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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래곤프렌즈, "귀요미 감성 글로벌 제패한다" 2013-08-06 17:53:03
위챗, 라인, 페이스북 등의 플랫폼에 대한 가능성을 완전히 닫아둔 것은 아니다. 특별한 플랫폼 없이도 자신이 있었기에 이런 결정을 하게 되었다. 최근 한게임에서 출시한 '이너월드'를 통해서도 보여주었다고 생각한다. 온라인 게임 이상의 마케팅과 홍보를 통해 유저들에게 알릴 생각이다'라고 전했다....
[특징주]위메이드, 장중 반등…위챗 게임센터 기대 2013-08-06 14:45:20
챗 게임센터를 공식적으로 오픈했다"며 "위챗은 4억명 이상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고, 국내 상장사 중 유일하게 제휴된 게임을 보유한 위메이드의 수혜가 전망된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막노동 인생10년, 돈벼락맞은 강씨...
다날, 디지털 캐릭터 콘텐츠 사업 강화 나선다 2013-08-06 10:30:31
위챗(wechat)에 5개 이모티콘을 단독으로 서비스 중이다. 위챗은 중국 내 4억명 이상의 사용자수를 보유한 메신저 서비스로, 다날엔터테인먼트는 디지털 캐릭터 콘텐츠 사업 경험과 노하우를 인정받아 위챗 최초로 이모티콘 서비스를 담당하게 되었다. 다날엔터테인먼트는 향후 위챗에 캐릭터를 활용한 이모티콘 콘텐츠를...
다날엔터, 카카오·위챗과 디지털 캐릭터 콘텐츠 사업 '강화' 2013-08-06 09:30:38
위챗(wechat)에 5개 이모티콘을 단독으로 서비스 중이다. 위챗은 중국 내 4억명 이상의 사용자수를 보유한 메신저 서비스로, 다날엔터테인먼트는 디지털 캐릭터 콘텐츠 사업 경험과 노하우를 인정받아 위챗 최초로 이모티콘 서비스를 담당하게 됐다.다날엔터테인먼트는 향후 위챗에 캐릭터를 활용한 이모티콘 콘텐츠를...
반승환 본부장 "카카오 '1억 프리티켓' 오해" 2013-08-05 14:48:01
챗은 직접 개발하는 개발사와 밀접한 관계를 갖고 있다는 점을 지적한 셈이다. 무심사 입점 기회를 주는 경우 한국-일본-미국 삼국만 대상한 것에 대해서는 '중국은 블랙마켓 등 기준이 더 세분활 필요가 있다. 유럽도 다른 권역이어서 더 내부 논의가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그렇다면 카톡이 앞으로 나아갈 방향은...
게임빌USA 이규창 지사장, 신발끈 다시 맨 이유 2013-08-03 14:55:04
시작했으나 유저 기반이 그리 크지 않다. 챗온은 삼성 단말기에 기본 탑재되면서 새로운 플랫폼으로 부상할 기대감이 크다. -최근 넥슨의 前 대표이사였던 서원일 부지사장이 게임빌usa에 합류했다. 합류 배경과 게임빌 usa에서의 역할은 어떻게 되는가? (챗온과 연관해 역할은? ) 서원일 부지사장은 모바일게임 시장에...
FT "카카오톡·라인, 페이스북 시장 지배력 넘본다" 2013-08-02 14:21:14
챗'이 페이스북과 구글, 블랙베리같은 모바일 네트워크 업체의 지배력을 위협하고 있다고 보도했다.이들 아시아 업체 3곳은 페이스북처럼 모바일 무료 메시지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보다 재미있고, 10대 친화적인 스타일로 모바일 앱 다운로드 순위에서 수위를 차지하게 됐다고 신문은 전했다.보도에 따르면 카카오톡은...
"모바일시장, 발전가능성 무한대··플랫폼업체 주목" 2013-08-02 13:04:27
챗 모두 카카오톡과 비슷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여기에 더해 일정관리나 부가서비스를 제공해서 가입자들을 확대시키고 있는 상항이다. 애니팡이라는 게임이 국민적으로 히트쳤지만 이런 소셜네트워크서비스들이 이루어지면 당장은 수입궤도가 높지 않겠지만 향후에는 컨텐츠 유통을 통해서 새로운 수입기반을 마련할 수...
중국 게임 큰손 천하오즈 "한국 '헬로히어로' 최고" 2013-07-29 08:42:10
위챗과 기능 추가 ' 중국의 모바일 게임 시장은 한국과는 완전히 다르다. 따라서 중국의 모바일 게임을 알기 위해서는 중국 게임 시장을 이해하는 것이 순서다. 추콩은 오픈 소스(엔진을 누구나 쓸 수 있도록 공개) 게임 엔진 회사로 중국 모바일게임 70%를 차지하고, 전세계 25%을 차지한다. 특히 2억 다운로드를...
"크로스파이어 아는데...스마일게이트 몰라요" 2013-07-26 18:31:13
텐센트의 '웨이신(위챗)'에 대해서도 분석중이다. 그는 '텐센트는 웨이신에는 라이트 게임, qq와 연결하는 고민을 하고 있다. 역시 모바일시장의 역동성을 지켜보고 있다'고 덧붙였다. ■ '크로스파이어? lol 영향 적다. 매출 오히려 상승' 스마일게이트는 '크로스파이어'가 하나부터 100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