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들처럼 ‘민낯 미인’ 꿈꾼다면? 2019-11-29 17:39:00
02 에스테덤 셀룰러 워터 미스트 셀룰러 워터 콤플렉스의 업그레이드된 항산화 효과는 물론 하이포타우린이 피부 에너지 활성화를 도와 피부 관리를 돕는다.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수분을 머금은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03 물빛미 동키밀크 생크림 클렌저 동키밀크의 고보습 성분과 스피룰리나의 함유로 미세먼지 흡수...
올리브영서 올해 가장 잘 팔린 화장품 보니…'색조 화장'이 대세였네 2019-11-26 18:03:43
워터 토너가 가장 많이 팔린 제품 1위로 뽑혔다. 물 대신 다마스크 장미수를 90% 이상 사용해 진정과 보습에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은 제품이다. 에센스·세럼 부문에선 잡티 관리, 미백 등에 효과가 좋다고 입소문 난 아이소이 잡티세럼 II가 1위였다. 6년 연속 1위였다. 크림은 순한 제품으로 유명한 피지오겔이,...
오리온 미네랄워터 '제주용암수' 출시…생수 시장 진출 2019-11-26 11:01:05
오리온 미네랄워터 '제주용암수' 출시…생수 시장 진출 제주 '용암수' 원수로 사용…내년 상반기 중국 등 글로벌 확장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오리온이 '제주용암수' 브랜드로 생수 시장에 진출한다. 오리온은 26일 서울 강남구 도곡동 마켓오 도곡점에서 기자간담회를 열어 '오리온...
中 광군제 매출 대박…"K뷰티 살아있네" 2019-11-12 17:30:10
1억위안 매출 브랜드’에 이름을 처음 올렸다. 인기 상품인 ‘워터풀 세트’가 작년보다 2.9배 많은 8만5000세트가 팔린 덕이다. 이밖에 오휘(9.3배), CNP(5.9배), 빌리프(1.7배), VDL(1.6배) 등도 작년보다 좋은 성적을 거뒀다. 더마코스메틱(약국화장품) 브랜드 닥터자르트도 광군제 기간 중국 내 인기를...
'中부활' 신호탄 쏜 K뷰티…광군제 역대 매출 기록 2019-11-12 14:37:15
인기 제품인 워터풀 세트는 지난해 판매량보다 190% 늘어난 8만5000세트를 판매했다. 이밖에 오휘의 판매량도 837%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빌리프와 VDL의 매출도 각각 78%, 66% 늘었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인 CNP의 매출도 작년보다 493% 큰 폭으로 증가했다. 주요 제품인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인기...
임블리, 최대 80% 할인 `블리마켓` 진행…"믿어준 고객 감사" 2019-10-24 17:04:48
증정한다. 제품은 ‘인진쑥 밸런스 스팟팩’, ‘인진쑥 리턴 크림’, ‘워터 물광밤’ 3종으로, 특히 인진쑥 라인은 민감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블리블리의 대표 제품이다. 또한, ‘럭키박스 타임특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럭키박스에는 경량패딩점퍼 및 물광앰플, 물광밤 등 겨울철 유용하게 사용될 임블리 및...
피어테크, 미래의 결제 수단 `피어페이(PeerPay)` 런칭 2019-10-16 15:59:05
팩 물 후시워터(HOOXI WATER)다. 후시워터는 지닥몰에서 지닥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W그린페이(W Green Pay/WGP), 지닥토큰(GT), 비트코인(BTC)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추후 피어페이 서비스에 WGP, GT, BTC 외에도 지닥에 상장되어 있는 다양한 토큰을 결제수단으로 선별적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피어테크는 지난 9월...
비건·친환경 바람 확산…입고 먹고 바르고 배송까지 '착하게' 2019-10-07 13:41:40
워터'의 미스트와 토닝 앰플 상품을 출시하며 EVE 인증을 받았다. 이 밖에 '디어달리아', '보나쥬르' 등 국내 브랜드가 비건 뷰티를 표방하고 있다. 김태현 IBK투자증권 연구원은 "전세계적으로 비건이 단순히 개인의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한 식습관 개선을 넘어 동물권익과 환경보호를 중시하는...
피리어드뷰티, 비건뷰티…화장품시장 새 트렌드 뜬다 2019-09-30 06:15:01
'원스인어문' 브랜드와 '문메이트 오버나이트팩'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으로는 음식 문화에만 국한됐던 채식주의 바람을 탄 '비건(vegun) 뷰티'도 속속 등장하고 있다. 비건 뷰티는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지양하고 천연 원료를 사용하는 등 원료와 제조 공법에서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환경과...
[배송대전 上] "산처럼 쌓이는 쓰레기" 비난에 '친환경 배송' 경쟁 2019-09-25 13:24:54
워터 팩으로 교체한다는 방침이다. 마켓컬리는 이번 정책에 '올페이퍼챌린지(All Paper Challenge) 친환경 프로젝트'라는 이름을 붙였다.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는 지난 24일 기자간담회에서 "연간 750t의 비닐, 2130t의 스티로폼 감축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추산했다. 경쟁사 헬로네이처와 SSG닷컴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