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믿거페' 무슨 뜻?…레깅스 회사가 상장 매달린 이유 [주토피아] 2020-08-21 18:15:23
미디어커머스 회사인지, 요가복 회사인지 평가하기 모호해진 겁니다. 더구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젝시믹스는 요가복 등 스포츠의류 업체이지만, 비교 기준으로 내세운 룰루레몬 애슬레티카는 레깅스복 열풍을 만들고, 미러(MIRROR)를 인수해 IT기업으로 변화를 시도하는 혁신 기업입니다. 이런 비교 기준을...
‘코미디빅리그’ 트로트계 대부 태진아 출격…폭발적 애드리브 2020-08-16 17:51:00
아닌 요가복 차림의 감초 역할을 시청자들의 선택에 맡겨 폭소를 자아낼 전망. ‘2020 슈퍼차 부부’는 홍윤화, 김민기, 이은형, 강재준이 여전히 파격적인 부부간 디스전으로 달콤, 살벌을 오가는 부부의 세계를 유쾌하게 선보인다. 이 밖에도 ‘코빅 총회’에서는 ‘코빅에서 나의 무기는 무엇인가?’를 주제로 인기...
'자전거 부품사' 시마노, 닛산 추월 '집수리용품' 홈디포, 엑슨모빌 제쳐 2020-08-09 16:58:39
지고 소비재 떴다‘요가복계의 샤넬’로 불리는 미국 룰루레몬 주가는 코로나19 충격을 극복하고 급등했다. 홈트(홈 트레이닝) 열풍을 타고 룰루레몬 주가는 증시 저점(3월 23일) 대비 2배 뛰었다. 현재 시가총액은 53조원에 달한다. 독일 자동차업체 BMW(48조원)보다 5조원가량 많다. 작년 말까지만 해도 BMW의 시가총액은...
룰루레몬, BMW 시총 제쳐…코로나가 바꾼 세계 주식시장 2020-08-09 14:53:30
129.09% 상승했다. ○전통산업 지고 소비재 떴다 '요가복계의 샤넬'로 불리는 미국 룰루레몬 주가 코로나19 충격을 극복하고 급등했다. 홈트(홈트레이닝·집에서 운동) 열풍을 타고 룰루레몬 주가는 증시 저점(3월23일) 대비 2배 뛰었다. 현재 시가총액은 53조원에 달한다. 독일 자동차업체 BMW(48조원)보다 5조원...
[주코노미TV] 30만원 짜리 요가복 룰루레몬 사봤니? 옷 말고 주식말야 2020-08-06 18:21:12
추가해야 하고요. 이렇게 30만원에 이르는 요가복이 엄청 팔리고 있습니다. 바로 캐나다 요가복 브랜드 룰루레몬입니다. 단순히 옷만 만드는 회사냐? 그렇다면 주코가 소개할 리가 없죠. 룰루레몬이 어떤 파괴적 혁신을 하고 있는지 지금부터 살펴보실까요? 주가는 어때?2007년 공모가 18달러에 미국 나스닥에 상장한...
[마켓인사이트]미디어커머스 IPO 1호 브랜드엑스, 일반청약 8.5 대 1 2020-08-05 17:26:08
기사입니다≫ 요가복 브랜드 ‘젝시믹스’로 잘 알려진 미디어커머스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기업공개(IPO) 일반청약 경쟁률이 10 대 1을 넘지 못했다. 공모주 시장의 투자심리가 3분기 들어 다소 위축되고 있다는 평가도 나온다. 5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IPO 공동대표주관사인 대신증권과 삼성증권에 따르면...
[마켓인사이트]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수요예측 경쟁률 47대1...공모가 1만3000원 2020-08-03 17:52:55
미디어커머스 기업이다. 요가복 브랜드 젝시믹스를 포함해 믹스투믹스, 휘아, 마르시오디에고 등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자사몰에 기반한 D2C 판매 전략을 통해 18% 이상의 영업이익률을 보이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오는 4~5일 전체 공모 물량의 20%인 75만9442주의 일반 청약을 받고 13일...
'ERP 플랫폼' 영림원소프트랩 3일부터 청약 2020-08-02 16:58:56
1만1500원으로 확정했다. 주관사는 미래에셋대우다. 요가복 브랜드 ‘젝시믹스’로 유명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4~5일 일반청약을 받는다. 2017년 설립돼 지난해 매출 641억원, 영업익 99억원을 올릴 정도로 급성장했다. 희망 공모 가격은 1만2400~1만5300원으로 3일 확정한다. 주관사인 대신증권 삼성증권에서 청약하면...
[마켓인사이트]미디어커머스 최초 상장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요가복에서 육아용품까지 생활소비재로 시장 확대" 2020-07-28 18:07:02
발표했다. 2017년 설립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요가복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로 잘 알려진 회사다. 젝시믹스는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활용한 SNS 마케팅으로 성공을 거뒀다. 강 대표는 "젝시믹스의 하이웨스트 레깅스를 입은 후 뱃살이 감쪽같이 사라지는 영상을 SNS에 올렸는데 영상이 나간 직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간편식·다이어트 식품 등 영토 확장" 2020-07-28 17:32:12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기존 주력 상품인 요가복뿐 아니라 간편식, 다이어트 식품, 육아용품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민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대표는 28일 여의도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성장 전략을 발표했다. 2017년 설립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요가복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