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신상] 롯데제과, 디저트 브랜드 '디저뜨와' 선보여 2020-10-10 07:07:00
첫 제품으로 '초코 브라우니'와 '구운 치즈케이크' 등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초코 브라우니는 타르트 쿠키 속에 브라우니를 담고 그 위에 초콜릿을 얹은 제품이다. 구운 치즈케이크는 맛과 향이 서로 다른 두 종류의 치즈에 화이트 초콜릿을 함께 넣은 제품이다. ▲ 해태제과는 온라인 쇼핑몰 전용...
청담 핫플 ‘미미미 가든’, 취향 따라 즐기는 다양한 베이커리 라인업 공개 2020-09-29 09:59:27
3대 초콜릿인 발로나 다크초콜릿과 초코칩의 조화로 달콤함을 선사하는 ‘초콜릿 파운드케이크’와 흑임자의 고소함이 가득한 ‘흑임자 파운드케이크’도 공개됐다. 이외에 제철 과일을 활용한 케이크, 데니쉬 등을 즐길 수 있으며, 미미미 스튜디오와의 협업으로 출시한 코인 쿠키, 슬리피 쿠키 등 캐릭터 쿠키 4종도 만날...
"홈트족 잡아라"…술술 넘어가는 '마시는 단백질' 봇물 2020-09-11 12:29:59
초코맛과 바나나맛 2종으로 출시됐다. 오리온 관계자는 “건강 및 체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닥터유 드링크가 주목 받고 있다”며 “‘비타민 드링크’ 등으로 닥터유 드링크 제품군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매일유업의 '셀렉스'도 최근 보다 젊은 소비자를 공략한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대우산업개발 외식브랜드 '브리오슈도레' 추석맞이 한정판 프리미엄 선물세트 3종 선봬 2020-09-03 16:41:59
달에 판매한 베스트 상품으로 프리미엄 파운드케익2종과 구움쿠키(바닐라, 초코) 2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브리오슈도레는 글로벌 외식기업인 르더프 그룹(Groupe Le Duff)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압구정, 여의도, 종로, 사당역, 신논현 등 서울 주요지역과 부산, 광주 등 지방까지 현재 20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
[금주신상] CJ제일제당, 수제 스타일 '햄스빌 바로먹는햄' 출시 2020-08-15 10:30:00
제품은 하트초코와 눈꽃초코&그래놀라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불가리스는 1991년 출시 이후 장 발효유 브랜드 1위를 지키며 누적 판매량 30억병을 기록 중이다. ▲ 유한킴벌리는 100% 유기농 순면 안 커버와 100% 유럽산 안심흡수 소재를 사용한 기저귀 신제품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오가닉 코튼 커버'를 내놨다. 이...
롯데제과, 국민 콘 '월드콘'…1020 선호하는 '페이커' 모델로 빙과 왕좌 지킨다 2020-08-12 15:11:47
남은 초코 부분을 빼먹기 위해 애쓰던 추억이 있다. 빙과시장 최정상 월드콘 빙과 제품은 바, 콘, 컵, 튜브 등으로 구분된다. 연 1조3000억원 규모의 빙과 시장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제품은 바 형태의 아이스크림이고, 콘이 그다음이다. 바 아이스크림이 박리다매를 추구하는 대중적인 제품이라면 콘은 프리미엄...
스페셜티 카페 브랜드 10000LAB COFFEE, 무더위 겨냥할 18종 메뉴 리뉴얼 2020-07-01 17:31:24
주자 중 하나인 블렌치노는 달달한 초코칩이 어우러진 ‘자바칩 블렌치노’와 바삭한 쿠키를 더한 ‘쿠앤크 블렌치노’, ‘웰빙곡물 블렌치노’, ‘민트초코 블렌치노’, ‘피스타치오 블렌치노’ 총 5종으로 출시됐다. 여성들이 특히 좋아하는 요거트 스무디 역시 깔끔한 맛의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를 포함해 딸기,...
`펭수와 슈크림`…배스킨라빈스, 7월의 맛은 `펭수 아슈크림` 2020-06-30 09:57:39
표현했다. 달콤하고 시원한 슈크림 블라스트에 초코 아몬드와 오레오 토핑을 가득 넣은 ‘펭수 아슈크림 블라스트(R사이즈, 4900원)’와 부드럽고 촉촉한 초코시트에 쿠키앤크림 아이스크림을 넣은 ‘아이스 펭수 롤케이크(3500원)’ 그리고 쫀득한 ‘아이스 펭수 마카롱(3300원, 체리쥬빌레, 쿠키앤크림 2종)도 있다....
한겨울에도 인기있는 '아이스크림'…남극 펭귄 덕에 더 팔려 [제조의 비밀] 2020-05-29 18:31:27
녹차, 밤, 초코 등 여러가지 맛을 추가했습니다. 팥으로만 이뤄졌던 시럽에 다른 첨가물을 넣기 시작한 거죠. 특히 2017년 나온 녹차맛은 붕어 자체가 초록색이어서 비주얼적으로 충격이라는 소비자 반응도 있었습니다. 30년 가까이 이어진 장수 브랜드이다 보니 소비자들이 오랫동안 살색 붕어에 익숙해졌기 때문이겠죠....
노스페이스, 어린이날 선물로 '딱'…스테디셀러 제안 2020-05-01 14:44:08
아이들이 좋아하는 5가지 아이스크림(쿠키 앤 크림, 레몬, 민트 초코, 체리, 블루베리) 색상과 아이스크림 모양의 와펜을 적용했다. 아이스크림 모양의 백 안에 재킷을 접어서 보관할 수 있도록 해 휴대성을 높였다. ‘키즈 그린 버디 그래픽 반팔 라운드티’는 민감한 피부의 아이들을 위해 화학 비료와 농약을 사용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