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대만 타이중시 팝업스토어 오픈 2024-07-02 16:47:37
있다. 대만 운동 인플루언서인 Albert 선수는 남녀노소 모두가 호감 갖는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운동 실력뿐만 아니라 겸손한 태도까지 갖추고 있어 많은 이들이 주목하는 선수다. 향후 밝고 강한 이미지의 Albert 선수를 모델로 활용하며, 여성 고객은 물론 늘어나는 남성 고객들의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노력할...
K콘텐츠 세대교체…게임·영화 지고 '남돌' 떴다 2024-07-02 16:23:53
관계자는 “여성 아이돌 그룹은 남녀노소를 겨냥하는 광고시장이 상대적으로 크고 여성 팬층이 확고한 남돌은 팬덤 간 앨범 판매량 경쟁이 치열하다”고 설명했다. 콘텐츠산업 전반을 보면 지난해 시장이 쪼그라들었다. 지난해 국내 콘텐츠산업 매출은 151조585억원으로 전년(151조772억원)보다 0.01% 줄었다. 수출 규모도...
꽃을든남자·다나한, 30여년 축적된 기술력…글로벌 뷰티 시장 선도 2024-07-02 15:58:48
재해석한 ‘다나한’ 브랜드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스킨, 보디, 헤어 등 뷰티 아이템을 꾸준히 출시하며 인지도를 더욱 높여왔다. 글로벌 시장의 점유율 확대를 위해 여러 종류의 국제 인증을 취득했으며 국내외 신뢰성을 확보한 결과 ‘꽃을든남자’와 ‘다나한’은 남성화장품과 여성화장품 부문에서 각각...
데이브레이크, '페스티벌계 미슐랭' 명성 이어간다 2024-07-01 19:19:45
남녀노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곡뿐만 아니라 다양한 명곡 무대를 통해 ‘뎁슐랭’표 완벽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현장을 뜨겁게 물들일 예정이다. 최근 '2024 러브썸 페스티벌' 헤드라이너를 비롯해 굵직한 페스티벌과 수많은 공연을 접수하며 '페스티벌계 미슐랭'이라는 별칭을 얻은 데이브레이크는...
수림문화재단, 창립 15주년 기념 축제 ‘아트페스티벌 숲’ 성료 2024-07-01 17:04:55
놀거리로 남녀노소 모든 관람객이 함께 축제를 즐겼다. 수림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아트페스티벌 숲’이 일상과 예술을 잇는 작은 쉼터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많은 사람이 함께하는 축제 한마당을 통해 동교 김희수 선생의 철학과 재단의 의미를 되짚는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주점 프랜차이즈 ‘인쌩맥주’, 제12회 제일창업박람회 in 대전 참여 2024-07-01 13:28:06
결과, 남녀노소 누구나 마음 편히 방문할 수 있는 맥주집으로 자리매김했다. 폭발적인 국내 성장률을 기록한 인쌩맥주는 미국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며 K-맥주집 문화를 전파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 중 부에나파크 소스몰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미국에 거주하는 한인들에게는 고향의 정취를, 여행객 및 외국인에게는 이색...
“반갑다 여름아”…알펜시아 리조트, 여름맞이 문화·체험 이벤트 2024-07-01 10:16:48
해장 라면 등 다양한 안주 메뉴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커피까지 판매하여 음주를 즐기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옥시 라운지의 야외 테라스에서는 비어 가든을 운영한다. 수제 맥주의 명가 구스 IPA와 한맥 생맥주와 더불어 슈바인 학센, 그릴 소시지, 그릴 치킨,...
"주방에 반했어요"…주부 마음 사로잡은 마포 새 아파트 [현장+] 2024-07-01 09:30:03
층부터 고령층까지, 남녀 노소를 가리지 않고 많은 예비 청약자들이 방문했다. 유독 귀에 쏙쏙 들어오는 얘기는 살림을 직접하는 30~50대 주부들의 목소리였다. 이들은 "우와 주방 너무 괜찮다", "요리할 맛 나겠는데", "너무 고급스럽다" 등 주방 관련 호평을 쏟아냈다. 일반 분양 물량 463가구…조합원 84㎡A 가장 많이...
딸이랑 보다가 '눈물'…'인사이드아웃2' 남녀노소 통했다 2024-06-28 14:13:56
누구나 가지고 있는 감정들을 캐릭터로 표현해 전 세계인의 공감을 사며 사랑받은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 2'가 10대부터 장년층의 공감까지 얻으며 사랑받고 있다. 이번 주말 극장가도 이 영화가 큰 사랑을 받으며 누적 500만 관객을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28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동아제약, '모닝케어 간솔루션 젤리스틱' 출시 2024-06-28 11:26:30
배농축액과 모과향을 함유해 상큼한 맛이 특징으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으며, 탱글 쫀득한 식감으로 간 건강을 부담없이 관리할 수 있다. 제품 패키지에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가 그린 음주가 잦은 직장인의 간 건강 회복을 기원하는 캐릭터 '케어맨'이 등장해 친숙함을 더했다. 모닝케어 간솔루션 젤리스틱은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