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몽드, 명동에 단독 매장 2013-07-10 16:58:49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마몽드는 12일 명동 중앙로에 첫 단독매장을 연다고 10일 발표했다.마몽드 브랜드가 출범한 지 22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독 매장이다. 기초·색조화장품 전 제품과 단독매장 전용 제품을 판매한다. ▶ 여친 가방 떨어뜨리자 '콘돔'이…발칵 ▶ "장윤정 母, 돈줄 끊겨 같이...
"아모레퍼시픽, 2분기 영업익 소폭 개선"-메리츠 2013-07-10 08:49:45
메리츠종금증권은 10일 아모레퍼시픽에 대해 2분기 영업이익이 소폭 개선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목표주가는 130만원을 유지했다. 송광수 메리츠종금증권 연구원은 "2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8.3% 증가한 7874억원, 영업이익은 2.4% 늘어난 1005억원을 기록할 것"이라며 "백화점...
[뷰티이벤트] 바캉스 보다 뜨거운 이벤트 모음 2013-07-10 08:00:04
상당의 아모레퍼시픽 vb 다이어트 랩 이용권, 제주도 왕복 항공권 등 풍성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설록 몸이 가벼워지는 물 워터플러스는 녹차의 대표성분인 카테킨을 고농축한 신개념 건강 서플리먼트로 체리펀치, 레몬라임, 해피스윗 3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500ml 생수에 1포씩 물에 타 하루 세 번...
[마켓인사이트] 카림 CS 아태 소비재리서치 본부장 "한국기업의 브랜드 자산은 계속 성장" 2013-07-08 10:40:00
오리온 아모레퍼시픽 등 새로운 브랜드 파워 내수시장은 일본과 닮은꼴..성장률 둔화 아이디어 접목한 수출기업 성장가능성에 주목 이 기사는 07월02일(09:51) 자본시장의 혜안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 “해외 시장에서 한국 기업의 브랜드...
"삼성전자, 대학생이 일하고 싶은 기업 10년째 1위"(종합) 2013-07-05 16:11:39
투명하고 공평한보상제도'를 꼽았던 것과는 사뭇 달라졌다. 이어 아모레퍼시픽[090430]이 5.8%의 선택을 받아 2위에 올랐다. 이 회사가 '대학생이 일하고 싶은 기업' 상위 10위권 안에 진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대한항공[003490](5.4%), NHN[035420](3.9%), CJ제일제당·한국전력공사(3.3%)가...
대학생이 일하고 싶은 기업 10년째 1위는 어디? 2013-07-05 10:31:39
자부심`과 `우수한 복리후생`을 들었다. 아모레 퍼시픽이 5.8%로 2위에 올랐다.이 회사가 상위 10위권안에 진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대한항공(5.4%), NHN(3.9%), CJ제일제당·한국전력공사(3,3%)가 그 뒤를 이었다. 그 다음으로는 현대자동차 및 넥슨코리아,기아자동차,아시아나항공,KB국민은행등이 상위 10위권에...
"삼성전자, 대학생이 일하고 싶은 기업 10년째 1위" 2013-07-05 09:18:31
투명하고 공평한보상제도'를 꼽았던 것과는 사뭇 달라졌다. 이어 아모레퍼시픽[090430]이 5.8%의 선택을 받아 2위에 올랐다. 이 회사가 '대학생이 일하고 싶은 기업' 상위 10위권 안에 진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대한항공[003490](5.4%), NHN[035420](3.9%), CJ제일제당·한국전력공사(3.3%)가...
뷰티 제품 용량에도 트렌드가 있다? 2013-07-04 18:34:14
대용량 제품이지만 용량 대비 가격을 약 28% 낮췄다. 아모레퍼시픽의 한방화장품 설화수의 `순행 클렌징 오일`은 400ml의 대용량으로 출시됐다. 기존 제품 대비 양은 100% 증가한 것에 비해 가격은 75% 올렸다. ▲ 야외활동 증가로 휴대 간편한 파우치 아이템 인기최근 주5일제 전면 시행, 힐링 열풍 등과 함께 여행이나...
아모레퍼시픽, `아시아의 미` 연구공모 2013-07-04 11:22:10
미적 체험과 인식에 대한 연구를 장려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아모레퍼시픽재단은 이를 위해 `아시아의 미`를 주제로 한 연구공모 프로젝트를 지난해부터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공모 신청 접수는 아모레퍼시픽재단 홈페이지(http://ascf.amorepacific.co.kr/) 통해서 할 수 있으며, 박사학위를 소지한 전국의 개인연구...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기본에 가치 더한 상품…소비자 지갑을 열다 2013-07-03 15:35:00
한경 소비자 대상] 아모레퍼시픽 비비프로그램 '에스라이트 칼로리 dx', 필수영양소 갖춘 '한끼 다이어트'[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