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이브커머스 전문회사 ‘라이브커머스코리아’ 업계 점유율 1위 2021-05-10 19:18:16
및 구매율을 진행 중이다. 네이버, 카카오, 쿠팡, 배달의민족, 현대홈쇼핑, 구글, 페이스북, 아마존까지 우리나라는 물론 전 세계 it, 유통 기업까지 라이브커머스에 뛰어들었다. 라이브커머스는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온라인 쇼핑 서비스로 시장 규모는 2020년 기준 3조원으로 2023년까지 8조원, 2030년까지는 약...
카페24, 빅데이터 기반 `상품 자동 진열` 기능 출시 2021-04-26 09:37:05
실구매율을 높일 수 있다. 세라는 실시간 고객 반응을 주문수, 주문율, 조회수, 클릭가치 등을 빅데이터로 분석해 상품 진열 순서를 변경한다. 카페24는 상품 자동 진열 기능을 통해 고객 호응도가 높고 소비자 구매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은 상품을 자동 선별해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상에 노출하는 기능을 갖췄다고...
“어둠 속에서 내 이야기를 들어주는 사람을 만나요”블라인드 상담 서비스 ‘봄그늘’ 2021-04-20 15:48:46
봄그늘 매니저 유혜수(서울대 23) 씨는 “이런 다 회기 구매율의 증가 사실은 블라인드 마음보듬 서비스의 매력도와 시장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직간접적으로 증명하는 요소다”고 말했다. 지난해 4월과 12월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서비스 중단하게 된다. 이후 ‘전화 마음보듬 서비스’도 런칭해 4...
산소카페 청송군에서 힐링과 청송사과의 달콤함을 동시에! 2021-04-20 13:06:19
택배비지원 사업으로 소비자의 구매율 증가를 유도하고, 청송군수가 보증하는 품질보증제도를 도입해 엄격한 품질관리에 힘쓰고 있다. 나아가 청송사과만의 차별화를 위해 컬러마케팅을 도입하는 등 청송황금사과 ‘황금진’을 특화브랜드로 육성하고, 향후 황금사과연구단지를 조성하여 새로운 재배기술을 개발하고 미래...
초개인화 추천 서비스가 뭐길래…아이겐코리아, 설립 1년 만에 29억원 매출 달성 2021-03-22 15:07:55
서비스 활용이 소비자 구매율과 기업의 매출 증가로 이어진다는 데이터를 확보했다"며 "특히 온·오프라인 데이터를 함께 활용해 연속성 있는 소비자 경험을 창출해내는 '옴니채널 통합' 기능과 소비자의 성향을 다각도로 진단하고 특징적인 지표를 해석하는 '페르소나 프로파일링' 기능이 기업들로부터 큰...
1단계 무역합의 재협상 떠보는 중국…어림없다는 미국 2021-03-01 10:56:23
구매율 역시 40%에 그쳤다. 중국 정부에 자문하는 스인훙(時殷弘) 인민대 교수는 타이 지명자의 청문회 발언을 중국을 향한 강경한 메시지라고 해석했다. 스 교수는 "타이 내정자는 정책 조정 가능성을 언급하지 않는 대신 중국이 구매 약속을 지켜야 한다고 강조했다"고 지적했다. 중국의 일부 관변 전문가들은 바이든...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카툰 타입 신규 TV CF 공개... "혈행 건강엔 프로메가" 2021-02-18 16:17:26
건강기능식품 소비자 실태조사에서 오메가3 구매율, 섭취율, 인지도 모두 1위를 차지한 오메가3 전문 브랜드이다. 지난해 180% 이상의 높은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며, 국내 대표 오메가3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종근당건강의 프로메가 브랜드 매니저는 "기존에 오메가3 섭취 시 불편함을 겪거나...
'미니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신선·간편식 매장 대폭 확대 2021-02-17 17:05:22
맥주 등 식품 상품 수를 늘리고 온라인 구매율이 높은 화장지와 세제 등 공산품 비중을 낮춘 게 특징이다. 전체 판매 상품 중에서 식품 비중이 90% 이상이다. 기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80%)보다 10%포인트 높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이후 1~2인 가구를 중심으로 슈퍼마켓에서 장을 보는 비중이...
종근당건강, 콘드로이친 원료로 만든 ‘관절통쾌’ 15일 롯데홈쇼핑 런칭 2021-02-15 08:30:01
최소화로 목 넘김이 쉽고 가방 또는 파우치에, 사무실 책상에, 식탁 위에 두고 항상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한편, 종근당건강은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실시하는 소비자조사에서 꾸준히 관절 제품 구매율 1위를 차지해 온 회사로 관절 건강 분야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관절통쾌’의 출시가...
가장 많이 산 건강기능식품은 비타민…여성에겐 유산균도 인기 2021-02-12 07:55:00
구매율이 남성에 비해 높게 나타났고, 선물용으로 많이 사는 건강기능식품은 홍삼 제품이었다. 12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소비자 800명으로 대상으로 지난해 11월 26일∼12월 3일 온라인으로 시행한 설문조사에서 응답자의 76.0%(중복응답)가 비타민을 구매해본 경험이 있다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