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스윔웨어 블랙라벨 컬렉션 출시 2022-05-31 11:45:59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프리미엄 라인을 추가한 스윔웨어 신제품을 출시하며 올여름 스윔웨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31일 발표했다. 젝시믹스 스윔웨어는 출시 이후 두 자릿수 이상의 판매 성장률을 보일 만큼 각광받고 있다. 최근 누적 판매 80만장, 매출...
5월 25일 ETF 시황…CYA·KEUA 강세 2022-05-25 08:11:56
옵션을 통해서 대폭락장을 액티브로 헷지하고 있는데요. 운용 전략은 다소 복잡합니다. 자금의 100%가 아닌 20% 정도만 풋 옵션 매수에 사용하고 나머지 자금은 인컴 자산에 투자하여 돈을 버는 구조입니다. 최근 들어 현재 시장 상황을 닷컴 버블과 같은 큰 폭락장에 비유하는 기사들이 많은데요, 때문에 CYA 같은 펀드가...
미래에셋자산운용, '해외 ETF 강자'…美 등 10개국 운용 자금, 국내 전체 시장보다 커 2022-05-24 15:15:38
인수해 글로벌 진출을 시작했다. 액티브 ETF 강자인 호라이즌스 ETFs는 지난달 말 기준 총 21조5000억원 규모의 107개 ETF를 운용 중이다. 호라이즌스 ETFs는 2021년 4월 비트코인 ETF ‘베타프로 비트코인 ETF(HBIT)’와 세계 최초 비트코인 인버스 ETF인 ‘베타프로 인버스 비트코인 ETF(BITI)’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미래에셋자산운용, 1분기 영업익 1000억 중 절반…해외에서 벌었다 2022-05-24 15:13:21
글로벌 지역의 해외지수형, 레버리지 및 인버스, 액티브 ETF에 이르기까지 선도적으로 다양한 ETF를 출시했다. 연금 펀드 시장에서도 국내 최초로 TDF(타깃데이트펀드), TIF(타깃인컴펀드) 등을 선보였다. 미래에셋자산운용만의 글로벌 자산배분을 통한 안정적인 연금자산 운용 역량으로 시장 점유율에서 꾸준히 업계 1위를...
5월 23일 ETF 시황...MSOS·ICOL 강세 2022-05-23 10:05:17
하락 마감했습니다. [상승 ETF] 첫번째로 미국 마리화나 기업을 추종하는 액티브 펀드, AdvisorShares Pure US Cannabis ETF 살펴보겠습니다. 금요일장 마리화나 관련주는 대체로 하락 마감했습니다. 반면 마리화나 관련 ETF인 MSOS는 5% 상승 마감했습니다. 이 펀드는 어드바이저셰어스에서 운용하고 있고, 미 증시의 ETF...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1분기 매출 423억…역대 1분기 최대 매출 달성 2022-05-11 17:53:01
기자]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를 전개하는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역대1분기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고 11일 발표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이 전년대비 9.8% 상승한 423억 3000만원으로 집계됐다고 공시했다. 주력 브랜드인 젝시믹스의 판매호조가 역대 1분기 최대...
"2040 골퍼 공략"…젝시믹스, 골프웨어 선보여 2022-05-10 17:03:22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자사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골프웨어 라인인 '젝시믹스 골프'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젝시믹스 골프는 필드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애슬레저 골프웨어’로 콘셉트를 정했다. 첫 컬렉션 슬로건으로 '레디, 셋, 골프!'를 제시하고, 골프를 처음 접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젝시믹스 골프’ 론칭 2022-05-10 15:08:19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젝시믹스 골프' 라인을 론칭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젝시믹스 골프의 올해 첫 컬렉션 슬로건인 'Ready, Set, Golf!'는 골프웨어의 TPO를 지키면서도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골프를 처음 접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애슬레저룩 부문 2년 연속 1위 수상 2022-05-04 18:22:23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애슬레저룩 부문 2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4일 발표했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는 행사로 미국 10대 조사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Brand...
“엔데믹 기대감 속 운동, 야외활동 수요 증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프리미엄 레깅스 판매량 전월비 82.1%↑ 2022-04-19 10:52:53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자사 프리미엄 레깅스인 ‘블랙라벨’ 시리즈의 3월 판매량이 전월대비 82.1% 증가했다고 19일 발표했다.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블랙라벨 시그니처 380N’의 경우, 판매량은 전월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