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팝 스타2’ 악동뮤지션 VS 방예담, 불꽃 라이벌 배틀 ‘과연 승자는?’ 2013-01-27 16:49:15
이제는 생방송에 가기 위한 경쟁상대로 만나게 된 셈이다. 현재 악동뮤지션은 네티즌이 뽑은 ‘예상 top10’ 1위로 선정되는 등 ‘k팝 스타2’의 독보적인 우승 후보로 꼽히고 있는 상황. 하지만 매 무대마다 심사위원들의 감탄과 극찬을 이끌어내고 있는 방예담 역시 ‘k팝 스타2’가 낳은 또 하나의 천재로 인정받는 등...
<`기후 양극화 대비' `디지털 디톡스' 등이 뜬다> 2013-01-27 12:00:09
TV 오디션 프로그램 수는 10개 이상. 직접 무대에 오르고 싶어하는 애호가가 늘고 있다는 얘기다. 앞으로는 자신만의 앨범을 제작하는 인구가 증가해 악기ㆍ녹음스튜디오 산업, 악기 강습소, 보컬트레이닝 업종 등이 전성기를 맞을 전망이다. 일반 독자가 책을 써내는 사례도 늘고 있다. 예스24가 작년...
[생글기자 코너] (중학생) 택시법은 돈을 주고 표를 사는 포퓰리즘법 등 2013-01-18 10:02:01
경쟁 부추기는 오디션 프로그램이 나쁘다? tv에서 방영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 인기다. 경쟁을 지나치게 조장하고 실력 만능주의를 부추긴다는 비판이 없지 않지만 미디어마다 오디션 방송을 내보내고 있다. 이것을 일컬어 ‘나는 가수다’ 신드롬이라고 부르는 사람도 있다. 오디션 프로그램은 일부 부정적인 시각에도...
'명품' vs '실용'…삼익악기 - 영창뮤직, 정반대 전략으로 승부 2013-01-17 17:13:37
수준이 향상되고 오디션 프로그램 열풍이 이어지면서 여가활동으로 악기를 배우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국내 악기 시장 1, 2위를 다투는 삼익악기와 영창뮤직은 이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두 업체는 각자 ‘전통악기 고급화’와 ‘실용악기 시장 공략’이란 상반된 전략으로 승부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