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스' 김광현 "연봉 37%만 받아"→은퇴는 와이번스서 '역시 에이스' 2020-11-26 08:58:00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수도권 기준)에서 동시간대 예능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날 특집은 야구에 살고 야구에 죽는 ‘야생야사’ 4인방이 들려주는 리얼 야구 비하인드 토크와 예능에 원정 출격해 망가짐을 불사 흑역사까지...
정영섭, 영화 ‘낮과 달’ 출연…유다인&조은지와 호흡 2020-11-10 12:30:00
`이웃사촌` 등을 통해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이후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리`, 드라마 `응답하라 1997`, `아버지가 이상해`, `킹덤`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 내공을 다져왔다. 영화와 드라마뿐 아니라 `하나은행`, `박카스`, `11번가`, `삼성생명, `SK` 등 굵직한 광고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대중들에게...
총선 코앞 미얀마 정부 "경제, 대단한 성과"…야당 "실패" 비판 2020-11-06 14:50:00
"이웃 국가들 대부분은 더 나쁜 상황에 직면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나 야당은 수치 고문이 이끄는 경제팀이 미얀마의 성장을 이끄는 데 실패했다고 비판했다. 군부와 연계된 미얀마 최대 야당 통합단결발전당(USDP)의 난다르 흘라 민 대변인은 통신에 "이 정부에 부족한 것은 경험과 인적 자원"이라면서 "이 때문에...
[단독] "요기요·G마켓에 가짜 리뷰 올려드립니다"…쉿! 8000원의 '은밀한 제안' 2020-09-18 17:33:35
반응이 나오고 있다. 그동안 구매자 관점에선 광고보다 소비자 리뷰가 판매에 더 큰 영향을 줬다. 온라인 쇼핑몰도 이 같은 추세를 반영해 후기에 사진이나 동영상을 올리면 포인트를 얹어줘 ‘판매 선순환’을 구축했다. 일각에선 1980~1990년대 이웃주민 사이에서 유행하던 ‘전통적인 입소문 마케팅의 진화’라고도 했다...
영국 75살 노인 "외로워요" 광고 후 전세계 연락 폭주 2020-09-17 06:59:05
외로움을 호소하며 친구를 찾는다는 다양한 광고를 진행해온 영국의 한 할아버지에게 전 세계 각지에서 호응이 답지하고 있다. 17일 영국 일간 메트로 온라인판에 따르면 영국 햄프셔 지역 주민 토니 윌리엄스(75)의 사연이 최근 며칠간 일부 언론에 보도된 후 할아버지와 연락하고 싶다는 사람들의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외로워요" 광고한 영국 75살 노인에 전세계 연락 폭주 2020-09-17 05:30:00
동반자 아내 지난 5월 먼저 떠나보내 신문광고와 명함, 포스터 붙이며 친구 찾아 "적막이 고문과도 같다" 절절한 사연 결국 알려져 (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아내를 잃은 후 수개월동안 외로움을 호소하며 친구를 찾는다는 다양한 광고를 진행해온 영국의 한 할아버지에게 전 세계 각지에서 호응이 답지하고 있다....
"바이든은 낙태 찬성"…미 가톨릭 한 단체 낙선운동 2020-09-16 11:10:28
들여 광고 영상을 내보내기도 했다. 이 단체는 광고를 통해 "바이든 후보가 대통령이 되면 천주교 신자들의 세금으로 낙태를 지원하고, 좌파 무리에 천주교의 가치를 희생하게 된다"고 주장했다. 바이든 후보는 지난해 낙태 관련 의료 행위에 연방자금 지원을 중단하는 '하이드 수정안'(Hyde Amendment)을 지지하다...
'착한 프랜차이즈' 선정 호식이두마리치킨 상생 경영 고삐 죈다 2020-09-11 15:58:54
요기오, 배달의민족 등과의 광고, 프로모션 행사를 확대하고 그 비용을 전액 지원할 계획이다. 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그동안 상생을 바탕으로 치킨업계 대표 브랜드로 성장해온 브랜드라는 자부심을 앞으로도 계속 이어갈 것”이라며 “당분간은 바이러스 확산에 따른 어려움이 있겠지만 가맹점, 어려운 이웃들과...
'BTS 효과' 국민은행 30초 광고 전 세계가 클릭 2020-09-02 15:31:46
‘국민은행 KB스타뱅킹/대한민국의 No1 디지털뱅킹’ 광고에서 1분여 동안 자신들의 노래 제목에 기초해 국민은행의 디지털 뱅킹 앱 기능을 안내했던 BTS. 2020년 ‘Liiv M(리브 모바일)’ 광고에서는 리브 모바일 기능이 얼마나 쉽고 빠르게 우리 삶을 변화시킬 수 있는지를 단 30초 만에 입력시키는 7명의 젊은이들. 불...
KT, 청각장애 아동이 내레이션·손 그림 연출 '생동감' 2020-09-02 15:25:23
한 ‘손 그림체’ 비주얼로 연출한 이 광고는 세상 속에서 즐거운 모험을 이어가는 혜담이의 마음을 생동감 있게 그려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박현진 KT 커스터머 전략본부 상무는 “고객의 마음을 헤아려 꼭 필요한 것을 오늘의 기술로 지원하는 KT의 진정성과 ‘특별한 누구’가 아니라 우리 이웃으로서 혜담이의 일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