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책마을] 눈 피하고, 극단적 표현 쓰고…당신, 거짓말하고 있군요! 2013-05-02 17:13:07
‘정보 수집’은 상대의 평소 말과 행동에 관한 밑그림을 그리고, 2단계 ‘도청’은 진술 분석을 통해 이면에 감춰진 것을 암시하는 단어나 표현을 포착하는 것이다. 3단계 ‘잠복근무’는 비언어적 표현이나 실수를 놓치지 않고, 1단계에서 그린 평소의 말과 행동에서 벗어나는 변화를 알아채는 것, 4단계 ‘전신 검사’는...
[아는 만큼 쓰는 논술] (1) 쉽게 풀어보는 논술 주제 2013-04-19 14:50:13
들 것이다. 하지만 논술문제의 제시문은 정보가 없는 수험자에게 정보를 주기 위해 나오는 것이므로 제시문의 독해만 적절히 이루어진다면 답안을 써내지 못할 문제는 없을 것이다. 그래도 논술에 가장 도움이 되는 사탐과목을 고르자면 간단히 ‘경제’라고 말할 수 있다. 그만큼 논술 기출문제는 경제 분야의 문제의식을 ...
르노車에 페인트 납품하던 바스프, 공정 효율화 방안까지 제시 2013-04-18 15:29:06
속성을 지니고 있다. 고객의 생각속으로 깊이 파고들어야 해법을 찾을 수 있다. ▷그림1 참조 b2b 고객과 의미 있는 관계를 맺기 위해서는 구매 의사결정 기준을 찾아 충족시켜야 한다. b2b 고객은 공급자를 선택할 때 다양한 기준을 갖고 구매 의사결정을 내린다. 그리고 구매 의사결정 프로세스를 따라가며 요구 기준을...
오피스女 김팀장, 점심시간만 되면 휴대폰으로 하는 것이··· 2013-04-18 10:51:37
다양한 서비스 제공은 고객들의 구매에 긍정적 영향을 끼치고 있다. 이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면 뉴 아이템에서부터 드레스, 아우터, 액세서리 등의 카테고리를 편리하게 제품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매거진과 같은 고급 정보를 구성해 최신 트렌드를 빠르고 간편하게 접할 기회를 준다. 기존의 온라인 채널에서 주로...
[2013대표브랜드] ODM의 성공신화, 한국콜마… 탄탄한 기술력으로 세계적 100년 기업 도전해 2013-04-17 17:59:38
기술 및 정보에 대한 견문을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는 것이다. 아울러 전세계에 포진해 있는 콜마그룹 네트워크를 통해 최신 트렌드와 첨단 정보를 교류하는 데에도 앞장서고 있다. 한국콜마의 연구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는 세계 최초로 개발한 나노복합캡슐과 다중멀티캡슐, 업계 최고 수준의 기능성화장품 개발, 그리고...
[마켓인사이트][티타임] 골드만삭스는 M&A의 神? 2013-04-16 17:13:41
"고소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골드만삭스는 고객에겐 최상의 파트너일지 몰라도 경쟁 ib들이나 m&a 후보자들에겐 얄미운 존재이기 때문이다. m&a에서 진성인지 가성인지 확인도 안되는 해외 후보군들을 끌어들여 가격이 천정부지로 솟아오르면 최종 인수자는 '승자의 저주'에 빠지기 십상이다. 역정보, 거짓정보...
'100조 카드대출시장' 금리표준화로 금리인하 유도(종합) 2013-04-10 09:03:49
신규 고객에 적용되는 '신청평점시스템(ASS·Application Scoring System)'과 기존 고객에 적용되는'행동평점시스템(BSS·Behavior Scoring System)'이 개편 대상이다. ASS에는 가입 당시 제출하는 기본정보와 개인신용평가사의 신용등급이 주로 반영된다. 그러나 거래 행태를 카드·할부금융사가...
카드·할부금융 대출금리 표준화로 금리인하 유도 2013-04-10 06:01:08
신규 고객에 적용되는 '신청평점시스템(ASS·Application Scoring System)'과 기존 고객에 적용되는'행동평점시스템(BSS·Behavior Scoring System)'이 개편 대상이다. ASS에는 가입 당시 제출하는 기본정보와 개인신용평가사의 신용등급이 주로 반영된다. 그러나 거래 행태를 카드·할부금융사가...
은행권 "금융소비자 보호 힘쓰겠다" 한 목소리(종합) 2013-04-01 14:22:46
행동으로 '모든 일에 고객중심'이라는 행동강령을 보여주자"고 말했다. 그런가 하면 서 행장은 지난달 악성코드 유입으로 전산장애가 발생해 고객에게불편을 끼친 것에 대해 사과했다. 그는 "신속하게 시스템을 정상화했고 개인정보 유출 등 심각한 피해는 발생하지않았다"면서 "최고 수준의 보안성을...
서진원 행장 "신한銀 전산사태에 깊은 사과" 2013-04-01 10:25:19
헌장 실천 의지를 다지고 전 영업점에 소비자보호 상담 책임자를 두기로 했다. 서 행장은 "금융소비자 보호는 은행의 신뢰, 나아가 생존과도 직결되는 중요한사안"이라며"`모든 일에 고객중심'이라는 행동강령을 말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주자"고 강조했다. ahs@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