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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주]중국 소비주, 경기둔화·신용경색 우려 '동반약세' 2013-06-25 10:29:26
전날보다 3만5000원(3.44%) 빠진 98만3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빙그레, lg생활건강, 베이직하우스 등도 각각 1.47%, 1.89%, 5.04% 하락 중이다. 중국 경기둔화 우려에 신용경색 불안이 더해지면서 중국 소비 수혜주로 꼽히는 이들 종목에 대한 투자심리가 위축된 것으로 풀이된다. 한경닷컴 정혁현 기자 chh03@hankyung.c...
<특징주> 중국 소비주, '중국발 리스크'에 약세 2013-06-25 09:17:13
거래됐다. 같은 시각 빙그레[005180]는 2.35% 떨어졌고, LG생활건강[051900]도 0.57% 하락했다. 베이직하우스[084870]도 2.08% 떨어졌다. 업계에서는 올해 들어 중국 내수진작에 대한 기대감으로 주가가 상승했던 중국소비주가 최근 불거진 중국 경기둔화 우려감에 투자심리가 훼손돼 주가가 약세를 띠는 것...
10대그룹 상장사 시가총액 74조 '증발' 2013-06-25 05:53:08
기간 시총이 3조8천160억원에서 2조8천600억원으로 줄었다. 이어 LG생활건강우[051905](-23.1%), 롯데케미칼[011170](-22.2%), SK컴즈[066270](-21.7%), 롯데칠성우[005305](-21.5%), SKC[011790](-20.3%) 등도 20% 이상 시총이 급감했다. 조사 대상 120개 종목 가운데 이 기간 시총이 증가한 상승한 계열사는...
中 수혜주, 피해주로 전락…평균 30% 하락 2013-06-25 05:51:08
토막이 난 상태다. 그밖에 LG생활건강[051900]과 아모레퍼시픽[090430]의 최근 주가도 연중 최고치대비 각각 22.6%, 28.7% 하락했다. 중국 내수성장 기대감에 힘입어 상승세를 보였던 일부 음식료업 종목의 주가도최근 들어 크게 하락했다. 농심[004370]의 주가는 지난 4월 17일 연중최고치(35만8천원)를...
[bnt K-뷰티를 말하다] <1>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6-20 21:30:07
원 돌파로 화장품 부문에서 lg생활건강을 추월, 국내 화장품 업계 2위를 차지하겠다”고 표명했다. 화장품 업계 2위인 lg생활건강을 잡지 않고서는 더 이상은 미샤의 미래도 없다고 보기 때문이다. 미샤는 소비자의 수요 트렌드에 앞선 창조경제를 통해 3,300원의 신화를 지속, 비용 대비 고도성장을 목표로 브랜딩 전략...
더페이스샵, 캐나다 보디·주방용품업체 인수 2013-06-20 17:00:07
lg생활건강 계열사인 더페이스샵은 캐나다 보디·주방용품 업체 후르츠앤드패션(f&p) 지분 100%를 1540만달러(약 174억원)에 인수했다고 20일 공시했다. 1992년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설립된 f&p는 자연주의 콘셉트와 부드러운 향을 강조한 보디·주방용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더페이스샵은 설명했다. 캐나다 87개를 비롯...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이 캐나다 바디용품업체 F&P 인수 2013-06-20 14:23:06
더페이스샵(lg생활건강)은 캐나다 바디용품업체 ‘fruits & passion(f&p)’의 지분 100%를 174억원에 인수키로 계약을 체결하고 북미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20일 밝혔다.f&p는 1992년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설립됐다. lg생활건강은 "f&p는 향과 자연주의 컨셉을 통해 퀘벡주에서 인지도 95%에 달하는 바디용품 및...
[비즈&라이프] LG스타일러, 김치냉장고처럼 새시장 창출하려면…페브리즈·세탁소보다 ‘뛰어난 점’ 어필하라 2013-06-18 17:44:04
있도록 돕는다. lg 측은 김치냉장고가 새로운 시장을 연 것처럼, 스타일러가 또 하나의 시장을 창출할 수 있는 생활가전 제품이 될 것으로 내다봤다. 지난해 3월엔 중국 판매도 시작했다. lg는 중대형 아파트 거주자 및 맞벌이 부부 등 가정용 시장을 겨냥한 마케팅을 우선 진행하면서 고깃집을 비롯한 음식점과 골프장,...
화장품 업계 난항 속 내실 있는 기업은 지속 성장, 이유는? 2013-06-18 09:05:31
성장률을 보인 업체들도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lg 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은 각각 12.70%, 11.54%의 성장률을 보였으며 미애부와 참존화장품의 경우도 각각 19%, 12.83%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매출 성장을 보인 상위 5개사(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소망화장품, 미애부, 참존화장품)의 경우 대부분 백화점과 할인마트...
국내 화장품 업계, 차별화된 기술력이 관건 2013-06-17 11:43:39
성장률을 보인 업체들도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lg 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은 각각 12.70%, 11.54%의 성장률을 보였으며 미애부와 참존화장품의 경우도 각각 19%, 12.83%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매출 성장을 보인 상위 5개사(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소망화장품, 미애부, 참존화장품)의 경우 대부분 백화점과 할인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