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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상춘의 지금세계는] 세컨더리 M&A 시장 `호황` 2013-01-09 07:39:52
때 금융기관이 수입을 제대로 보장해주는 것도 아니다. 그러다 보니 기업 자체적으로 현금을 많이 쌓아놓는다. 그러나 돈이 없는 기업의 경우 1, 2년 차에는 기존에 축적된 자산을 디레버리지를 통해 버텨나갔지만 위기 발생 5년 차가 되도록 세계적인 위기가 해결되지 않음에 따라 이제는 기업이 아깝지만 매물로 내놓은...
[2013 대전망] 한국투자증권, 노후대비 자산관리 차별화된 서비스 2013-01-08 15:30:34
등 증권사 핵심사업에서 벌어들이는 수수료 수입이 전체 일반 관리비를 초과한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2011회계연도에 수수료 수입이 관리비를 넘어선 증권사는 한국투자증권뿐이었다. 한국투자증권이 2012회계연도에도 1위 수성을 낙관하는 이유다.한국투자증권의 최대 강점은 양질의 인력이다. 증권업계 관계자는 “국내 ...
[국가공인 1호 한경 TESAT] 경기부양 2013-01-07 17:17:10
상품의 수입이 증가한다면 정부 지출 확대가 외국 상품 수입에 쓰인다는 뜻으로 역시 국내 경기부양 효과가 반감된다. 이자율이 상승할 때도 경기부양 효과가 줄어든다. 이자율이 높으면 가계는 소비보다는 저축을 하게 되고 기업은 투자를 줄이기 때문이다. 정부의 지출 확대로 이자율이 오르고, 민간소비와 투자활동을...
신세계인터내셔날, 살로몬 아웃도어 국내 판매권 인수 2013-01-07 15:06:02
아를 위해 상품 수입 뿐만 아니라 라이선스를 통해 의류 및 등산용품도 생산할 예정이다. 국내 지형에 적합한 기능성과 프랑스 브랜드 특유의 패션 감각이 돋보이는 상품을 선보인다. 유통망은 대리점, 직영점, 대형마트 매장을 오픈한 후 프리미엄 라인을 통해 백화점까지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최홍성 신세계인터내셔날...
“中 올해 3분기 8.2% 성장 전망.. 경기회복 수혜주는?” 2013-01-07 11:40:59
것은 수입물가와 돼지고기 가격 상승이다. 수입물가는 8월을 바닥으로 계속 상승 추세를 타고 있고 돼지고기 가격은 보통 3년 사이클을 그리는데 7월을 바닥으로 서서히 회복되고 있다. 특히 하반기에는 수입물가뿐만 아니라 돼지고기 가격 상승으로 인해 중국의 물가 압력이 커지게 된다. 이 때문에 하반기에는 한 번 정...
[2013 신년기획-K머니가 간다] "한국 금융사, 베트남 자본시장 발전에 큰 기여…협력 확대 기대" 2013-01-03 17:15:45
인프라를 수입한 것도 중요 사례로 꼽았다. 주식시장을 발전시켜 경제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 위한 대책이란 설명이다. 그는 “상장지수펀드(etf) 등 증권상품을 도입하고 증권 업계를 구조조정해 외국인 투자자들을 유인할 것”이라며 “주식시장이 발전하면 경제회생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이와 함께 부...
'특허괴물' 인터디지털, 삼성전자 소송 2013-01-03 17:15:07
미국 무역위원회(itc)에 수입금지를 요청했다고 2일(현지시간) 발표했다. 이 회사는 또 같은 이유로 미국 델라웨어주 법원에 판매 금지를 요구하는 특허 소송을 냈다.인터디지털은 앞서 2011년 6월 노키아와 화웨이, zte 등을 itc에 제소한 뒤 이번 소송 대상에 삼성전자를 추가했다. 삼성전자 제품 가운데 갤럭시노트2와...
매서운 추위·폭설에…채소값 '천정부지' 2013-01-03 17:02:55
2배… ‘김장 포기’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3일 집계한 주요 채소류의 상품(上品) 기준 전국 평균 도매가를 보면 1주일 새 평균 20% 안팎에서 일부 품목은 50%까지 값이 뛰었다.배추, 당근, 양배추는 작년 이맘때보다 3~4배 비싸졌다. 배추값은 ㎏당 1300원으로 1주일 전(1090원)보다 19.3%, 1년 전(312원)보다 316....
[2013 대전망] 대형마트, 불황 엎친데 규제 덮쳐…신사업·해외·저가상품서 길 찾는다 2013-01-03 15:30:34
29가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전략으로 시장 우위를 차지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시작하는 알뜰폰 사업은 5년 내 가입자 100만명을 유치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일반 통신사 대비 최대 30% 저렴한 가격경쟁력을 내세웠다. 또 보험서비스 ‘마트슈랑스’ 점포를 전국...
'불만제로 유모차' 키디, '페도라베이비S9'로 리브랜딩 2013-01-03 09:55:11
테스트 결과 1위를 차지했다. 입소문을 타면서 쁘레베베 상품 중 매출 1위로 도약했다. 지난 8월 쁘레베베는 자체 개발 유아용품 브랜드 '페도라'를 론칭, 독일의 브랜드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고 판단했다. 2012년도부터는 현재 국민유모차로 불리는 키디 cm2를 순수 자체 개발 디자인해 론칭 후 국내 및 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