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JTBC 알짜왕에 소개된 `샤인바이플레이스` , 카페형 쇼룸 오픈 2019-01-29 16:03:27
매장들은 일반 매장보다 인기가 많고 모든 공간은 포토존으로 활용되어 SNS에서도 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식물과 공존하고 있는 상업공간은 모든 방문고객들에게 심리적으로 편안하고 안정되는 효과를 주며 삭막한 도심에서 힐링의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어 찾는 이들 또한 재방문률이 높다. 한편 샤인바이플레이스...
'외상 쇼핑' 포문 연 케이뱅크, QR코드 결제시장 '메기'되나 2019-01-21 17:41:30
뒤 매장의 qr코드를 인식하거나 바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제로페이를 사용할 때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동일하다. 우선 연 매출 8억원 이하 가맹점은 가맹점 수수료를 내지 않는다. k뱅크 관계자는 “정부가 밝힌 대로 세법 개정이 되면 소비자도 결제액의 최대 40%를 소득공제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k뱅크는 또...
케이뱅크, 케이뱅크 페이 출시…첫 결제 시 5000원 환급 2019-01-21 10:00:00
매장의 qr코드를 인식하거나 바코드를 제시한 뒤 결제하면 된다.온라인은 교보문고, 야나두, 초록마을, sm면세점, 아디다스, 푸드플라이 등 약 3000여 곳에서 이용 가능하다. 제휴처는 지속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온라인과 모바일에서는 결제 수단 진행 단계에서 '계좌이체>약관동의>간편계좌이체'에서 진행하면...
스타벅스 저금통 대란....'남편의 비상금'이 만들었다? 2019-01-20 11:33:51
화제를 모았다. 이번 저금통은 초록, 분홍, 검정 세 가지 색으로 나왔지만 그 중 ‘흑돼지’라 불리는 검정색 저금통을 갖기 위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초록색과 분홍색 저금통은 어느 매장에서나 선착순 구매가 가능하지만 검은색은 리저브 매장에서만 선택 구매가 가능하다. (끝) / destinybr@hankyung.com
스타벅스 저금통 대란…'남편의 비상금'이 만들었다고? 2019-01-18 19:04:53
모았다. 이번 저금통은 초록, 분홍, 검정 세 가지 색으로 나왔지만 그 중 ‘흑돼지’라 불리는 검정색 저금통을 갖기 위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초록색과 분홍색 저금통은 어느 매장에서나 선착순 구매가 가능하지만 검은색은 리저브 매장에서만 선택 구매가 가능하다.김보라 기자 destinybr@hankyung.com
"스타벅스에서 커피 마시고 청년예술인 작품 감상하세요" 2018-12-20 13:34:41
지역 신진작가의 작품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후원하는 예술인들의 작품을 전시한다. 과천 시민을 대상으로 작가와 소통하는 강연과, 지역 아동을 대상으로 한 예술교실도 함께 운영하며 지역 사회와의 소통과 사회 공헌에 기여할 계획이다. 아울러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4일 부산 더해운대R점, 25일 서울...
[2018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 가성비 높은 여성 정장&면접복장, 더웨이나인 2018-12-18 10:11:00
왔다. 온라인쇼핑몰 외에도 숙대입구역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해 운영 중이며, 정장세트와 상의, 하의, 블라우스, 원피스를 비롯한 면접정장에 어울리는 구두, 악세사리까지 겸비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더웨이나인은 44사이즈부터 5X 빅사이즈까지 체형별 정장과 검정&회색, 흰색&베이지, 빨강&핑크,...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12-13 15:00:02
인증 181213-0226 경제-003709:52 신세계, 14일 스타필드시티 위례 오픈…어린이 중심 매장 배치(종합) 181213-0227 경제-003809:53 울산 11월 실업률 4.4%…3개월 연속 전국 최고치 181213-0230 경제-003909:54 한진중공업, 방사청 다목적훈련지원정 후속함 건조 계약 181213-0232 경제-004009:54 삼성중공업, 2천112억원...
"커피처럼 기부 향기 퍼지길"…스타벅스 `산타 바리스타 캠페인` 펼쳐 2018-12-11 14:21:20
더종로R점 앞 광장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소외계층 어린이 후원을 위한 ‘산타 바리스타 캠페인 발대식’을 개최하고, 고객과 함께 하는 기금 모금 활동을 전개합니다. 스타벅스는 지난 2006년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매해 연말이면 산타 바리스타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이날 발대식에서...
[게시판] 네이처리퍼블릭, 다이어리 프로모션 2018-11-22 10:40:34
한정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애니메이션 캐릭터 '빨강머리 앤'과 협업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화제가 돼 신년 다이어리로 기획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초록 멤버십 회원 대상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