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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원이 다른 스마트폰" LG전자, 'LG V10' 글로벌 공개 2015-10-01 13:42:48
제공lg전자가 1일 서울과 뉴욕에서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전략 스마트폰 ‘lg v10’을 공개했다.lg전자는 프리미엄 브랜드 ‘v시리즈’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모바일 트렌드를 제시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lg전자 mc사업본부장 조준호 사장은 “lg v10에...
판교점서 엿본 현대百 생존전략…"판매보다 커뮤니티 공간으로 전환" 2015-09-22 11:00:04
생존전략 고민의 결과물입니다. 상품구성(md) 측면에서 최근 소비 유행을 관통하는 세 가지 키워드인 '패밀리(가족)·f&b(식음료)·킨포크(천천히 여유 있게 사는 삶)'에 맞춰 꾸몄습니다."박동운 현대백화점 상품본부장(부사장)은 22일 더팔래스호텔에서 열린 한국유통학회 정기조찬포럼에 참석,...
모바일 퍼즐 신작 '베스트핀즈', 사전예약 시작한다 2015-09-18 16:45:59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모바일 퍼즐 신작 '베스트핀즈'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베스트핀즈'는 핀란드 게임사 '시리어슬리(seriously)'가 개발한 첫 번째 타이틀로,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1,600만을...
디앱스게임즈 '나를 따르라', 가을맞이 이벤트 연다 2015-09-16 11:24:07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가을을 맞이해 전략 sng '나를 따르라 for kakao(이하 '나를 따르라')'의 가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나를 따르라'는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영토쟁탈전에서 '성도', '시상', '양평' 3개의 성을 가장 많이...
패션 편집숍 원더플레이스, 화장품시장 진출 2015-09-08 06:05:54
매장이 330m2(약 100평) 이상의 대형 규모며 다양한 브랜드와 볼거리, 발 빠른 상품 소싱, 쾌적한 쇼핑환경을 앞세워 시장에 안착했다. 지난해에는 중국에도 진출했으며 오는 11월에는 서울 명동에 1,488m2(약 450평) 규모의 초대형 매장 오픈을 계획하고 있어 업계 안팎의 관심을 사고 있다. 원더플레이스 김용채 본부...
조성진 "LG, 2년내 빌트인 시장 톱3 될 것" 2015-09-07 18:48:01
프리미엄 브랜드 'lg스튜디오' 올 미국 매출 2배 상승 전망 러시아·동유럽 등 진출 계획…"iot 가전 사업도 확대할 것" [ 정지은 기자 ] lg전자가 프리미엄 빌트인 브랜드 ‘lg스튜디오’를 앞세워 2017년까지 세계 빌트인 시장 3위권에 들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조성진 lg전자 h&a사업본부장(사장)은...
LG전자, IFA 2015서 '더 나은 삶을 위한 혁신' 제품 선보여 2015-09-07 14:12:04
lg전자 해외영업본부장 박석원 부사장은 “차원이 다른 올레드의 화질과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스마트 기술로 고객의 삶을 더 윤택하게 만드는 제품들을 선보여 세계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 차원이 다른 올레드 tv 전면배치lg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hdr(high dynamic range) 기술을 탑재해...
LG전자, 유럽 프리미엄 빌트인시장 공략…하반기 출시 2015-09-07 11:00:54
유럽 시장에 빌트인 브랜드 'LG[003550] 스튜디오'를 내놓는다. 특히 시장의 30%를 차지하는 프리미엄 빌트인 시장을 중심으로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LG전자 H&A(홈어플라이언스&에어솔루션) 사업본부장 조성진 사장은 5일(현지시간) 독일 베를린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유럽 정통 빌트인 시장에 출사표를...
IFA는 사물인터넷 경연장…삼성·LG전자, 스마트홈 신무기 격돌 2015-09-03 19:23:39
에어컨도 선보인다. 올조인 적용 제품은 제조사, 브랜드, 제품 종류와 관계없이 서로 연동된다. 올조인에는 세계 180여개 기업이 참여하고 있다. “기기 간 연결성을 강화하며 스마트홈 시대를 앞당기겠다”는 게 조성진 lg전자 h&a사업본부장(사장)의 포부다.독일 가전업체 지멘스와 밀레도 이번 전시회에...
점점 주는 국산 쌀 소비, 편의점 도시락이 살린다 2015-08-26 11:00:19
국산 쌀 소비 확대에 기여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국내 브랜드 편의점업계의 쌀 가공식품은 100% 국산 쌀을 사용하고 있다는점을 쌀전업농중앙연합회와 함께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쌀 가공식품의 품질 향상을 위해 농진청 국립식량과학원과 협력해 쌀 품종을 개발하고 재배·가공기술 개발을 강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