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턱에 윤기 흐르면 건강·행복한 노후…눈썹 가늘면 서비스 업종에 어울려" 2013-08-19 17:15:29
웃어라" ‘턱에 윤기가 흐르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다. 눈썹이 가는 인상의 소유자는 조직을 앞장서서 이끄는 자리보다 섬세한 배려가 필요한 서비스 업종에 잘 어울린다. 미간에 주름살이 사라지면 잃었던 직장도 다시 생겨난다.’ 국내 최초 인상학 박사인 주선희 원광디지털대 얼굴경영학과 교수(54)가...
더페이스샵, 40대女 화장품 출시 2013-08-19 17:00:37
lg생활건강 계열 중저가 화장품 브랜드인 더페이스샵이 40대 이상 중년 여성을 겨냥한 화장품 브랜드 ‘더골든샵’(사진)을 19일 출시했다. 더골든샵은 이 회사가 일본 최대 유통업체 이온과 손잡고 지난해 4월 일본시장에서 먼저 선보인 중년 여성 전용 화장품이다. 일본에서 391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막걸리, 흑마늘,...
더페이스샵, 중년여성 전용 브랜드 `더골든샵` 출시 2013-08-19 10:33:56
약 391개 매장을 운영하며 이미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LG생활건강은 이번에 더골든샵을 GS홈쇼핑의 중년 타깃 온라몰인 `오아후(http://oahu.gsshop.com)`를 통해 선보입니다. `더골든샵`은 국내에서 브랜드를 출시한 후 인지도를 높여 해외로 수출하는 일반적인 순서와 달리 해외에서 먼저 브랜드를 키운 후...
LG전자, 중국 10개 도시 생활가전 로드쇼 개최 2013-08-18 15:26:02
LG전자가 중국 프리미엄 가전 시장을 공략합니다. LG전자는 다음달(9월) 15일까지 중국 내 주요 10개 도시에서 프리미엄 세탁기와 냉장고, 로봇청소기 등 생활가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중국 시장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로드쇼는 베이징을 시작으로 청두와 광저우,...
소행성의 비빔밥을 We하女!…소통 나선 LG '남다른 작명 센스' 2013-08-16 16:58:37
명칭이 나왔다. lg유플러스는 직원들의 반응이 좋자 ‘u+비빔밥’을 모든 임직원이 참여할 수 있는 소통 강화 프로그램으로 발전시켜 나가기로 했다. lg전자도 올 들어 부서 간 소통 프로그램인 ‘하모니 1+1’을 시작했다. lg생활건강은 관리자급인 팀장들의 스트레스를 덜어주기 위해 ‘팀장 오아시스’ 프로그램을...
어닝서프라이즈 업종서 종목 골라야…관심종목 10選-대우 2013-08-16 07:53:50
sk하이닉스, 코스맥스, 한미약품, 베이직하우스, lg생활건강, 한화생명, gkl을 제시했다.유주연 kdb대우증권 연구원은 "지난해 1분기부터 최근 분기까지 어닝서프라이즈를 기록한 업종 내의 어닝 서프라이즈 및 쇼크 종목군을 검사했다"며 "그 결과 어닝 서프라이즈 종목군은 실적 발표 60일 후에도 상승하는 모습을 보였...
남의 시련은 나의 행복 2013-08-15 17:14:33
에이블씨엔씨(0.24%), 더페이스샵을 갖고 있는 lg생활건강(-0.17%) 주가는 제자리걸음 수준이었다. 한국희 우리투자증권 연구원은 “아모레g의 에뛰드는 저연령층 대상 색조, 이니스프리는 20대 후반~30대를 대상으로 한 자연주의 기초화장품을 내세우며 저가 화장품 브랜드 중에서 콘셉트 설정이 확실했다”고 이유를...
외국계 '큰손' 들이 산 종목 궁금하셨죠 2013-08-14 17:12:31
비중 축소에 나섰다. 피델리티펀드도 롯데푸드와 lg생활건강 보유 지분을 각각 4.06%와 4.03%로 1%포인트 넘게 줄였다. 이 밖에 메가스터디(오펜하이머펀드) 경동도시가스(씨티그룹) gkl 태광 성광벤드(피델리티펀드) 등도 외국계 투자회사들이 비중을 덜어낸 종목이다. ○외국인도 ‘방망이는 짧게’ 전문가들은...
업종 대표주 수익률, 2위주보다 16% 높아(종합) 2013-08-14 14:40:44
서비스업 대표주는 연초 이후 기존 SK이노베이션에서 NHN으로 변경됐고 의료정밀업 대표주도 케이씨텍에서 디아이로 바뀌었다. 새로 2위주로 진입한 종목은 한라비스테온공조, 현대제철, LG생활건강, SK이노베이션, 케이씨텍 등 5개사다. chopar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3 21:13:23
원 돌파로 화장품 부문에서 lg생활건강을 추월, 국내 화장품 업계 2위를 차지하겠다”고 표명했다. 화장품 업계 2위인 lg생활건강을 잡지 않고서는 더 이상은 미샤의 미래도 없다고 보기 때문이다. 미샤는 소비자의 수요 트렌드에 앞선 창조경제를 통해 3,300원의 신화를 지속, 비용 대비 고도성장을 목표로 브랜딩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