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노브랜드 도입하고 매출 늘어"…이마트24 점주들 웃음꽃 2024-06-20 10:45:35
달성한 성과다. 이마트24는 올해 초 서울 등 주요 상권에 있는 이마트24 10개 점포에서 시범적으로 노브랜드 상품을 판매해왔다. 지난 4월부터는 본격적으로 운영 점포를 확대해왔다. 노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는 점포 실적도 개선세다. 이마트24에 따르면 기존 가맹점은 상품 도입 전 대비 하루 평균 매출이 8% 높다. 노브랜...
'노브랜드' 장착 이마트24 100호점 돌파…"매출 늘었다" 2024-06-20 09:26:48
다양한 상권에 있는 10개 점포에서 시범적으로 노브랜드 상품을 판매한 데 이어 4월부터 본격적으로 운영 점포를 확대해왔다. 노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는 점포 실적도 개선세다. 기존 가맹점은 상품 도입 전 대비 하루 평균 매출이 8%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노브랜드 상품을 취급하는 신규 점포의 하루 평균 매출은...
1병 7000원 '소주' 병째로 들고 마신다…베트남서 '불티' [현장+] 2024-06-18 12:00:03
제품으로 마케팅을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은 신규 전략 국가를 육성해 수출국 다변화에도 힘쓸 예정. 2016년만 해도 8개국에 불과하던 우선 공략국은 현재 17개국으로 늘었다. 공식 수출국은 86곳에 달한다. 이를 위해 하이트진로는 국가 전역으로 진출이 용이하도록 대형마트·편의점 등 가정 채널을...
"100년 된 진로, 세계로"…소주 해외매출 5천억원까지 늘린다 2024-06-18 09:00:01
있다. 하이트진로는 우선 과일소주 성장세에 맞춰 새로운 과일향 제품을 출시하는 등 포트폴리오를 확대한 뒤 일반 소주까지 세계 소비자를 끌어들인다는 전략이다. 전 세계 다양한 소비자를 확보하기 위해 앞으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신규 전략 국가에 거점을 마련해 수출국 다변화에도 힘쓸 예정이다. 아울러 국가별로...
공차코리아 "올해 매장 1천호로 확대…두 자릿수 성장 목표" 2024-06-17 14:25:58
"올해 매장 1천호로 확대…두 자릿수 성장 목표"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공차코리아 고희경 대표이사는 올해 매장을 1천개로 늘리고 두 자릿수 성장을 목표로 사업을 확대하겠다고 17일 밝혔다. 고 대표이사는 이날 공차 플래그십스토어 강남 본점 오픈 기념으로 개최한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그는...
공차 만우절 '펄볶이' 반응 폭발하더니…2050 홀릴 메뉴 뭐길래 2024-06-17 13:53:59
및 두 자릿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회사는 이번 플래그십스토어 강남본점 개점에 앞서 지난 4월에는 컨셉스토어 선릉역점을 열었다. 차를 즐기고 차 문화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특화 매장을 서울 주요 상권인 선릉과 강남역 일대에 우선 선보인 것은 국내외 유명 식음료(F&B)...
'바가지 제주' 오명 벗을까…카카오, 제주서 '단골거리' 추진 2024-06-13 15:00:18
대상으로 디지털 전환을 지원해 상권이 살아나도록 뒷받침하겠다는 목표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카카오·카카오임팩트는 전날 동반성장위원회·제주특별자치도·칠성로상점가진흥사업협동조합과 제주도시재생지원센터에서 '제주 지역 동반성장 문화 확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카카오 측은...
맘스터치, 韓·日 최대 상권에 '대형 매장' 2024-06-11 18:15:26
점심·저녁 피크 타임 내점 수요가 많은 명동 상권의 특징을 고려해 국내 최초로 주방과 카운터 사이에 제품을 빠르게 전달하는 컨베이어벨트를 세웠다. 2004년 문을 연 맘스터치는 입지가 좋은 도심 대신 지방 대학가 건물 2층같이 임차료가 저렴한 상권을 중심으로 점포를 확장했다. 초기 투자비와 임차료를 줄여 제품 가...
맘스터치, 맘스터치 명동점 오픈…"K-버거 입지 다진다" 2024-06-11 09:41:15
도입했다. 메뉴는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 특성에 최적화해 선보인다. ‘싸이버거’와 ‘그릴드비프버거’, ‘싸이순살’ 등 베스트 메뉴 중심으로 메뉴를 구성하고, 커피, 에이드, 츄러스 등 관광 상권에 최적화된 메뉴 옵션과 빠른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명동은 대형 유통,...
"골목 맛집이 '글로컬'…제2의 성심당 키워 지역 소멸 막을 것" 2024-06-09 18:06:20
상권을 키울 수 있기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글로컬 상권 프로젝트는 청년 소상공인 등이 지역을 대표하는 로컬브랜드로 성장하도록 도와 세계인이 찾아오게 하자는 취지다. 그는 “성심당의 성공 사례에서 보듯이 지역 소멸을 막을 수 있는 건 경쟁력 있는 점포들이 모일 때 나온다”고 강조했다. ▷지역 살리기에 관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