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건강한 인생] 무병장수 식습관? 배고플 때, 조금씩, 자주 드세요 2013-01-14 09:12:23
갔지만…" 대반전▶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논란▶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ƍ억39▶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 39한성주 동영상39 결국 적나라한 진실 드러나…[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화제의 맛집] 황희성 라비린토스 대표 "손님은 왕이 아니고 친구죠" 2013-01-08 16:54:08
39라비린토스39. "곱창가격의 차이는 곧 신선함과 손질노하우의 문제에요. 전 파는 사람의 양심을 믿지 않기 때문에 제가 치를 수 있는 최고의 가격으로 곱창을 삽니다. 그만큼 질이 보장되죠. 39불편한 진실39이 요즘 한창 외식가에서 화제가 되고 있지만 이런 게 모두 싼걸 찾는 손님들 때문이란걸...
'드라마의 제왕' 오지은 친필 종영소감 "'마늘키스신'이 가장 기억에 남아" 2013-01-07 08:17:12
39드라마의 제왕39에서 가장 탐나는 배역이 있다면 어떤 배역인지 묻는 질문에는 "강현민 캐릭터? 시청자들께 확실한 웃음을 줄 수 있는 현민이가 현장에서 제일 부럽더라구요. 저도 성민아라는 캐릭터를 무너뜨리고 같이 코믹하게 연출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답니다"라는 예상 외의 답변으로 신선함을 선사하기도....
[2013 대전망] 편의점, 1인가구 증가·창업 붐 타고 올해도 두자릿수 성장 2013-01-03 15:30:39
위해 도시락, 삼각김밥 등 신선식품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은 지방이나 특수 입지 등으로 출점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또 소포장 곡류, 미니 와인, 1인용 반찬, 도시락 등 ‘소포장·소용량 상품’을 확대하는 한편 싱글족을 겨냥한 건강식품도 출시해 늘어나는 1~2인 가구 수요를 잡는다는...
[2013 대전망] 대형마트, 불황 엎친데 규제 덮쳐…신사업·해외·저가상품서 길 찾는다 2013-01-03 15:30:34
올해 내실경영에 주력하고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는 데 힘을 쏟는다는 전략이다. 특히 지난해 오픈한 후레쉬센터와 2010년 문을 연 미트센터를 통해 신선식품의 원가구조를 개선하고, 생산자 직거래 및 해외 소싱 상품 개발 및 계약재배를 통해 새로운 저가 상품 개발에 주력할 계획이다.또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반값’...
대형마트들, 때이른 설 선물세트 판매…불황 탓? 2013-01-02 14:52:33
통해 설 선물세트를 예약판매한다. 이번에 내놓은 선물세트는 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선물세트 200여개 품목이다.사전 예약판매를 통해서는 최대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대표 상품으로 39한우 갈비세트(800g*3)39를 13만원에, 39지리산순한한우 보신세트(사골1.5kg/우족1.5kg/꼬리반골2kg)39를 12만원에...
유통업계, 때이른 설 준비 분주…"설 대목 잡아라" 2013-01-02 08:10:17
39홈플러스 기업 마일리지39 서비스에 가입하는 법인고객은 100만원 이상 결제 시 구매금액의 0.1%에 해당하는 금액을 마일리지로 적립할 수 있다. 누적된 적립금(최소 5000원 이상)은 다음달 홈플러스 모바일상품권으로 받는다.조창묵 홈플러스 상품권전략영업팀 팀장은 "가장 인기 있는 명절 선물인 상품권 구매...
날개단 마트 3社 온라인몰…매출 1조시대 2013-01-01 16:48:46
사는 품목은 채소 육류 두부 생수 등 신선·가공식품으로 대형마트 매장에 직접 가서 쇼핑할 때와 비슷하다. 온라인몰에서 장을 보는 가장 큰 이유는 편리해서다. 마씨는 “점포 상품만을 설정해 쇼핑하면 매장에 있는 상품과 똑같은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기 때문에 굳이 차를 몰고 매장까지 갈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