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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CES 콘퍼런스 "일상속 IoT에 한발 다가갔다" 2016-01-06 07:00:22
스크린이 붙었다. 운전상태·보관식품을 그래픽으로 보고쇼핑정보를 받아 터치 몇 번으로 식품 주문까지 한다. 가족들의 스마트폰에 저장된일정, 사진, 메모까지 냉장고 스크린에 뜬다. 스마트싱스(SmartThings)의 허브가 동글로 지원돼 조명, IP 카메라까지 제어할수 있다. ◇ 갤럭시 탭 프로S 최초 공개 =...
네이버, 카카오 이어 SK까지…대기업 `뷰티`에 접속하다 2015-12-17 09:20:00
쇼핑 O2O 플랫폼 `쇼핑윈도`의 전문관 중 하나로 다양한 뷰티 관련 제품을 확인 및 구입할 수 있는 `뷰티윈도`를 오픈했다. 뷰티윈도는 최신 뷰티 트렌드와 제품 활용팁, 발색샷, 가격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통합 콘텐츠로 화장품 구매를 위한 모든 단계를 한 곳에 집약시킨 뷰티 플랫폼을 표방한다. 9월초 오픈해...
'액티브X' 없이 지문인식…공인인증 간편해진다 2015-12-09 20:11:41
pc로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건을 검색한 뒤 결제 버튼을 누르면 바로 스마트폰 공인인증서가 실행되고 손가락을 갖다 대면 지문을 인식해 결제가 이뤄진다.해킹 위험이 있는 pc 하드디스크 대신 폐쇄된 스마트폰 가입자인증모듈(usim)에 저장하기 때문에 외부 유출 위험이 없다. 각종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도 없다....
네이버 쇼핑윈도, 월 거래액 200억 돌파…가맹점 90% 네이버페이 적용 2015-12-07 14:11:56
네이버는 o2o(온·오프라인 연계) 쇼핑 플랫폼 '쇼핑윈도'가 월 거래액 230억원(11월 기준)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쇼핑윈도에서 지난 11월 기준으로 월 거래액 1000만원 이상을 기록한 매장은 432개다. 월 1억원 이상을 기록한 매장은 25개에 이른다. 현재 쇼핑윈도에는 전국 각지의 3800여개 매장의...
네이버 `쇼핑윈도` 1억원 이상 거래 매장 25곳…월 230억원 달성 2015-12-07 12:21:17
`쇼핑윈도`에서 지난달 1억원 이상의 거래액을 올린 매장이 25곳인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1천만원 이상의 거래액을 기록한 매장도 432개로 집계됐습니다. 또한 쇼핑윈도는 정식 서비스 8개월 만인 지난 8월 처음으로 월 거래액 100억 원을 돌파한 후, 11월에는 전월 대비 34% 증가한 월 거래액 230억 원을 달성했습니다....
네이버 '쇼핑윈도', 월 거래액 230억 돌파하며 성장세 2015-12-07 10:46:00
이윤숙 커머스컨텐츠 센터장은 "중소상공인들에게 쇼핑윈도는 오프라인 매장 매출 이상의 부가소득을 올릴 수 있는 중요한 사업 전략으로 활용할 가치를 증명하고 있다"며 "쇼핑윈도 거래액 규모는 '네이버페이'를 통한 결제액만을 기준으로 산정하고 있는 만큼, 실제 쇼핑윈도 상권의 규모는 월 매출 300억 원을 훌...
네이버 쇼핑, 최대 2만 포인트 지원하는 이벤트 진행 2015-12-02 16:25:10
1일부터 7일까지 '네이버쇼핑으로 스타일을 완성하다' 이벤트를 진행한다.네이버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네이버페이를 통해 누적 금액 7만 원 이상을 결제한 이용자에게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특히, 누적 금액 중 '스타일윈도'에서 결제한 금액이 5만 원 이상이거나, 22시부터 10시까지 야간에...
코스피, 열흘만에 2000선 회복…면세점株 '강세' 2015-11-23 15:13:58
위한 윈도드레싱이 나오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고 말했다.기관이 1677억원을 순매수했다. 외국인과 개인은 각각 1022억원과 1990억원의 매도 우위였다. 프로그램은 차익 순매수, 비차익 순매도로 127억원의 매도 우위를 나타냈다. 유통 의약품 서비스 등의 업종이 올랐고, 비금속광물 운송장비 통신 등은 하락했다....
카톡으로 야구 보면서 채팅…'온디맨드 콘텐츠' 뜬다 2015-11-20 18:15:03
제공하는 ‘라이브 추천’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오프라인 매장 쇼핑 플랫폼인 ‘쇼핑윈도’도 호응을 얻고 있다. 네이버 아이디만으로 매장 직원과 실시간 채팅을 나눌 수 있는 ‘네이버 톡톡’과 온라인 결제 서비스인 ‘네이버 페이’ 등을 연계해 편의성을 높였다.아프리카tv...
사람처럼 학습하는 머신러닝, IT 새 블루오션 2015-11-10 07:12:23
기능 등을 갖췄다. 데이블은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소비자의 구매 패턴을 분석해 맞춤형 상품을 추천해주는 개인화 추천 플랫폼을 개발했다. 이용자의 웹 브라우저 로그 기록, 멤버십 카드 사용, 위치 정보까지 분석해 맞춤형 쇼핑정보를 제공한다.이호기 기자 hglee@hankyung.com[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