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비시장 큰 손 50대 노린 쇼핑몰 나왔다 2013-04-17 13:48:37
손으로 새롭게 떠오른 50대를 노린 인터넷 쇼핑몰이 나왔다. gs샵은 업계 최초로 50대 고객을 겨냥한 인터넷 쇼핑몰 '오아후(oahu.gsshop.com)'를 17일 열었다. gs샵은 "최근 '액티브 시니어'란 신조어가 나올 정도로 50대들이 외국어, 컴퓨터 교육, 미용, 운동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긴다" 며 "여행, 공연관람...
홈쇼핑업계, 차별화 된 패션아이템으로 `승부수` 2013-04-17 10:20:03
GS샵, 디자이너 협업 통한 30대 여성 타겟 커리어캐주얼 제품 다양화 GS샵(www.gsshop.com)은 유명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직장인 30대 여성 고객을 유입시키기 위한 패션 상품군 구성에 힘쓰고 있다. 작년 11월 손정완 디자이너와 `에스제이 와니(SJ.WANI)`를 선보인 것을 시작으로 이승희, 홍혜진, 김서룡, 이석태 등...
[함께 일구는 창조경제] GS, "강한 협력사 있어야 발전"…기술·교육 등 전방위 지원 2013-04-16 15:31:37
있다. gs샵은 해외 진출 때도 우수 중소기업과 함께한다. 2011년 10월 태국에서 개국한 gs샵의 합작 홈쇼핑사인 트루gs는 한국 홈쇼핑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중소기업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태국은 물론 gs샵이 진출한 인도 중국 인도네시아 미국 대만 등 총 6개국에 중소 협력회사 상품을 수출했다. 이 덕분에 gs샵은...
거미화장품 ONB, 재구매율 97% 넘어… 소비자 만족도 최고 2013-04-16 15:11:21
진행된 gs샵 기획전에서는 클렌징 패키지 위주로 선보인 가운데 오엔비 제품이 판매율 1위를 기록함과 동시에 행사 이후 특히 ‘파우더워시’가 은은한 향과 자극이 적은 부드러움으로 고객평가 98점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기도. 실제로 오엔비 화장품에서 조사한 구매후기에 따르면 “칙칙한 피부가 환해지고 나이가...
이니스프리 홍콩에 1·2호점 2013-04-15 17:15:55
말했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 si, gs샵서 이경민 새 브랜드 출시▶ 아리따움, 블러셔 신상품▶ 명품화장품 '軍부대 침투작전'▶ 한국화장품·뷰티 디렉터 1년 공들인 첫 제품은 세안제▶ 해외사업 확장 코스맥스 질주[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김남주 메이크업 전담 이경민, 홈쇼핑서 '완판녀' 등극 2013-04-15 14:33:29
홈쇼핑에서 '완판녀'로 등극했다.15일 gs샵에 따르면 비디비치의 홈쇼핑 화장품 브랜드 ‘터치 바이 이경민’의 ‘산소피부세트’는 준비된 수량 9500개가 완판됐다. 총 매출액 8억4000만 원을 올렸다.이번 ‘산소피부세트’의 핵심 상품은 ‘라이트 필러 마스터’다. 컨실러,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하이라이터가...
명품화장품 '軍부대 침투작전' 2013-04-14 17:07:03
기자 tardis@hankyung.com ▶ si, gs샵서 이경민 새 브랜드 출시▶ 아리따움, 블러셔 신상품▶ lg생건, 몬다비 와인화장품 출시▶ 한국화장품·뷰티 디렉터 1년 공들인 첫 제품은 세안제▶ 해외사업 확장 코스맥스 질주[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아리따움, 블러셔 신상품 2013-04-14 17:03:25
▶ si, gs샵서 이경민 새 브랜드 출시▶ lg생건, 몬다비 와인화장품 출시▶ 명품화장품 '軍부대 침투작전'▶ 한국화장품·뷰티 디렉터 1년 공들인 첫 제품은 세안제▶ 해외사업 확장 코스맥스 질주[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SI, GS샵서 이경민 새 브랜드 출시 2013-04-11 17:48:02
gs샵을 통해 화장품 브랜드 ‘터치 바이 이경민’ 론칭 방송을 한다고 11일 발표했다. 터치 바이 이경민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백화점 브랜드 ‘비디비치’를 만든 이경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선보이는 브랜드다.최근 홈쇼핑 채널을 통한 화장품 판매가 늘어나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홈쇼핑 채널로 유통망을 확대하기 위해...
홈쇼핑도 '동반성장' 바람~ 현대 롯데 CJ GS 홈쇼핑, 중소기업 지원방송 2013-04-11 15:14:57
첫 방송을 진행한다. gs샵도 같은 날 방송을 편성했다. 회 당 45분씩 월2회 방영한다. 하양욱 gs샵 대외협력팀장은 "'i love 중소기업'은 gs샵이 지난해 5월부터 국내 우수 중소기업과 중소기업 상품을 알리기 위해 진행해 오던 광고 캠페인이었다" 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정규 방송으로 편성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