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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톡 게임 1년] 카톡-라인-위챗 '게임 삼국지' 2013-07-21 19:10:13
tv 광고 등을 물량공세를 펼쳤지만 약발이 받지 않아 글로벌 전략에 고민에 휩싸였다. 카톡은 한류스타 빅뱅을 모델로 앞세워 인도네시아, 필리핀, 베트남 등 동남아 시장 주도권 강화에 나서고 있지만 시장 진입이 늦은 점과 위챗을 서비스의 텐센트의 물량공세에 힘에 부치는 모양새다. 한편 카카오톡 게임하기는 이제...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현대자동차그룹, 가슴에 와 닿는 '더 나은 미래를 향한 동행' 2013-07-17 15:30:02
알려 광고 물량 60% 외부 개방…캠페인 걸맞는 실천도 파란 하늘, 빨랫줄에 걸린 빨간 운동화 한 켤레가 살랑거리는 봄바람에 흔들리고 있다. 잠시 후 잘 마른 운동화를 신으려고 꼬마 아이가 신발 끈을 묶고 있다. 아직 어려서 잘 안 되는지 누이가 와서 매듭을 마무리 해주었고 오누이는 같이 봄바람을 가르며 달려간다....
현대차 쏘나타 광고, SK플래닛서 맡는다 2013-07-17 03:09:04
경쟁입찰에 부치겠다고 발표했다. 이번 광고는 이후 현대차가 외부에 일감을 맡긴 첫 사례다. 이노션은 처음부터 입찰에 참가하지 않았고 sk플래닛은 국내 광고회사 5~6곳과 치열한 경쟁을 벌인 것으로 알려졌다. 일각에서는 다른 대기업 계열사로 물량이 가 동반성장 취지엔 맞지 않는다는 지적도 나온다. 광고업계 한...
[더위 사냥] 夏夏! 好好!…알뜰 바캉스 떠나볼까 2013-07-16 15:35:00
2배 수준으로 물량을 준비했다. 아울러 씨호크 보트세트, 파도타기 튜브, 스노클링 세트 등 다양한 물놀이 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수영복을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비치백을 증정한다. 홈쇼핑과 인터넷쇼핑몰 업체들은 휴가철에도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은 ‘방콕족’을 겨냥해 다양한 여름 상품을...
"카톡게임 1년, 게임 처음하는 사람 생겼다" 2013-07-16 12:09:14
있다. 특히 tv와 지하철 등에 물량공세를 통한 대기업 등의 자본력이 영향력이 점점 커지면서 광고도 못하고 1주일만에 사라져버리는 중소개발사들은 11월 이후에는 줄도산 대란 등 우려되는 점도 지적되고 있다. 반 본부장은 이에 대해 '국내외 유수의 모바일 게임사와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함께 성장해나갈 수...
[카톡 게임 1년]"3억 플랫폼, 게임 처음하는 사람 생겼다" 2013-07-16 11:37:13
있다. 특히 tv와 지하철 등에 물량공세를 통한 대기업 등의 자본력이 영향력이 점점 커지면서 광고도 못하고 1주일만에 사라져버리는 중소개발사들은 11월 이후에는 줄도산 대란 등 우려되는 점도 지적되고 있다. 반 본부장은 이에 대해 '국내외 유수의 모바일 게임사와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는...
기대 못 미친 삼성전자 실적에 제일기획 웃는 까닭은? 2013-07-10 13:37:26
글로벌 역량이 입증돼 삼성전자의 해외 광고까지도 가져올 수 있었다”고 말했다. 제일기획이 해외 광고대행사 인수합병(m&a)에 힘을 쏟고 있는 것도 같은 맥락이라는 설명이다. 박 연구원은 “이는 삼성전자의 해외 광고물량을 가져오고 현지 광고주들을 발굴하려는 움직임”이라고 전했다. 제일기획 측은 2분기 실적이...
"SBS, KBS수신료 인상 수혜" - 삼성 2013-07-08 08:43:09
광고물량 축소를 의미하며, SBS는 KBS의 광고물량 축소분을 흡수 가능한 방송사로 반사 수혜 기대된다고 밝혔습니다. 방통위 의결 후 국회 통과라는 절차가 남아 있어 가을 정기 국회 처리 가능성 높다고 내다봤습니다. SBS의 2분기 실적은 시장 기대를 하회하겠지만 3~4분기 시청률 회복과 컨텐츠 판매수익 증가로...
[그래픽뉴스] `일감몰아주기` 첫 과세 2013-07-05 18:21:49
가장 먼저 현대차그룹이 6천억원 가량의 광고와 물류 일감을, LG그룹은 4천억원 규모의 물량을 중소기업에 개방하기로 했습니다. 삼성도 광고 일감 나누기에 나섰고, SK그룹은 광고와 시스템통합 분야의 내부 거래 비중을 줄여가고 있습니다. 대기업들이 일감 나누기에 나서고는 있지만 산업계 전반에서는 과세에 대한...
"SBS, 광고수익 증가 기대" - 삼성 2013-07-05 08:35:53
안을 의결함에 따라 수신료 인상분은 KBS2의 광고물량 축소를 의미하며, SBS는 KBS의 광고물량 축소분을 흡수 가능한 방송사로 반사 수혜가 기대된다고 밝혔습니다. 방통위 의결 후 국회 통과라는 절차가 남아 있어 가을 정기 국회 처리 가능성 높은 것으로 판단됩니다. 삼성증권은 SBS의 2분기 실적은 시장 기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