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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레니엄 힐튼 서울, 11번가 최초 호텔 상품으로 LIVE11 단독 라이브 커머스 진행 2021-06-08 10:00:08
8시부터 11번가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라이브11을 통해 60분의 라이브 방송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11 전용 썸머 패키지는 디럭스 마운틴 뷰 객실에서 24시간 머물며 무료 조식은 물론, 다양한 혜택과 함께 호텔에서 여유로운 여름 휴가를 만끽할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됐다. 이외에도 1만원 할인권, 웰컴...
EU 경쟁당국, 코카콜라에 대한 예비조사 착수 2021-05-22 02:54:26
대변하는 로비그룹 유로커머스는 "일부 대형 다국적 브랜드들의 판매행태는 도소매 업체들의 우려를 사고 있다"고 밝혔다. 유로커머스 크리스티안 베어슈렌은 이날 성명에서 "반드시 갖춰야 하는 상품의 제조업체들은 시장 권력을 이용해 일방적 조건을 강요하고, 그들에게 유리하도록 경쟁을 제한하고 있다고 우리 업계는...
코리아센터, 라이브 커머스 `날방TV` 출범…"끊김 현상 최소화" 2021-05-06 14:45:23
실시간 온라인 방송을 지원하는 라이브 커머스 솔루션을 선보인다. 코리아센터 메이크샵은 자회사 카비오스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솔루션 날방TV를 출범한다고 6일 밝혔다. 날방TV는 실시간 온라인 방송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제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으로 스마트폰 하나로 자유로운 생방송이 가능하다....
한국인 '호갱' 맞았다…에르메스 보고서에 담긴 불편한 진실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1-05-01 18:49:36
한국에서는 명품 커머스가 대거 생겨난 것이 명품 시장 접근성을 키운 것으로 파악된다. 빅데이터 플랫폼 아이지에이웍스의 데이터 솔루션인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지난 1월 트렌비·머스트잇·필웨이·발란·디코드 등 주요 5개 명품 커머스의 안드로이드 앱 사용자 수는 전년 동월 대비 2배 증가한 26만1225명에 달했다....
코로나 덮친 면세업, 대륙의 진격…롯데 세계 2위 지켰다 2021-04-27 15:20:57
지난해 매출은 감소세를 나타냈으나 48억2000만유로를 기록해 2019년과 같은 2위를 유지했다. 중국인 보따리상(따이궁) 유치와 한국 정부의 지원을 바탕으로 한 재고 면세품 내수 판매 허용, 전자상거래(e커머스) 확대 노력 등을 바탕으로 이같은 성과를 냈다고 무디데이빗리포트는 분석했다.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
[현장이슈] 마켓컬리·오늘의집·번개장터, 줄줄이 개발자 늘린다… 연봉은 얼마? 2021-04-12 17:40:10
이종립 마켓컬리 커머스개발담당자는 “많은 개발자들이 ‘다 잘해야 한다’는 강박에 시달리고 있는데 그보다는 자신이 좋아하는 한 가지를 잘하고, 체계를 용감하게 만들 수 있는 사람을 선호한다”고 설명했다. 제이스 번개장터 커스터머 랩장은 “번개장터 서비스를 좋아하고 자신이 말한...
쿠팡, 일본 진출?…소프트뱅크그룹 "사실 아냐" 2021-03-31 10:50:55
e커머스 시장의 규모와 성장성이 꼽힌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기준 일본 e커머스 시장의 규모는 1025억달러다. 한국(1049억달러)에 이은 세계 5위 시장인 셈이다. 한편, 손 회장이 이끄는 소프트뱅크그룹 비전펀드는 쿠팡의 최대 주주다. 비전펀드는 2015년과 2018년 쿠팡에 각각 10억달러, 20억달러를 투자해 현재...
"국내 업계 최초"…티몬의 파격, '마이너스 수수료' 내놓는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1-03-29 15:04:36
e커머스(전자상거래) 시장은 전세계적으로도 가장 뜨거운 곳으로 평가받고 있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전체 리테일 시장에서 e커머스가 차지하는 비중이 한국은 35.8%에 달한다. 주요국 가운데 가장 높다. 중국 27.3%, 미국 20.3%, 영국 24.2% 등으로 30%대를 넘은 곳은 한국이 유일하다. ‘온라인...
"쿠팡이 100조? 나도 간다"…'샛별배송' 마켓컬리 상장 추진 2021-03-12 14:24:24
국내 e커머스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유로모니터는 올해 국내 e커머스 시장 규모를 지난해보다 11% 증가한 1160억 달러로 예상했다. 유로모니터는 한국 e커머스 시장 성장세가 미국, 영국, 중국, 일본보다 높다고 평가했다. 실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온라인 쇼핑이 전체 시장에서 차지하는...
"명품 못지않다"…코로나 시대 백화점 '효자상품' 된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1-03-01 14:07:58
11억 유로에 그쳤다. 최근 10년 래 최저치다. 국내는 대조적이다. 리빙 산업은 전에 없던 호황을 누리고 있다. 현대리바트, 한샘 등 가구 업체들이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거뒀을 정도다. 백화점과 대형마트는 e커머스(전자상거래)에 뺏긴 패션을 대신해 리빙에서 새로운 활로를 찾고 있다. 롯데백화점이 본점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