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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10% 폭락+거시지표 둔화, 미증시 일제 하락-와우넷 오늘장전략 2023-04-21 08:40:28
- 1Q23Pre: 담배 원가 부담 심화, NGP사업과 KGC 견조 - 일반담배는 끊고 전자담배는 피고. 그룹 내 NGP 사업 비중 확대 - 23년 예상 EPS에 목표배수 13배를 적용해, 목표주가 11만원으로 커버리지 개시 - 펌텍코리아: 그화장품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다 (흥국증권, BUY, 목표주가 3만2천원) - 1Q23 Preview: 매출액 +10%,...
행동주의펀드 FCP "KT&G 실적 발표 불투명해" 2023-04-19 16:08:11
담배 몇십억 개피 수출, 릴 몇 개국 진출이라는 공허한 홍보보다는 실제 돈을 벌고 있는지"라며 "글로벌 톱5 담배회사 중 매출 대부분이 미국에 한정되는 알트리아를 제외하고 권역별 매출, 이익을 공개하지 않는 회사는 KT&G가 유일하다"고 말했다. FCP는 이번 IR부터 국내외 지역별 매출, 판매실적, 영업이익 등을 공개할...
한국필립모리스 신임 대표에 윤희경 호주대표 선임 2023-04-19 09:29:35
"한국은 필립모리스의 '담배연기 없는 미래' 혁신을 이끄는 중요한 국가 중 하나"라며 "그간 다양한 국가에서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필립모리스의 경쟁력을 더욱 공고히 하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일반담배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사이의 현저한 차이에 대해서도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여전히...
"4800원 담배 한 갑 팔면 남는 돈이…" 편의점 사장님들 원성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4-17 15:24:21
담배 업체들을 향한 법적소송까지 예고한 상태다. 담배 업체들은 지난해 말부터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의 전용 담배스틱 가격을 일제히 4800원으로 300원 인상하며 판매 마진율은 기존 9%에서 8.6%대로 낮췄다. 협회에 따르면 전자담배 스틱 한 갑 가격이 4500원일 때 점주가 가져가는 이익은 카드 수수료를 더했을때 한...
'글로' 통해 K-디자인 파워 뽐내…BAT그룹 디자인 이끄는 김강민 2023-04-05 15:50:48
중심’을 최우선으로 삼게 된 것은 최근 전자담배 시장의 디자인 트렌드와도 무관하지 않다. 글로벌 전자담배 시장이 이제 도입기에서 성장기로 변화하는 가운데 갈수록 편안함, 고객의 높은 만족감이 중요시되기 때문이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제품 자체도 심플하고 편하게 쓰일 수 있는 형태로 변화되고 고객의 행동...
'행동주의' 막아낸 KT&G...주주 선택은 '성장' 2023-03-28 19:18:36
혁신, 공격적인 해외시장 확대를 통해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앞서 KT&G는 2027년까지 4조 원 가까이 투자해 궐련형 전자담배, 건강기능식품, 해외 판매용 궐련담배 등 세 가지를 성장축으로 매출 10조원의 우량회사로 키워내겠다는 청사진을 밝힌 바 있습니다. 또 이날 주총에서...
김강민 BAT그룹 디자인 총괄 "글로 하이퍼 X2 핵심은 휴대성" 2023-03-28 18:30:11
기자 = "전자담배는 지갑·스마트폰과 함께 항상 주머니 속에 넣고 다니는 제품이기 때문에 '휴대성'에 가장 집중했습니다." 김강민 BAT그룹 뉴 카테고리 디자인 총괄은 28일 기자들과의 화상 인터뷰에서 '글로 하이퍼 X2'를 디자인할 때 가장 신경 썼던 부분에 대해 이렇게 밝혔다. BAT그룹의 한국지사인...
KT&G, 주총서 행동주의 펀드에 완승…배당 등 이사회 제안대로(종합) 2023-03-28 14:52:46
한편 이날 전국담배인삼노동조합이 주총장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주총장의 긴장감이 높아지기도 했다. 전국담배인삼노동조합은 "FCP의 배당 1조2천억원, 자사주 1조2천억원 매입 요구는 영업이익을 초과해 회사의 자산을 팔아야 가능한 수준"이라며 "극단적 단기 차익만 추구하는 제안으로 결사반대한다"고 주장했다....
금연광고 '괜찮은 담배는 없습니다', 올해의 광고상 대상 2023-03-24 16:00:01
금연광고 '괜찮은 담배는 없습니다', 올해의 광고상 대상 (서울=연합뉴스) 김병규 기자 = 보건복지부와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은 금연광고 '괜찮은 담배는 없습니다' 편이 '올해의 광고상' 대상을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올해의 광고상은 한국광고학회가 주최해 광고, 홍보, 마케팅 등의 전문가들이...
"괜찮은 담배는 없다" 복지부 '노담' 캠페인 '광고대상' 수상 2023-03-24 16:00:01
광고상만 12개에 달한다. 보건복지부와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은 24일 한국광고문화회관에서 열린 '제30회 올해의 광고상' 시상식에서 2022년 첫 금연광고인 '괜찮은 담배는 없습니다'편이 TV광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광고학회가 주최하는 '올해의 광고상'은 광고 분야 국내 최고 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