작 스마트폰 'V20' 베일 벗었다…조준호 사장 "소비자에 최고 가치 선사" 2016-09-07 11:48:17
본부장(사장)은 "프리미엄 스마트폰이 줄 수 있는 가장 큰 소비자 가치는 오디오와 카메라"라며 "v20는 최고의 오디오와 카메라 성능을 제공한다"고 신제품을 소개했다.lg전자는 고성능 오디오 칩셋 제조업체인 ess사와의 협력을 통해, v20에 '32비트 하이파이 쿼드(quad) dac'를 탑재했다....
[달려야 산다…은행권 PB 전략] 고객 자녀 취업 돕고 맞선 주선…서비스 차별화 경쟁 치열 2016-09-06 16:31:03
기회를 제공한다. 장호준 sc제일은행 자산관리본부장은 “고객들의 높은 교육열 수준에 맞추기 위해 고객이 좀 더 만족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꾸준히 찾고 있다”고 말했다.씨티은행은 30~40대 여성 고액 자산가를 대상으로 해외 유명 패션, 화장품 브랜드와 스타일링 쇼를, 남성들을 위해선 재규어와 랜드로버...
KT 전용 화웨이폰 '비와이' 다음달 출시 2016-08-24 13:54:16
있다. 이필재 kt 마케팅전략본부장(전무)는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젊은 세대를 위해 프리미엄급 기능을 경제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비와이 단말기를 출시하게 됐다"며 "'y24' 'y틴' 요금제의 차별화된 데이터 혜택도 함께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희진 한경닷컴 기자...
1년 공들인 까스텔바쟉…"K패션 대표 명품 야심" 2016-08-23 18:00:08
차근차근 대중에게 접근하려는 전략이라는 분석이다. 김희범 마케팅본부장은 “단순히 럭셔리 명품을 지향하는 게 아니라 ‘예술작품을 들게 한다’는 분명한 메시지를 전달한 게 주효했다”고 강조했다.23일 형지에스콰이아가 공개한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은 이 같은 ‘론칭 스토리’를...
[비즈&라이프] "어디에 가도 기린맥주가 보이게"…고객 접점 늘려야 1등이 된다 2016-08-23 17:46:42
성과를 기반으로 2007년에는 부사장 겸 영업본부장에 올라 전사적인 영업 개혁을 이끌며 업계 1위 탈환에 성공했다.저자는 고치지점장으로 부임한 뒤 패배 의식이 팽배한 조직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 영업직원 의식 개혁에 들어갔다.직원들에게 ‘고치 사람이 기린맥주를 마시고 즐거워하도록 하기 위해 일한다’...
[장외주식4989] 8월 10일부터 크라우드 펀딩 모금 시작, 의류전문업체 `에스와이제이` 2016-08-10 16:20:19
이에 B2C온라인몰 창업자들은 광고 선전에 대한 중대한 전략으로 다가가지 않을 경우 큰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당사는 B2C 매출은 단기적으로 증가 시킬 수는 있으나 이 부분이 10년 이상 매출 유지가 될 것이라고 확실성 검증하지 못했습니다. 때문에 B2C를 이용하는 O2O전략이 핵심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말...
직원·협력사·지역사회 함께 더 멀리…지속가능 경영에 힘 싣는 기업들 2016-08-01 16:43:56
있다. 조현준 효성 전략본부장(사장)은 “효성의 글로벌 경쟁력은 협력업체와 공동으로 노력해 이뤄낸 성과”라며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기술 지원, 글로벌 시장 판로 개척 지원 등 효성이 할 수 있는 지원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친환경 사업에 적극 나서는 곳도 있다. 한화그룹은 지난 5월...
현대차, 하반기 제네시스·SUV 공급 늘려 수익성 높인다(종합) 2016-07-26 15:27:09
"하반기 g90·g80의 미국 판매를 시작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중국, 미국 시장의 불어나는 suv 수요에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러시아는 (신흥국 전략형) 크레타를 투입시키고, 조지아 공장에서 생산하던 싼타페는 앨라배마 공장에서도 연 5만대 수준으로 공급량을 늘려 승용차 부진을 만...
17세 올리브영, 올해 매출 1조 넘긴다 2016-07-24 18:17:00
이루던 과거에는 브랜드에 따라 소비자 궐0?갈렸다. 하지만 지금은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스스로 찾는 ‘스마트 컨슈머(똑똑한 소비자)’가 늘면서 제품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는 게 중요해졌다. 이에 맞게 올리브영은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멀티숍 전략을 택했다.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