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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증시 발칵 뒤집은 초대형 블록딜 공포…원인은 마진콜? 2021-03-28 11:09:13
등 미국 미디어기업, 영국 패션플랫폼 파페치 주식까지 매물로 나왔다. 대규모 매매가 장중 진행된 것은 월스트리트 역사상 극히 드문 일로 알려졌다. 스위스 자산운용사인 벨뷔의 미첼 쿠시 매니저는 “금융권에서 25년간 경력을 쌓는 동안 처음 목격한 일”이라고 말했다. 매물로 나온 기업들 주가는 급락했다. 이날...
美 밀레니얼·Z세대 사로잡은 기업은? [인베스팅닷컴] 2021-02-05 09:55:41
- 파페치, 현지시간 2월 25일 실적 발표 - 파페치 매출, 전년비 35%↑ 전망 - 츄이, 美 최대 온라인 반려동물 용품 업체 - 츄이, 3분기 신규 고객 120만명 증가 - 츄이, 현재 활성 이용자 1,780만 명 - 미국 반려동물용품협회 “美 가정 67% 반려동물과 함께… 지속적 증가 예상” - 츄이 주가, 작년 한해 290%이상↑ -...
명품 중고거래업체 더리얼리얼, MZ세대 사로잡은 비결은 2020-12-23 17:31:09
82.9%로 높아졌다. 이날 미국 웰스파고는 코로나19에도 GMV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는 점을 근거로 목표주가를 20달러에서 25달러로 높였다. 더리얼리얼의 내년 매출 기준 주가매출비율(PSR)은 4배 수준으로 수공예품 플랫폼 에시(13배)나 온라인 명품 판매업체 파페치(10배)보다 낮다. 한경제 기자 hankyung@hankyung.com
"명품도 중고로"…온라인 중고명품판매업체 '더리얼리얼' 기대↑ 2020-12-23 16:09:42
지난 22일 미국 웰스파고는 코로나19에도 GMV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는 점을 근거로 목표주가를 20달러에서 25달러로 높였다. 현재 더리얼리얼의 내년매출 기준 주가매출비율(PSR)은 4배 수준으로 수공예품 플랫폼 엣시(13배)나, 온라인 명품판매업체 파페치(10배)보다 낮은 가격에 거래되고 있다. 한경제 기자 hankyung@hankyung.com...
플랫폼 기업 집중 투자 ETF 뜬다는데… 2020-12-09 17:33:00
플랫폼 질로우와 레드핀, 온라인 명품거래 플랫폼 파페치, 러시아 1위 검색엔진 얀덱스, 승차공유기업 우버와 리프트, 수공예품 거래 플랫폼 에시 등에도 투자한다. 연 총보수는 0.2%로 미국 상장지수펀드(ETF)의 평균 총보수와 비슷하고 연초 이후 수익률은 53.83%에 달한다. 플랫폼 기업의 최대 위험 요인은 각국 정부의...
플랫폼 경제 시대, PLAT로 업계 강자에 투자해볼까 2020-12-09 15:40:39
질로우(ZG)와 레드핀(RDFN), 온라인 명품거래 플랫폼 파페치(FTCH), 러시아 1위 검색엔진 얀덱스(YNDX), 승차공유기업 우버(UBER)와 리프트( LYFT), 수공예품 거래 플랫폼 엣시(ETSY) 등에도 투자한다. 연 총보수는 0.2%로 미국 상장 ETF의 평균 총보수와 비슷하고 연초 이후 수익률은 53.83%에 달한다. 플랫폼 기업들의...
삼성패션디자인펀드 수상자에 차 에어백 재활용 디자이너 2020-12-08 09:18:43
현재 글로벌 편집숍 도버스트리트마켓, 레클레어, 파페치 등 20여 곳에 입점했다. 두 디자이너는 2016년 영국왕립예술학교에서 남성복 석사 학위를 받았다. SFDF 심사단은 독창성, 완성도, 시장성 등 다양한 항목에서 '강혁'에 최고점을 줬다. SFDF는 오는 21일까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있는 '비이커 청담...
온라인 명품시장 급성장…"구찌·카르티에, 反아마존 연합" 2020-12-01 08:37:33
출범한다는 방침이다. 커링은 이미 보유 중인 파페치 지분을 5000만달러 규모 늘렸다. 구찌, 카르티에 등 명품 브랜드들이 파페치를 통해 연합한 셈이다. 특히 외부 업체와 손을 잡는 것을 꺼리던 명품 브랜드가 알리바바를 비롯한 제삼자와 손을 잡아 연합에 나선 점이 시선을 끌었다. 이에 대해 NYT는 아마존을 의식한...
온라인 명품시장, 아마존 vs 反아마존 연합 구도로 재편 2020-12-01 07:11:13
등 명품 브랜드가 파페치를 통해 연합한 셈이다. 파페치는 각종 명품을 세계 190개국의 소비자들에게 온라인을 통해 판매하고 배송해 주는 플랫폼이다. 주목할 점은 제품을 소비자에 판매하는 과정에서 외부 업체와 손을 잡는 것을 꺼렸던 명품 브랜드가 알리바바를 비롯한 제삼자와 손을 잡았다는 것이다. NYT는 이 같은...
MZ세대 픽에 투자하라…이연소비로 명품주 기대 상승 2020-10-21 09:44:05
제품을 배송한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올해 파페치의 거래액은 작년보다 42% 증가한 27억달러를 기록할 것으로 기대된다. 상반기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59% 늘어난 6090억달러를 올렸다. 정소연 이베스트투자증권 연구원은 “파페치는 고객의 절반 이상이 밀레니얼 세대이고 매출의 36%가 아시아 지역에서 발생한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