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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W패션, Y2K 가고 올드머니룩 대세 2023-09-11 07:08:14
재킷과 트렌치코트 등의 귀환도 눈에 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가을 하면 떠오르는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들이 대거 돌아왔다"며 "여성복 브랜드들이 베이지 색상의 트렌치코트, 블랙 가죽재킷, 브라운 스웨터 등 기본에 충실한 아이템에 디자인 변화를 준 제품을 앞다퉈 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 주요...
'화려한 디자인은 가라'…올가을 패션은 '얌전한 클래식' 2023-09-11 06:31:00
가죽·니트·트위드 소재 재킷과 트렌치코트 등의 귀환도 눈에 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가을 하면 떠오르는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들이 대거 돌아왔다"며 "여성복 브랜드들이 베이지 색상의 트렌치코트, 블랙 가죽재킷, 브라운 스웨터 등 기본에 충실한 아이템에 디자인 변화를 준 제품을 앞다퉈 출시하고 있다"고...
몽골 공세 이마트, K브랜드 띄운다 2023-09-07 17:56:10
코트와 각종 프랜차이즈 식당, 키즈카페를 배치했다. 곳곳에 한국적 색채를 넣은 것도 특징이다. 울란바토르가 ‘몽탄(몽골+경기 화성시 동탄) 신도시’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한국적 생활양식이 확산한 점을 겨냥했다. 매장 내 델리 코너에는 김밥 떡볶이 등 한국식 즉석조리 메뉴를 확충했다. 국내 프랜차이즈도 여럿...
"'몽탄 신도시' 별명 붙을 정도"…이마트, 몽골에 새 매장 연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9-07 15:07:53
위해 매장 내에 의류 전문 매장, 서점, 푸드코트와 각종 프랜차이즈 식당들을 배치했다. 국내 이마트 매장에 있는 키즈카페 ‘플레이타임’도 입점시켰다. 매장을 공급자 중심이 아닌 소비자 중심으로 만들어 온 가족이 와서 쇼핑, 외식, 오락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는 전략이다. 매장 곳곳에 한국적인 색채를 넣...
"'K스타일'로 핫플 매장 만든다"…몽골서 승부수 던진 이마트 2023-09-07 11:34:44
매장과 서점, 푸드코트, 프랜차이즈 식당, 키즈카페 등을 조성해 가족이 먹고 놀고 즐길 수 있는 '지역 핫플레이스'로 만든다는 방침이다. 한국 브랜드 매장도 포진했다. 패션브랜드 탑텐은 몽골 두 번째 매장을 연다,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맘스터치는 첫 몽골 매장의 둥지를 이마트 4호점에 틀었다. 이마트 매장...
몽골에 첫 '미래형 이마트'…울란바토르 4호점 개점 2023-09-07 06:00:04
4호점 개점 연수점 모델 차용, 테넌트 강화…"K-푸드·패션 집결"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이마트[139480]는 7일 몽골 울란바토르에 4호점을 개점했다고 밝혔다. 2019년 3호점이 문을 연 이래 4년 만에 내는 신규 매장이다. 4호점은 매장 공간 구성부터 판매 상품, 입점 테넌트(임대 매장)까지 '한국...
위아래 세트로 입으면 200만원…한국 상륙한 '금수저 패션' [현장+] 2023-09-05 22:00:02
일명 '금수저 패션'으로 불리며 단정한 셔츠, 니트 등으로 중년에 가까운 성숙한 이미지를 연출하는 게 이번 올드머니룩 트렌드의 특징이다. 바니스뉴욕 가격대는 트렌치코트가 40만원대 후반, 가을 재킷류는 40만~60만원대, 니트류 20만원대, 원피스 30만원대에 형성됐다. 일부 가격대가 매우 높은 상품도 있다....
‘잔혹한 인턴’ 엄지원, ‘세련X도회’ 워너비 스타일링 화제 2023-09-05 10:40:11
했다. 톤 다운된 색감의 가죽 트렌치코트와 산뜻한 베스트 트렌치코트로 멋스러움을 표현했고, 코발트블루 색상의 트렌치코트로 여성스러움을 배가시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엄지원은 ‘잔혹한 인턴’ 라운드 인터뷰 당시 “출연하는 모든 작품마다 캐릭터에 맞는 스타일링을 위해 신경을 많이 쓴다”라고 말할...
CJ ENM, 패션 브랜드 '바니스 뉴욕' 론칭…프리미엄 시장 공략 2023-09-04 00:00:01
패션 사업 운영에 대한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이런 과정을 거쳐 출시하는 가을·겨울 컬렉션은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고급 소재로 완성도를 높였다. 트렌치코트와 체크무늬 재킷 등 외투류가 주력 상품이다. 특히 이번에는 바니스 뉴욕 론칭 100주년을 기념해 이탈리아 출신으로 미국 뉴욕에서 활동하며...
"가상공간에 들어간 플래그십 의류매장"…KT, 3D 쇼룸 구축 2023-08-24 09:00:02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3차원 의상 소프트웨어 기업 클로버추얼패션, 크리에이티브 애플리케이션 제작사 어도비가 제작에 참여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 부문의 스포츠 브랜드 '헤드'와 LF의 패션 브랜드 '헤지스' 매장은 가상자산 플랫폼 '빗썸'의 메타버스 자회사 '빗썸메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