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부건설, 대구 `두류 센트레빌 더시티` 아파트·상가 15일 사이버 견본주택 오픈 2020-05-12 16:13:12
필로티 구조로 설계되며, 로비에 리빙라운지와 리빙가든을 마련했다. 고급 아파트 단지에만 적용되는 저층 석재 마감으로 건물의 고급스러움을 부각시켰다. 부출입구 앞에는 키즈스테이션을 마련해 부모와 자녀가 안전하게 학원 차를 기다릴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 아파트·단지상가 동시분양, 뛰어난 입지와 개발...
중소기업 공동브랜드 '브랜드K' 2기 81개 제품 최종 선정(종합) 2020-04-29 20:28:36
오레스트 안마의자 등이다. 바이오와 화장품, 푸드. 리빙 분야에서 다양하게 선정됐다. 선정된 제품에는 브랜드 K 전용 수출바우처가 업체당 최대 1억원 지급되고, '대한민국 동행세일'·'가치삽시다'의 플랫폼을 활용해 특판전과 전용관이 운영된다. 상위 20개 제품에는 빅데이터에 기반해 제품별 진출...
착한 기업 TS트릴리온과 여신 김연아가 만나다! 2020-04-28 10:49:48
해왔으며, 얼마전 코로나19확산에 자신과 팬들의 모금액을 기부하며 현장에서 코로나19와 싸우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따뜻한 응원을 전하는 등 국민들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전도사 역할도 하였다. 이에 착한 기업 TS트릴리온과 여신 김연아가 만나 앞으로 보여줄 사회적 가치활동에 주목이 된다.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PRNewswire] HONOR, 포괄적인 새 스마트 장치 라인 출시 2020-02-25 20:20:57
모든 가능성을 수용하는 HONOR는 스마트 리빙 에코시스템과 영감을 불어넣는 청년 문화를 구축함으로써 젊은이를 위한 지능적인 새로운 세상을 만들고자 한다. HONOR는 혁신에서 재미를 발견하고, 기술 측면에서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도입하며, 점점 커지고 있는 열렬한 팬층을 위한 다양하고 개방적인 온라인 커뮤니티를...
네이버, `인플루언서 검색` 오픈..."창작자·전문가 플랫폼 키운다" 2020-02-13 11:23:25
검색’ 정식 서비스에서는 기존의 뷰티, 여행에 리빙, 푸드, 게임, 패션, 스포츠, 자동차, 육아, 반려동물 등 총 10개의 카테고리를 더했다. ‘키워드 챌린지’의 참여 키워드도 1,000개로 늘렸다. 키워드는 그동안 네이버 블로그, 동영상, 포스트 등을 통해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주제와 검색어 패턴을 분석해...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강다니엘 에디션' 출시 2020-02-03 10:29:53
총 47종에 달한다. 토이·리빙·패션·팬 굿즈 4개 카테고리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오는 7일 패션 및 리빙 굿즈 위주로 31종이 먼저 출시되며 이달 21일 팬 굿즈가 포함된 16종을 2차로 선보인다. 1차 출시되는 '집돌이 컬렉션'은 평소 집돌이로 알려진 강다니엘의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리빙...
‘영원한 딴따라’ 박진영, 데뷔 25년째에도 살아 숨 쉬는 팔색조 매력 2019-12-26 10:09:50
같은 매력을 발산하며 가요계 리빙 레전드다운 면모를 뽐내고 있다. 21일 대구를 시작으로 크리스마스인 25일 부산에서도 성대하게 열린 연말 전국 투어 `박진영 콘서트 NO.1 X 50`(넘버원 피프티)를 통해서다. 1994년 `날 떠나지마`로 데뷔한 박진영은 지금까지도 철저한 자기관리, 신인을 방불케 하는 열정,...
라이언 뉴욕 간다…카카오프렌즈, 브룩클린에 매장 오픈 2019-12-20 09:40:25
에디션 10종을 비롯해 인형·리빙·패션 등 베이직 굿즈 아이템 21종이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매장 내에는 방문 고객들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과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된다. 현장에서 구매할 경우 선착순으로 한정판 트와이스 스티커를 증정한다. 에이랜드는 2005년 홍대 1호점을 시작으로...
아리얼, 9주차 팀 화이트 17기 브랜드아카데미 후원 2019-11-27 16:27:36
이벤트로 에너지를 불어넣어주셔서 감사드린다. 아리얼의 팬으로서 앞으로의 행보를 응원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리얼은 현재 전 세계 30여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특히, 자극이면서도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하는 ‘스트레스 릴리빙 클렌징’라인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스트레스...
트와이스, 카카오프렌즈 협업 굿즈 글로벌 출시 ‘급이 다른 인기’ 2019-10-14 10:12:50
평소에도 카카오프렌즈를 좋아하는 멤버들이 글로벌 팬들과 함께 쓰고 싶은 굿즈를 만들고자 상품 기획, 디자인 등 제작 과정 전반에 직접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카카오프렌즈 트와이스 에디션’의 메인 콘셉트는 ‘Always Together’(올웨이즈 투게더)로 ‘모두의 일상에서 기쁠 때나 슬플 때나 늘 곁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