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장평순 교원그룹 회장 "생활가전 렌털을 그룹의 새 성장동력으로" 2016-07-26 14:41:16
높이는 작업을 우선 진행 중이다. 지난달 내놓은 정수기 ‘웰스tt’는 바뀐 교원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제품이다. 기존 정수기엔 대부분 있는 물탱크와 냉각탱크를 떼내고 최대한 단순하게 만든 게 특징이다. 정수기 내부에 고인 물을 없게 해 세균이 번식할 여지를 크게 낮췄다. 물탱크 없는 정수기는 지금도...
교원 "생활가전 렌털을 그룹의 새 성정동력으로 삼는다" 2016-07-26 14:38:51
중이다. 지난달 내놓은 정수기 ‘웰스tt’는 바뀐 교원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제품이다. 기존 정수기엔 대부분 있는 물탱크와 냉각탱크를 떼내고 최대한 단순하게 만든 게 특징이다. 정수기 내부에 고인 물을 없게 해 세균이 번식할 여지를 크게 낮췄다. 물탱크 없는 정수기는 기존에도 있었지만 냉각탱크까지 없앤 것은...
`냉온수 공급에 살균까지`…직수형 정수기 인기 2016-06-29 18:40:48
정수기 시장은 2조 원 수준에서 제자리를 맴돌고 있는 상태. 선두업체인 코웨이를 중심으로, 역삼투압 방식의 정수기가 시장을 지배하고 있는 가운데 코웨이 45% 청호나이스 10% 동양매직 10% 쿠쿠전자 7% 교원그룹 5% 기타 18% 위생과 간편함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직수형 정수기는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냉온수 공급에 살균까지`…직수형 정수기 인기 2016-06-29 18:14:28
정수기 시장은 2조 원 수준에서 제자리를 맴돌고 있는 상태. 선두업체인 코웨이를 중심으로, 역삼투압 방식의 정수기가 시장을 지배하고 있는 가운데 코웨이 45% 청호나이스 10% 동양매직 10% 쿠쿠전자 7% 교원그룹 5% 기타 18% 위생과 간편함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직수형 정수기는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물탱크·냉각탱크 없앤 교원 웰스 직수형 정수기 2016-06-13 18:16:03
웰스가 물탱크와 냉각탱크를 모두 없앤 직수형 정수기 ‘웰스tt’(모델명 kw-p27w1·사진)를 13일 내놨다.물탱크가 없으면 세균 오염 여지가 줄고 디자인 면에서도 유리하다. 냉수를 만들기 위해 별도로 필요한 냉각탱크까지 없앴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25도(수돗물 온도) 이상에서도 최대 12잔까지...
교원그룹 장평순 회장, 고객과 한번 맺은 인연을 `평생 인연`으로 2016-05-18 16:27:46
전집 브랜드 등을 보유한 교육문화사업부터 웰스정수기, 공기청정기, 화장품 등 생활문화사업으로 현재까지 1000만명의 고객과 인연을 만들어 왔다. 이 같은 그룹의 성장은 장평순 회장의 경험으로 형성된 사업철학이 기반됐다. 장평순 회장은 고객 한 사람 한 사람과 맺은 인연을 소중히 여긴다. 또 한 번 맺은 인연을...
[Cover Story] 장평순 교원그룹 회장 "평범한 사람, 최고의 인재로 키우자는 게 우리 철학" 2016-05-03 19:54:15
비중이 크지 않습니다.“정수기로 대표되는 환경가전사업은 제품과 함께 제대로 된 관리 서비스가 결합해야 고객 가치가 창출됩니다. 급속한 성장보다는 현장 관리를 담당하는 웰스매니저의 규모와 역량에 발맞춰 점진적인 성장을 추구해왔고 앞으로도 변화는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올해는 고객의 가장 큰...
공기청정기 '숨막히는 1조 전쟁' 2016-04-24 19:03:03
웰스 등이 주도해왔다. 시장이 커지면서 삼성전자 lg전자 등이 뛰어들었고, 중국산 저가 브랜드와 일본 유럽 등의 고가 브랜드까지 잇따라 가세하고 있다.업계 1위는 코웨이다. ‘듀얼파워 공기청정기’를 내놓고 정수기 사업에서 다진 필터 관리 등 사후서비스(아이오케어 서비스)를 앞세워 인기를 끌고 있다....
교원 장평순 회장,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웰스 클래스’ 론칭 2016-02-22 17:01:51
웰스 클래스’는 충성도 높은 VIP 고객에게 보다 품격 높은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연 4개 이상의 제품을 사용하며 해약 건수가 1건 미만인 고객이 대상이며, 선정주기는 매년 1월과 7월, 연 2회에 실시된다. 선정된 고객은 6개월간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웰스 클래스에 선정된 고객은 ARS 없이...
"방문판매로 큰 교원, 1000만 고객이 핵심자산" 2016-01-27 19:25:30
푼 고객 교원 정수기·화장품 쓰고 상조 서비스까지 평생 연결 m&a 대신 내부사업 집중 [ 안재광 기자 ] “교원그룹 누적 고객 수가 1000만명을 넘습니다. 우리 고객으로 평생 인연을 맺게 합시다.”장평순 교원그룹 회장(사진)이 ‘평생 인연’이란 키워드를 꺼낸 것은 작년 11월이다. 창립 30주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