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교인보다 유튜버 북적 “우리가 나쁜 짓 하느냐”…사랑제일교회 생중계 2020-08-16 14:12:15
성북구 석관동 맑은샘광천교회에서는 오전 10시 예배 시간에 맞춰 교인들이 줄지어 들어왔다. 가족 단위 교인도 눈에 띄었다. 한 교인은 "이 근처 사랑제일교회에서 확진자가 수백명씩 나오고 있는데 어떡하냐"고 한숨 섞인 말을 내뱉으며 교회에 들어가기도 했다. 교인들은 예배당 안에 2m씩 떨어져 있는 지정좌석에...
수해 현장 찾은 김정은…'개인 창고' 털어 지원 2020-08-07 17:18:13
코로나19 사태가 터진 후 김정은은 민생에 무게를 두는 국정운영을 이어가는 모양새다. 직접 시찰에 나선 곳들을 보면 지난 1월 순천인비료공장, 평양종합병원, 광천닭공장 등 민생과 관련된 곳이 많았다. 당 정치국 회의에서 코로나19 관련 안건을 다룬 것만 2월과 4월, 7월에 이어 이달까지 네 차례다. 한 사안으로 반년...
'6·25 정전협정일' 軍지휘관에 권총 선물한 김정은 2020-07-27 17:38:16
내부결속을 다지려는 의도로 분석된다. 김정은의 공개활동이 이달 들어 활발해지는 것도 눈여겨볼 대목이다. 지난 7일 김일성 사망 26주기를 맞아 금수산태양궁전을 참배한 데 이어 당 군사위 확대회의(18일), 평양종합병원 건설현장 방문(19일), 광천 닭공장 건설현장 방문(23일) 등 연일 대외 행보에 나서고 있다. 이정호...
김정은, 광천닭공장 건설현장 시찰…민생 챙기기 행보 2020-07-23 07:17:47
또 광천닭공장에 사료를 제공하는 농장의 영농 지원 사업과 닭공장 운영을 위한 축산부문 과학자 및 기술자 양성 사업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 위원장은 지난 1월7일 순천인비료공장 건설현장, 3월17일 평양종합병원 착공식 참석, 이번 광천닭공장 건설현장 방문 등 내부 결속을 위해 민생 챙기기에 나서고 있다....
역세권 오피스텔… 지역 개발호재에 `센트럴 광천 더 퍼스트` 수요자 관심 상승 2020-06-23 09:39:59
있다. 센트럴 광천 더퍼스트는 역세권 입지를 바탕으로 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CGV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광천메디컬스트리트 △광주천 등은 도보 3분 내 이동이 가능하며, 광주 1호선 `농성역`을 통해 광주 시내로의 편리한 이동이 가능해 원스톱 인프라 `알짜 단지` 프리미엄을...
한국이 만든 러시아 '국민 과자'…35년 생존의 비결 [제조의 비밀] 2020-06-19 18:32:25
매출도 끌어올렸습니다. 올해는 광천김과 콜라보를 맺고 김맛 꽃게랑까지 내놓으며 `어른`입맛을 겨냥한 전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식품산업 통계를 보면 국내 스낵부문 규모는 2017년 1조 3천억 원, 2018년 1조4천억원에서 지난해 약 1조 원 규모로 줄었습니다. 코로나 이후 `집콕`이 늘어나 지난 1분기 식품회사마다...
SM그룹, `광주 동림 2차, 선교지구 1BL 우방 아이유쉘` 5월 동시 분양 2020-05-12 09:09:08
학원가까지 인접해 있고 하나로마트, 광천 유스퀘어,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기아챔피언스필드 등도 단지 주변에 있어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세대수와 인구수 광주 내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북구 내 수요를 비롯해 기아자동차, 하남산업단지 등에서 근무하는 인근 노동자까지 5만 5천여 명의...
중소기업 공동브랜드 '브랜드K' 2기 81개 제품 최종 선정(종합) 2020-04-29 20:28:36
│ 76 │광천│광천김│ ││ 조양식품 │ │ ├──────┼──────────────────┼───────────┤ │ 77 │주식회사 복지유니온 │도움식│ ├──────┼──────────────────┼───────────┤ │ 78 │ ㈜아이콘 │ 텀블러 살균건조기 │...
한국 김 인기에 과자도 나왔다…빙그레, '꽃게랑 김' 출시 2020-04-10 15:02:25
브랜드 꽃게랑에 국내산 광천김을 넣은 '꽃게랑 김'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꽃게랑 김'은 꽃게와 김이 모두 바다에서 나는 원료라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한국 김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도 신제품 출시에 영향을 미쳤다는 설명이다. 1986년 출시된 꽃게랑은 꾸준한 인기를 얻어...
[1618] 직업계고 학과개편 “신입생 눈길 끌려다 졸업생 갈 길 놓쳐” 2020-02-24 16:03:00
개설해 학생들의 관심을 충족시키고 있다. 충남 광천제일고는 2019년 신입생 모집에서 정원을 30%만 채우는 등 존폐 위기에 놓임에 따라 드론테크과와 드론비즈과를 새로 개설했다. 그 결과 광천제일고는 2020년 신입생 정원을 100% 충원했다. 미래 유망한 기술에 주목해 학생 및 학부모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학과개...