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산, 새로운 50년 출발] 스틸플라워·오토닉스·리노공업…부산 창조경제 이끌 주역들이 뛴다 2013-05-29 15:30:30
해외에서 벌어들이는 등 글로벌 경쟁력을 제고하고 있다. 품질을 기반으로 해외 사업과 해상풍력, 3d 곡가공 등 신규 사업을 가시화하면서 지난해 2625억원으로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김병권 사장은 “향후 해상풍력 및 셰일가스 관련 프로젝트 참여를 준비하는 등 특수 후육관 전문기업에서 해상풍력, 오일·가스...
한국인프라자산운용, `KDB인프라자산운용`으로 사명 변경 2013-05-29 15:23:55
효과를 극대화 하고자 금번 사명 변경을 추진하게 되었다”면서 “이번 사명변경을 새로운 도약의 계기로 삼아 발전?에너지시설에 대한 투자 부문에서도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대체투자자산 운용사로 자리 매김 할 것이며, 향후 해외 인프라?발전시설의 인수 추진 등 해외시장을 적극 공략해 세계 10위권의 인프라펀드...
홍성철 이즈미디어 사장·백광일 동양주공 사장, 한경·무역협회 선정 '이달의 무역인' 2013-05-28 17:20:55
부문을 보다 강화했다. 전체 직원 66명 중 20명이 r&d 인력이다. 해외시장 개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특히 말레이시아, 중국, 홍콩 등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 수출액은 2108만달러. 2011년보다 465.2% 증가했다. 수출 증가에 힘입어 전체 매출은 170.2% 늘어난 315억원을 기록했다. 홍 사장은 “올해는 베트...
10년 적자 버틴 車부품 '고진감래'…LS에 넝쿨째 굴러온 3000억 사업 2013-05-28 17:17:58
내린 듯하다”고 말했다. ls엠트론은 히타치의 해외 공장도 일부 인수해 수출 비중을 50%에서 2015년엔 90%까지 늘릴 계획이다. 우선 자체적으로 2015년 브라질, 2016년 인도네시아 자동차부품공장 설립을 준비 중이다. 미주, 유럽, 남미, 아시아에 있는 히타치 고무 호스 관련 공장 인수 여부도 조심스럽게 검토하고 있다....
[마켓인사이트] 시몬느, 워싱턴 하버빌딩 4000억 인수…글로벌 '큰 손' 12곳과 경합 2013-05-28 17:15:29
비롯해 한화생명, 교보생명 등도 해외 오피스 빌딩 매입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기관투자가들이 해외 랜드마크 빌딩 공략에 적극 나서는 이유는 국내 부동산과의 수익률 차이 때문이다. 부동산 자산운용업계 관계자는 “국내에선 저금리 기조가 고착화하면서 대형 오피스 빌딩에 투자해도 연 수익률이 4%대에 불과한 데...
<해외기획 리포트> 홍콩시장 `IB·채권` 통했다 2013-05-28 16:51:01
크게 증가한 상황입니다. 향후에는 다른 파트의 수익을 늘리기 위해 본사쪽과 매트릭스 구조로 협업을해서 수익을 증대시키고자 합니다. " 우리투자증권과 KDB대우증권의 해외 시장 공략의 공통점은 모두 재무적인 안정성이 기반이 된다는 점입니다. 채권으로 시작한 해외 시장 공략이 어떤 식으로 특화되고 국내와...
[건강한 인생] 동아제약 박카스, 50년간 177억병 팔려 '지구 52바퀴'…박카스 신화는 진행형 2013-05-28 15:30:03
통해 소비층을 중장년에서 청년층으로 넓히고 해외 시장을 공략하는 영업 전략으로 모두 물리쳤다”며 뿌듯해 했다. 이 차장은 오는 6월 말 정년 퇴직할 예정이다. 강 차장보다 입사는 4개월 늦었지만 생년월일이 빨라서다. 그는 “워낙 좋은 회사니까 집안에서는 다소 섭섭해 하면서도 고생했다고 하더라. 박카스 덕분에...
LG하우시스, 인조대리석 '하이막스' 신제품 출시 2013-05-28 11:03:45
8종이다. 유럽 시장 공략에 중점을 둔 솔리드 신제품에는 와인, 올리브 색상 등 유럽 현지의 최신 트렌드가 반영됐고 마르모 제품의 경우 역동적인 디자인과 은은한 분위기의 무늬가 가미됐다. LG하우시스는 이번 신제품 개발을 위해 해외 유명 건축가 및 디자이너들과 인터뷰를 실시하고, 유럽·미국·중국 등...
미즈온 ‘오송 화장품 박람회’서 억대 매출 기록 2013-05-28 09:17:05
공략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스온에서 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미즈온은 2012년 ‘코렉트 콤보(correct combo) 크림’을 출시해 현재 cc크림 열풍의 원조 브랜드로 대중들에게 알려졌으며 ‘킹콩크림’, ‘불가사리크림’까지 인기몰이에 가세해 국내 코스메틱 시장에서 입지를 굳혔다. 또한 자체...
미즈온 ‘오송 뷰티 박람회’ 성료 후 오프라인 진출 기대 2013-05-27 16:32:44
오프라인 시장 공략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스온에서 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미즈온은 자체 공장을 두고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16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2012년 ‘코렉트 콤보(correct combo) 크림’을 출시한 이래 cc크림 열풍의 원조 브랜드로 대중들에게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