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19년만의 경차' 캐스퍼, 사전계약 접수…1385만원부터 2021-09-14 09:41:59
테마파크인 ‘현대 모빌리티 어드벤처’ 내에 브랜드 쇼룸 ‘캐스퍼 이-스튜디오’를 오픈하고 캐스퍼를 공개한다. 다양한 캐스퍼 모델 관람과 시승 체험 이벤트가 마련됐다. 캐스퍼의 다양한 모습도 오늘부터 삼성역 중심 영동대로 옥외광고 자유표시구역의 최대 규모 옥외 전광판인 K-POP 스퀘어에서 3차원(3D) 광고로...
현대차, 경형 SUV 캐스퍼 사전계약 시작…가격은 1천385만원부터 2021-09-14 09:23:12
함께 이날부터 로블록스(메타버스 게임)에 구축된 가상 테마파크인 '현대 모빌리티 어드벤처' 내에 브랜드 쇼룸 '캐스퍼 이-스튜디오'를 열고 다양한 캐스퍼 모델 관람과 시승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동대로의 최대 규모 옥외 전광판인 K-팝 스퀘어에서 캐스퍼의 다양한 모습을 3D 광고로 선보인다....
뽀로로도 NFT 대세 합류한다...더 샌드박스, 23일 경매 2021-09-09 18:05:01
아이코닉스가 인수한 랜드에는 뽀로로 테마파크와 더 샌드박스의 스튜디오 협력사인 팩브로스에서 개발한 RPG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출시될 RPG 게임에는 뽀로로와 친구들의 IP가 활용된다. 최중구 아이코닉스 미디어사업본부 본부장은 "전 세계적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메타버스 세계관에서도 뽀로로의 캐릭터와...
'뉴 디즈니'가 온다…위기 때마다 '변신', 이번엔 OTT 서비스 2021-09-08 17:46:43
디즈니에 위기였다. 2018년 매출의 41%를 차지하던 테마파크 매출 비중은 23%로 거의 반토막났다. 하지만 디즈니는 디지털로 무대를 옮겼다. 2019년 11월 12일 OTT 디즈니플러스를 정식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풍부한 콘텐츠 덕분에 빠르게 성장했다. 당초 회사 측은 디즈니플러스의 2024년 가입자 수 목표치를 7500만...
"옛 디즈니 가고, 새 디즈니 온다" 2021-09-08 16:17:38
차지하던 테마파크 매출 비중은 23%로 거의 반토막났다. 하지만 디즈니는 디지털로 무대를 옮겨갔다. 2019년 11월 12일 OTT서비스인 디즈니플러스를 정식 출시했다. 성장세는 가파랐다. 당초 디즈니플러스의 2024년 가입자 수 목표치는 7500만명이었다. 올해 이미 1억1600만명으로 목표를 조기달성했다. 디즈니는 2024년...
쇼피파이·스퀘어·데이터독…"성장株의 신세계로 가라" 2021-09-07 17:33:15
비롯해 메타버스로 꾸며질 미래형 테마파크까지 미래 성장 동력이 새롭게 장착됐다는 평가다. 이 덕분에 투자매력도가 높아지면서 어른들의 ‘꿈의 주식’으로 재평가받고 있다. 국내 8개(대신·미래에셋·삼성·신한·하나·한투·KB·NH투자증권) 증권사 해외주식 전문가들이 추억의 종목 가운데 다시 주목할 만한 종...
국내 첫 여행정보 구독서비스 '가볼래-터' 인기 2021-08-26 15:47:42
73만 건에 이른다. 8월호는 부산, 울산 지역을 테마로 지역 관광명소를 소개한다.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초소형 전기차 투어지(Tourzy), 대왕암공원 출렁다리 등의 정보를 ‘랜선투어’ 형태로 전하고 있다. 7월에 진행한 ‘최애 국내 여행지 추천’ 미션을 완료한 구독자는 8월 가볼래-터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
베일 벗은 '대전신세계'…"누가 아싸래, 완전 인싸네" [현장+] 2021-08-26 06:37:28
설치된 파도치는 모습의 디지털미디어는 아쿠아리움 개장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아이와 함께 아쿠아리움을 방문한 한 대전시민은 "같은 층에 위치한 식품관을 둘러보다가 미디어아트를 보고 왔다. 아직 영업은 하지 않는다고 해서 아쉽다"면서 "미디어아트가 특화된 아쿠아리움이라고 들었는데 개장하면 신비로운 느낌을...
랄프 로렌, 제페토와 파트너쉽 체결... 증강현실(AR) 사업 진출 2021-08-25 13:49:54
함께 소통할 수 있다. 이번 파트너십은 디지털 컬렉션과 랄프 로렌 테마의 가상 세계로 구성된다. 제페토 디지털 월드를 위해 새로이 구현된 랄프 로렌 제품으로 사용자는 자신의 3D 아바타를 꾸밀 수 있으며, 뉴욕 매디슨 애비뉴 플래그십 스토어, 랄프스 커피, 센트럴 파크 등 랄프 로렌의 상징적인 정신과 에너지가...
과학관·스포츠 테마파크까지…"여긴 정말 신세계" 2021-08-24 18:03:24
넥스페리움’, 대전·충청 최초의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 ‘스포츠 몬스터’, 디지털 미디어를 활용한 4200t 수조의 아쿠아리움, 복층 옥상정원 등을 조성했다. 문화센터인 신세계아카데미는 성인과 어린이(키즈) 공간을 따로 나눠 운영한다. 7개 관 943석 규모의 극장과 영어 키즈카페, 미술품 전시 공간인 신세계 갤러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