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여름 찜통더위에 아이스크림 판매 '사상 최대' 2024-08-25 06:25:00
"어린이 인구가 줄고 아이스크림을 대체할 제품이 늘어나 시장 축소가 우려되는 상황에서 고무적이다"라고 말했다. 통상 1년 열두달 중 7∼8월은 아이스크림이 가장 많이 팔리는 시기로, 무더위에는 아이스크림 매출 신장률이 높다. 올여름 연일 폭염과 열대야가 이어지고 있다. 서울은 24일 기준으로 올해 37일의...
"성인용 품절? 키즈용 샀다"…2030 여성 쓸어담은 옷 '정체' 2024-08-21 22:00:03
생일 선물을 주려고 동일한 디자인의 키즈 제품도 함께 샀다. 가격도 비싸지 않고 패밀리룩으로 입기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산리오 대표 캐릭터 헬로키티가 올해로 출시 50주년을 맞아 산리오 캐릭터를 앞세운 제품들이 덩달아 인기를 끌고 있다. 업체들은 산리오 지식재산권(IP) 협업 상품군을...
롯데카드, 모바일 디지로카 앱 '발견' 탭 누르면…내게 딱 맞는 상품·콘텐츠·혜택 추천 2024-08-21 16:08:27
상품, 혜택을 담았다. 영유아, 어린이, 청소년을 위한 자녀교육 정보와 비즈니스, 외국어, 자격증 공부를 위한 자기계발 정보를 큐레이션 해준다. 발견 탭 웰니스는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건강 관리에 대한 정보를 고객에 맞게 추천해 준다. 운동, 식단, 피부 관리 등 건강 관련 콘텐츠와 띵샵 기획전, 터치(TOUCH) 쿠폰...
ESG 경영·상생금융, 아동급식·의료 봉사…행복 넘치는 지구촌 2024-08-19 16:12:20
어린이를 지원하고 있다.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는 설립 30주년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세종미술관 2관)에서 ‘모든 어린이를 위해’ 사진전을 연다. 교보증권은 친환경 기업문화를 조성하고 미래세대 중심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교보증권은 ‘사회와 환경 그리고...
하인즈, '데미 함박·토마토 함박 스테이크' 2종 런칭 2024-08-16 14:14:03
함박 스테이크 제품 2종을 출시한다”며 “넉넉하게 즐길 수 있는 큰 사이즈의 패티로, 한 끼 식사를 배부르게 책임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즐길 수 있는 메뉴로, 한 끼 식사는 물론, 사이드, 도시락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롯데칠성음료, '무라벨·투명·재생' 페트병 도입…패키지 혁신으로 환경경영 선도 2024-08-15 16:11:31
ECO 1.5L’ 제품에 재생원료 10%를 넣어 생산 중이다. 폐플라스틱의 매립 및 소각에 따른 환경 영향을 줄여 사용된 플라스틱이 다시 페트병으로 돌아가는 자원순환 경제 체계의 기틀을 마련했다. 롯데칠성음료는 2022년부터 미래 세대인 아이들을 대상으로 기후·환경 위기 문제를 인지하고 스스로 사회적 실천을 해나가는...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호텔로 떠나는 미식 여행 2024-08-13 10:17:09
인 웰니스', 어린이 드로잉 키트를 증정하는 '폴링 인 드로잉' 중 선택할 수 있다. 투숙객에게는 홍시스무디 2잔을 제공한다. 이용은 11월 30일까지, 가격은 24만4000원부터다. 시그니엘, 프레떼와 함께 호텔 리넨 컬렉션 시그니엘은 이탈리아 침구 브랜드 프레떼와 함께 호텔 리넨 컬렉션 상품을 선보인다....
대원제약, 신제품 '콜대원나이트시럽' 출시 2024-08-12 14:07:21
먹는 스틱형 파우치 제품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기침, 코막힘 등의 감기 증상과 감기약 특유의 성분으로 인해 수면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새로운 제품을 준비했다“며 “카페인 없는 콜대원나이트와 함께 편안한 밤을 보내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콜대원나이트는 일반의약품으로...
간식처럼 쉽게 건강 챙긴다…씹어먹는 젤리형 건기식 인기 2024-08-09 17:50:25
씹어서 섭취하는 젤리(구미)형 제품이 건강기능식품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어린이는 물론 중장년층 사이에서도 선호도가 높아지자 기업들은 성인용 젤리 제품을 속속 내놓고 있다. 9일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젤리형 건기식 시장 규모는 2020년 311억원에서 지난해 693억원으로 두 배 이상 커졌다. 기존에...
건기식도 이젠 씹어 먹는다…대세로 떠오른 젤리형 제품 2024-08-09 15:56:09
씹어서 섭취하는 젤리(구미)형 제품이 건강기능식품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어린이는 물론 중장년층 사이에서도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업계도 성인용 젤리 제품을 속속 내놓고 있다. 9일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젤리형 건기식 시장 규모는 2020년 311억원에서 지난해 693억원으로 두 배 넘게 증가했다. 원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