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펌프스는 원래 남자 구두였다?! 2016-04-28 12:06:19
펌프스는 1500년대 남성화 ‘퐁프’에서 유래됐다. 20세기에 들어서면서 굽이 있는 형태로 앞코가 둥글게 파인 디자인이 일반화돼 여자들도 신게 된 것이 지금의 펌프스다. 이는 여자들이 가장 기본적으로 많이 신는 슈즈이다. 면접을 보거나 스튜어디스 들이 주로 신는 것을 볼 수 있다. 나크21 관계자는 “펌프스를 신을...
[명품의 향기] "구두는 스타일의 완성…가장 먼저 디자인…드레스·가방은 신발에 어울리도록 만들죠" 2016-04-10 15:49:32
초반에는 고급 남성화에서 시작해 아찔한 하이힐의 여성 구두와 의류, 핸드백, 액세서리 등으로 영역을 넓혔다.“우리는 토털 패션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지만 다른 브랜드와 다른 점은 옷보다 신발이 우선이라는 겁니다. 신발을 먼저 디자인하고, 여기에 가장 잘 어울리는 옷들을 더해 최상의 ‘토털 룩’을...
LG생활건강, 보닌 모델로 배우 강하늘 기용 2016-04-07 09:01:14
배우 강하늘이 남성화장품 브랜드 보닌의 새 광고 모델을 맡는다.7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강하늘은 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특유의 밝은 이미지를 갖춰 보닌이 모델로 기용했다. lg생활건강 보닌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진솔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강하늘을 새 모델로...
[2016 한국산업 구매안심지수] 소비자 불안은 저 멀리…안심을 판매합니다 2016-03-31 16:26:39
△남성화장품 에소르(2연) △냉동만두 비비고(2연) △닭고기 하림(3연) △돼지고기 목우촌 △된장 청정원순창 △로드샵화장품 이니스프리(2연) △롤화장지 크리넥스(2연) △미용티슈 모나리자(2연) △민감성스킨케어 피지오겔(2연) △바디워시 해피바스 △분유 앱솔루트명작 △붙이는관절염치료제 신신파스(2연) △비누...
금강제화, '새 출발 새 느낌' 프로모션 2016-02-18 16:59:33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행사기간 금강제화는 리갈 남성화, 르느와르 여성화 전품목을 20% 할인 판매한다.랜드로바와 클락스 직영점, 백화점 매장에서는 '두근두근 새 출발' 프로모션을 함께 실시하고 클락스 전품목을 비롯해 랜드로바 학생화와 스니커즈 일부 품목 등을 20% 저렴하게 선보인다.오정민 한경닷컴 ...
화장품 시장, '응답하라 1990' 2016-01-20 17:35:56
젊은 층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소망화장품도 1997년 내놓은 남성화장품 브랜드 ‘꽃을든남자’의 브랜드 이미지(bi)를 최근 새단장했다. 꽃을든남자는 “피부가 장난이 아닌데”라는 광고문구의 ‘컬러로션’ 등으로 인기를 누렸지만 모기업의 경영 악화로 부진을 겪어 왔다. ...
[BH1월2주차 화장품 신상] 마스크팩 경쟁 2막? 겨울 피부 위한 영양 한스푼 2016-01-16 09:20:52
솔루션을 제공하는 남성화장품 `보닌 더 스타일` 6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제품 라인은 총 3가지다. 번들거림이 심한 남성의 악지성 피부를 위한 오일 컷 파우더리 라인은 워터와 에센스, 건조함과 번들거림이 공존하는 당기는 지성 피부를 위한 `스탠다드 라인`은 토너와 에멀전, 심하게 당기는 남성의 악건성 피부를 위한...
새해 남성화장품 트렌드 `다기능을 한번에` 2016-01-14 08:19:02
효과를 볼 수 있는 이른바 `올인원` 남성화장품의 강세가 올해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스킨과 로션 등 최대 7가지 기능을 한번 사용으로 볼 수 있는 제품은 물론 남성들이 클렌징폼과 쉐이빙폼을 하나로 묶은 제품도 새해에 맞춰 출시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남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오딧세이`는...
송승헌, 이서진, 손호준 등 2016년 화장품 브랜드 새얼굴 `훈훈` 2016-01-07 19:21:49
2016년 새로운 모델로 발탁되고 있다. 남성화장품 브랜드 모델 뿐 아니라 마스크팩, 필러 등 여성들이 주로 사용하는 브랜드까지 훈남스타들이 모델로 발탁되는 분위기다. 이들이 출연했던 한류 드라마를 통한 중화권 공략은 물론 국내 여심을 사로잡는 마케팅 전략인 것으로 분석된다. (주)에스디생명공학의 코스메슈티컬...
[CEO초대석]유근직 잇츠스킨 대표이사 2016-01-03 12:49:03
메이크업, 보디제품, 남성화장품 등 총 645개의 아이템을 구축하고 있고, 매년 100개~150개 이상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국 255여개의 매장과 전세계 18개국 71개의 지점을 바탕으로 브랜드 가치 상승을 이끌고 있습니다. 설립초기부터 국내 브랜드 숍 최초 코스메슈티컬 시장을 개척했고요. 전세계 6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